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회사: 현대자동차
차 종: 팰리세이드
제작년도: 년
덴트패널: ROOF, 지붕
패널재질: 철 (Steel),
덴트위치: 지붕 전체 - 지붕에 골이 있는 차종은 "헤드라이너" 및 "백도어 (리프트 도어)"를 탈착 하고 진행
덴트크기: 약 5cm 크기 데미지만 100개 가 넘어요. 기타 크기들 모두 합치면 400개 정도 되는군요
복원방법: Push (덴트로드),
덴트로드 접근: 헤드라이너 및 리프트도어 탈착
사용한공구류: 덴트로드 등
소요시간: 탈 부착 시간 제외 하고 순수 데미지 복원 시간만 약 4시간 정도
복 원 률: 평균 95% 이상
복원과정:
- 다른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우박덴트복원을 진행 하였는데 지붕은 앞쪽은 끝냈고 골 부위는 못하겠다고 하여
- 저와 친분이 있는 분을 통하여 지붕만 복원 해 달라는 의뢰를 받고 진행 중 입니다.
- 지붕 골 부위및 백도어 만 덴트복원 진행 합니다.
- 지붕에 골이 있는 차량의 우박덴트복원을 보다 더 깔끔하게 복원 하기 위헤서는 조건 없이 빽도어를 탈착 한 후 뒤에서 골과 골 사이의 복원을 하여야 합니다.
- 골이 있는 우박 맞은차를 아주 경미 하고 몇 개 되지 않으면 궅이 헤드라이너 및 리프트도어를 찰착 할 필요 없이 글루덴트복원으로 진행 하여도 복원 품질을 보장 할 수 있겠지만
- 이 차량 처럼 기본 데미지 크기가 5cm 이상이 수백개 있으면, 이유 없이 "헤드라이너" 및 "리프트도어"를 탈착 하고 진행 하여야 복원 품질과 복원 시간이 매우 절약 됩니다.
- 물론 글루덴트복원으로만 복원도 가능하겠지만 복원 품질을 보장 하기 위하여 최소 지붕만 1일 ~ 1.5일 사용 하여도 복원 품질을 보장 하기 어려운 데미지 갯 수 입니다.
- 그래서, 우박덴트복원은 다년간 경험이 풍부 하고 다양한 차종들을 복원 한 우박덴트복원 전문기술자에게 의뢰 하시는 것이 빠르게 복원 하면서 고 품질을 보장 받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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