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아버지를 따라서 어디론가 교육을 받으러 갔슴당..
첫 느낌은 한마디로 약장수.. 그래 좋다.. 좋은약이구나..생각했다..
아주유명하고 튼튼하고 좋은 전통있는 회사에서 이렇게저렇게 연구되서
100% 부작용없는 약이다. 이사업은 성공할수빡에 없다라든가..
두시간에 걸쳐 들은이야기란 --- 성공이란이야기로 우선 매료시킨다..
다음 자신의 성공기를 들려준다..(강사왈-- 자신은 처음 유니시티를 하기전에 형편이 어려워서 이러쿵저렇쿵 부인과 자식을 생각해서 죽을각오로
이렇궁저렇궁..~~~ 그런다음 지금 직급이 로얄루비라나 어쩐다나 하면서 월수입 4천만원 유니시티에서 해외여행도 보내주고 멋진바다와 서핑등등 잠수해서보는거 뭐지 하여튼그거 등등.. 끝내주더라 삶이 바뀌더라 등등
일년전에 월세방에 살다가 지금은 자기부인에게 선물로 65평 아파트를 선물했다..등등 그리고 마지막한마디 더한다 여기있는 사장님들 꼭 열심히 해서 우리 다음여행갈때 만납시다 ㅡㅡ; 이런이야기를 1시간30분 정도한다..
중간때쯤 주의를 둘러보면 아저씨 아줌마들 다 뻑가있다.. ㅎㅎㅎㅎ
정말 잘 빠져든다.. 역시 아이엠에프가 큰 몫을 차지한거 같다..
환상에 젖어서.. 아니지.. 열심히 노력하면 되는거지만.. ㅎㅎㅎㅎ
정작중요한 판매수단인 약에대해서는 단!! 1분도 언급을 안하였다..
아참.. 교육받는 도중에 들었는뎅 5월에 비아그라보다 효능좋고 부작용없는 사슴뿔 어떤게 나온다는데.. 그 이야기를 잠깐하겠슴당..
강사왈~ 이제 5월달에는 이제품이 나오는데 지금이사업을 추진하시는 사장님들은 대박보시는겁니다. 이걸복용한 70대 어느 할아버지는 50평생 이런 생활은 가져본적이 없다 등등.. 자신도 이걸 복용하는데 낮에 복용하면 아주 큰일납니다~ ㅡㅡ; 이사업 무조건 성공하는겁니다.. 란다..
흐음.. 아주 대단하지않나엽? 비아그라보다 부작용없고 효능좋은것이 왜 알려지지 않았을까? ㅎㅎㅎㅎ 성노벨상 감일텐뎅.. 않그렇슴까?
그리고 초코렛 다이어트라는게 있뎁니다.. 한달만에 10키로빠지고 떱..
아주 획기적이지 않나엽? 초코렛먹고 살 쭉 빠지고 부작용없음..
뚱뚱하신분들 너도나도 먹겠당.. ㅡㅡ;
글고 회원제로 월10만원 이상의 약을 사묵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 짤린당..그리고 그 강사의 마지막말들 다음주 교육에 꼭 참석하시고
나가시면 더 잘 설명되있는 테이프와 책들이 있으니 한분도 빠짐없이 꼭 사십시요.. 란다.
교육이 끝나고 팀별로 토의시간을 같더군여.. 그때 이강사 저의 팀에 오더니 한마디 (우리들은 이 이야기가 너무 말도안된다 등등 말을 늘여놨다) 다들 처음이라 그럴꺼여여 지금 한번 들어서 절대 가입하지 마세여
다음교육에 또 오시고 4~5번 교육들으시고 그 다음에 들으세요..라고하며
더 자세한말들은 이 교제에 나와있으니까 꼭 사세요..란다..
이미 교육도 마니 받았고 수십번 그 테이프를 들었다..
ㅡㅡ; 아버지가 출근하실때마다 그 테잎차안에서 튼다.. 지금은 그거 외운다 띠바..
마지막 본인의 한마디...
여기와서 글 보시구 저한테 메일도 보내시는 유니시티하시는 분들.. 이사업 좋은거 저두 알거든요.. 그런데 제가 납득이 가지않는것이..
그 회사 로얄이라는거 나두알어여.. 전통있고 언제생기고 하는거 알고..
미국제일의 제약회사이구 이런거저런거 알아여.. 그리고.. 누가 당신들 성공기 얘기해 달랬나여.. 정작중요한 약에대해선 말도안해놓고..
이거좋은거니 안심하고 하십시요..라니.. 약먹고 부작용생기면 어떻게해여? 그럼 대답이란답시고 그런거 없습니다 효과100%입니다 라고하지요..
유니시티분들앙.. 부작용생길시 보상체계에 대해서 아셔엽? 교육할때 그런거 한마디안하던데 당근 모르시겠져.....
글고 당부하건데.. 메일보낼때.. 제발그말쓰지마여 지겨워여..
1. 회사에대해 쓰는거(로얄누미꼬 등등)
2. 성공한다는거, 대박터진다는거, 꼭 하라는거
그리고.. 이제막 유니시티네트워크코리아를 하시려는 분들께..
교육잘받으셨져? ^^ 교육할때 중간에 짬내서 주의를 잘 둘러보세엽..
어떤분위기에 매료되었는지..그리고 약을 팔아야되는뎅..(약을 팔아야 직급올라가고 돈도받으니까..) 보상체계나 피해보상에 대한건 전혀 언급을 안해여.. 나중에 약산사람이 이약복용하고 부작용생겨서 피해보상해달라면 어쩌겠더엽? 그사람은 누구에게 이런말을 할까엽? 바로 당신..
유니시티가 아닌 바로 당신에게 피해보상을 원하겠져.. 무턱대고 하지마셉 이 네트워크 마케팅사업 전 전혀 나쁘게 보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자기 노력여하에 따라서 이건 판도가 나는거져..
발바닥에 땀나도록 열심히 뛰어서 전파하고 회원모은 사람들은 잘되는거죠 회원모으는게 힘든거죠.. 약은좋은데.. 그 울나라 사람들 인식바꾸는게 넘 힘들다 뿐이죠..
이상.. 아주 쪼금이지만 제 체험담임당.. 읽어주셔서 감사함당..
글재주가 없어서 혼란스럽기만 하네여.. ^^;;
유니시티하시는분들이나 아시는분 리플 마니마니 해주셉...정보공유!!
(수정사항 오늘 회사가보니 유니시티 강사분 한명이 오셨더군여.. 울 사원들 앉혀놓고 교육 ㅡㅡ^ 역시나.. 똑같은 패토리.. 아띠바 시간아까버
사장님옆에 계서서 모라할수도 없고.. 쯥..
그래서 궁금했던점 물어보니까..말을 빙빙돌리더니 마지막엔 부작용이나 피해가 발생시 100%환불 된다고 하네엽..
글고 회원가입해도 월10만원 이상씩 안써도 된다고하네엽.. 월10만원이상씩 사서 쓰는분들은 뭐.. 뽀나스를 받기위해 어쩌구 하던뎅..더이상 반한했다가 시간 더빼끼겠당.. 가입만 해놔야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