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글 남기네요.
보상성19년차 올해 35세 경남 남해에 살고 있는 남성입니다. 저는 19년전 수족다한증 때문에 다한증 수술을 했었는데요.
다른 회원님들도 그랬겠지만 그 수술 이후로 보상성 때문에 아주 힘든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저의 증상은 가슴부위중에 젖꼭지 밑부분, 등, 엉덩이, 다리쪽에서 땀이 감당 못할 정도로 나옵니다. 학생때는 그나마 견딜만 했는데 군복구 기간과 사회초년생땐 엄청난 스트레스 때문에 힘든 나날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이런저런 노우하우로 잘버티고 있습니다.
땀극사 카페를 알게된건 2005년에 보상성 때문에 이런저런 자료를 찾아보다 가입하게 됐구요. 지금까지 많은 글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여러 회원님들이 올리신 글을 보고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러다 신경재건술이란걸 알게 됐고 분당차병원 얘기가 나오더군요. 신경재건술에 대해 회원님들의 이런저런 의견 많더군요. 그래도 한줄기 희망이라도 잡고 싶어 우선 진료라도 한번 받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병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온라인으로 상담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어제,오늘 상담글을 남기고 답변을 받았고 추석을 지내고 그 다음주 수요일에 분당차병원에 진료예약을 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남해에서 분당까지는 약 4시간 50분 거리입니다. 하지만 최근 신경재건술을 받고 보상성 증상이 많이 좋아졌다는 회원님의 글을 보고 희망을 가져 볼려고 합니다. 땀극사 회원님들이 다 그렇겠지만 저도 컬러풀한 옷을 한번 입어 보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겐 아무렇지도 않은것이 우리에겐 희망이고 꿈인거 같아 좀 씁슬해지네요. 진료 받은 뒤 정말 수술 날짜를 잡고 수술을 하게 되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다들 힘냅시다!!!
첫댓글 잘 다녀 오세요
후기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남길께요.
수술질받으시고 후기기글기다리겠습니다 ᆞ힘내시고 홧팅입니다 ᆢ
왠만하면 하는 방향으로 갈 생각이지만 확실한건 진료 받아 보고 결정할 생각입니다. 진료 받고 후기 남길께요. 다들 힘냅시다!
저도 거의 20년 돼가네요. 동감이 갑니다. 잘 다녀오세요.
님도 긴세월 동안 고생하셨네요. 보상성이 없는 사람들은 어떤 고통인지 죽었다 깨어나도 모를겁니다.
수술잘하시고 후기꼭남겨주세요
바로 수술할건 아니라서요. 일단 직접 의사 만나서 진료 받고 결정할겁니다.
힘내시고 잘다녀오십쇼~
감사합니다~
정말 오랫동안 고생하셨네요
저하고 증상이 똑같네요
전 거기에 미각다한증까지 생긴것같아요
수술한지는 이제 한달입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도 고민스럽습니다
음...제가 보상성의 고통을 너무 잘알고 있고 이제 한달됐다 하시니 참 뭐라 할말이 없지만 힘내세요. 하시는일이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전 보상성 때문에 여러번 이직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직장생활 잘하고 있지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9.13 15:33
오랜세월동안 고생했습니다. 부디 100%완치로 좋은결과가 있길 우리모두가 바라며. 보상성 우리모두 기도합시다.
교수님하고 온라인으로 상담할때도 100%는 힘들다고 하더군요. 일단 직접 진료 받아보고 결정할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