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전번 : 02-6901-2800(업체명은 기억못함)
어제 여주에 있는데(여주콜 수행 후 명절 연휴라 혹시나 해서 대기),
아이콘에 '경기도여주시-하남 50K' 가 올라왔다.
콜 캐취 후 손에게 전화하여 여주터미널에 있다고 하니, 터미널에서 이천쪽으로 1키로 정도 오면sk주유소가 있고 그 옆에 '한00'식당이 있다고 그리로 오란다.
손이 급하게 재촉하기에 얼마되지 않는 거리지만, 택시를 탔다.
손이 알려준대로 택시기사에게 얘기했더니, 그런데가 없다고 한다.
나는 일단 가보자고 했다.
가서 아무리 찾아봐도 그런 곳이 없다.
다시 손에게 전화하니 뭔가 이상하다.
전화를 택시기사에게 바꿔졌다.
택시 기사 왈: "거기 가남면 태평리라고요?"
나: 엥?
택시기사 왈, 거기까지 택시비 2만5천원 나온단다.
나는 얼른 손에게 다른 기사 보내드리겠다고 하고 위 콜센터로 전화해서
자초지종을 얘기해서 콜을 뺐달라고 했다.
그리고 한마다 했다.
여주는 지역시 넓어서 "여주시"라는 식으로 출발지를 올리면 안된다고 얘기를 하는데,
콜센터 남자 왈 무시하는 식으로 짜증을 낸다.
더 이상 얘기도 못하고 전화를 끊고, 혹시나 해서 피디에 아이콘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았다.
아니나 다를까, 콜취소 벌칙금 1000원이 빠져 나갔다.
콜센터에 다시 전화해서 문제를 제기했더니, 벌칙금 빼지를 않았단다.
아니, 아이콘 프로그램상에 분명히 빠져나갔는데,...속으로 (참 뻔뻔한 놈이네, 눈가리고 아웅이네) 생각하며, 벌칙금 빼지 말라고 항의했다.
콜센터 왈, 자기는 안뺐고, 나중에 들어갈거라고 한다.(기가막혀)
택시비 5천원 날리고(손하고 전화하고 뭐하고 지체하느라), 승질나 담배를 한 대 피고 이걸 어떻게 조지나 생각하고 있는데 마침 이천 가는 버스가 와서 일단 더 이상 곧바로 콜센터와 전화로 싸우지는 못했다.
나중에 '벌칙금 다시 채워 넣어 주겠지'하고 일을 계속했는데,
새벽에 프로그램 당일내역 확인해 보았는데도, 1000원 강탈한 상태 그대로네.
상습범인 것 같아,
이 곳 까페에 이 콜센터를 공개합니다.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아이콘이 나쁜회사이고 저질프로그램입니다.다. 콜이 잘못되어 콜을 취소시키면 콜센타에서 과금을 안빼도 빠져나간다고 하더군요..나두 여러번 당했음 콜센타는 분명 안뺀걸로 아는데... 프로그램 상에 문제가 많아요...그렇다고 계선도 안하고..고칠생각도 안해요...아이콘은 저질프로그램입니다. 되도록이면 안써야..되는데..미친놈의 콜센타에선 조금만 오다괸찬으면..아이콘에다 올리니..빙신들 콜센타 때문에 아이콘 안쓸수도 없고.....
아이콘과 무슨 악연이 있으시길래.. 그런 악담을 나누시지...원!!
이렇게 억울한일을 당했을때는 다음날 아이콘 본사대리운전과에 전화하여 고층을얘기하시고 그롭회장한테도 전화하세요 아이콘본사전화는 1577-7893 입니다
개~미친놈의 콜센타로군요 남의돈 1천원은 돈이아니냐 개 ~후라질 세끼 혜드님아 제가 뒤에서 지원사격해줄게요 호러 세이 콜센타 02-6901-2800적어놓았음
택시비 2만5천정도 나올거리면 몆키로 지정하고 하셨는지요??? 여주시가 그리 큰가요??? 택시기사가 사기친 느낌이 오네요 길 모르는사람 덤탱이 칠려고???
용인,여주,이천,하남등은 요금체계가 비슷합니다. 기본1.7km에 100원당 121m가 맞을겁니다. 콩나물지도 검색해보니 약14.5km나오네요. 환산하면 약13000~15000원 거린데 택시기사가 약간 뻥튀기한거같네요.
지방은 메타로 요금받지 않고 정해진 요금으로 운행하는 곳 마니; 있습니다.
광역단위로 지역을 올린 경우는 별로 좋은 콜 없습니다....뭔가가 있습니다...콜쎈다타 바봅니까? 지역을 세밀하게 올려야 한다는 것을 몰라서 그렇게 올릴까요? 다 수작입니다. 그러니..그런 콜은 욕심내지 말고...버리세요...
아이콘에서.가끔 장난오더가,있어요..개잇쉐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