[ 워싱턴 청춘합창단은 이렇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 역병 사태로 온 세계 공연계가 타격을 입으며 집단활동이 금지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툴을 이용한 비대면 연습이 활발하게 시도되고 있어 앞으로의 활로가 기대된다.
2014.10 ~ 2018.4 기간에 걸쳐 우리 합창단에서 테너로 활동하다가 생활근거지 워싱턴으로 돌아가 현지 합창단에서 맹활약하며,
우리 합창단의 공식 재가를 받아
그 합창단명칭을 워싱턴 청춘합창단으로 바꾸고 우리의 멋진 로고까지 사용허가를 받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던 한광접교수가 최근 워싱턴 청춘합창단의 온라인 수업 모습을 우리 합창단 채팅방에 소개하며, 유투브에도 올렸기에
이를 이곳 카페회원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 옮겨 왔다.
우리도 보다 효과적인 수업 방안을 준비중이며, 8월부터 바로 시행할 계획으로 추진중이다.
2018.5 남자의자격 청춘합창단이 사단법인으로 등록되고, 그 명칭과 로고의 배타적 사용권이 법의 보호를 받게된 이후
우리 합창단으로부터 정식으로 명칭사용을 재가 받은 합창단은
서울 청춘합창단
워싱턴 청춘합창단
안성 청춘합창단
3개 합창단이며,
그중에서 로고사용까지 허가받은 합창단은 워싱턴이 유일하다.
활동지역이 북미대륙이므로 우리 합창단과 혼동될 우려가 전혀 없다는 점이 특별히 고려된 것이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고 공연계가 정상을 회복하면 청춘합창단을 전국으로 확대하려는 우리의 원대한 꿈은 다시 웅비할 것이다.
그 계절이 도래하면, 각 지역 기존 합창단의 제휴나 신설 합창단의 구성으로 이 땅에 다시 한번 합창열풍이 불게 될 것이며, 우리의 존재감도 더욱 크게 이목을 집중할 것이라 믿는다.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 했고, 특히 우리 합창단은 매번 꿈을 현실로 바꾸며 열정과 가능성을 입증해 왔다.
이 세상 어딘가에서 이처럼 도전적이며, 다이나믹한 시니어합창단을 찾아보기도 매우 힘들 것이다.
사단법인 남자의자격 청춘합창단 화이팅!!
결코 시들지 않는 만년 청년의 기상으로 함께 손잡고 힘차게 나아가자.~~!!!
워싱턴 청춘합창단
<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
https://youtu.be/ANxt2Xxyv1w
첫댓글 지구 저 편에서 들려주신
아름다운 하모니 즐감합니다~
합창을 사랑하는 열정~!!!
역쉬 청춘은 어디에서나
빛이납니다~^^♡♡^^
짝짝짝짝~^^♡♡^^
워싱턴청춘~^^♡♡^^
광접형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워싱톤 청춘합창단 멀리서 응원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