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둘째주 오후찬양예배 구체적 순서
1. 온 땅의 주인
인도자가 “오후찬양예배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멘트 후 “온 땅의 주인은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습니다. 빛으로 우리의 세상을 고쳐주시고 함께 하시는 주님을 찬양합시다.”라고 멘트 후 찬양할 땐 싱어들은 미소 지으며 찬양한다. 찬양이 마치면 인도자는 “우리의 행함이 아닌 주님이 원하신 길로 삶을 살아가길 기도합니다!”라고 멘트 후 다음 곡으로 넘어간다.
2.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 찬양하세 &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인도자는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찬양하면서 여호와를 송축하면서 삶에서도 예수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낼 줄 믿습니다!”라고 고백 후 성도님들이 “아멘!”라고 고백하면 인도자는 “다같이 찬양하겠습니다.”라고 멘트 후 찬양한다. 찬양 시작할 땐 드럼이 스틱 쳐준 후 반주 들어가고 찬양한다. 모든 곡 이어서 찬양할 때 첫 소절부터 이어서 찬양한다.
모든 찬양이 마치면 인도자는 “하나님께 영광의 박수 올립니다. 아멘!”라고 멘트 후 마친다.
3. 주와 마주할 그 때 & 경배하리 주 하나님 & 당신은 영광의 왕
인도자가 “네가 악을 행하여 그들 잊으므로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여호와께서 저주와 혼란과 책망을 내리사 망하며 속히 파멸하게 하실 것이며 여호와께서 네 몸에 염병이 들게 하사 네가 들어가 차지할 땅에서 마침내 너를 멸하실 것이며 여호와께서 페병과 열병과 염증과 학질과 한재와 풍재와 썩는 재앙으로 너를 치시리니 이 재앙들이 너를 따라서 너를 진멸하게 할 것이라 네 머리 위의 하늘은 놋이 되고 네 아래의 땅은 철이 될 것이며 여호와께서 비 대신에 티끌과 모래를 네 땅에 내리시리니 그것들이 하늘에서 네 위에 내려 마침내 너를 멸하리라(신명기 28:20 ~ 24절 말씀) 고백 후 불순종하여 받는 저주 말씀을 통해 우리가 말로만 하나님을 고백한 자신을 회개합니다. 혼란한 시대에 살아가면서 우리가 말씀에 따라 거룩한 삶, 순종하는 삶을 살지 못한 우리 자신을 먼저 되돌아보길 원합니다. 주님이 우리 앞에 나타난다면 자신이 당당하게 하나님의 자녀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저도 그렇게 말할 자격이 없습니다. 이 시간 각자가 지은 죄를 다시 고백하고 회개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멘트 후 찬양합니다. 반주 시작하면 다같이 1절부터 찬양합니다. 찬양할 땐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음 곡으로 이어 찬양할 땐 첫 소절부터 찬양합니다. 모든 찬양이 마치면 기도하고 예배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