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령이 계속 네이버 검색순위 상위권에 있길래
석민이 처갓집에 무슨 문제라도 생긴 줄 알았어요.
근데 기사를 보니까
이분이었어요.
그래서 오늘 문재인 대통령 기자회견 전문을 찾아봤는데
김예령(경기방송) 기자= 대통령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정말 올해는 함께 잘사는 나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기자회견문 모두발언을 보면 ‘혁신성장, 공정경제를 통해서 성장을 지속시키겠다. 개천에서 용이 나오는 사회를 만들겠다’ 이렇게 말씀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여론이 굉장히 냉랭하다는 것, 또 대통령께서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현실 경제가 굉장히 얼어붙어 있습니다. 국민들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버린 것은 아니지만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굉장합니다. 대통령께서 계속해서 이와 관련해서 “엄중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렇게 강조를 하고 계셨는데요. 그럼에도 대통령께서 현 정책에 대해서 기조를 바꾸시지 않고 변화를 갖지 않으시려는 그런 이유에 대해서도 알고 싶고요. 그 자신감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인지, 그 근거는 무엇인지 단도직입적으로 여쭙겠습니다.
예의가 없는건 뭐 잘 모르겠고 관심도 없는데
질문 내용이 정말 저질이네요.
여론이 어떻게 냉랭한지, 현실 경제가 어떻게 얼어붙어 있는지..근거가 전혀 없어요.
질문 시간이 짧다는걸 감안해도 여론, 경제가 어떻게 냉랭한지 사례나 통계를 제시했어야죠.
첫댓글 술자리에서도 쉽게 말하듯이 이런거죠. “경제가 진짜 안좋잖아. 그건 누구나 다 알잖아~” 사석에서나 이렇게 얘기를 하는거지 공식적인 기자회견인데 참 ㅋㅋ
질문을 저렇게 해도 한달에 몇백씩 통장에 들어온다고 생각하니까..저분은 참 세상을 쉽게 산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공부 열심히 해서 기자됐겠지만요,.
@女神 소이현 경기방송이면 obs같은데 그렇게 많이는 못받을거에요. 청와대 출입기자면 에이스급이라 또 다르려나 ㅎㅎㅎ
@슬기❤️ 적어도 생계 걱정은 안할거 같아서요. 질문 수준을 보니까 기사도 개떡같이 쓸거 같은데...초등학생이 학급 신문을 만들어도 저보다는 논리적으로 인터뷰를 준비할듯 싶은데 저 분은 잘먹고 잘살거 같아서 괜히 짜증나네요.
전 내용보다도 예의가...
‘그 자신감은 어디에서 나오는건가요?’......
민경욱이 친한 후배죠
충분히 예의없을 인간이죠
아주 자신감이 넘치네 그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시려나...
싫네요 정말로..
닭때는 찍 소리도 못 냈을 기레기가... ㅉㅉ
개천에서 용이 나오는 사회는 만들겠다는 애기는 어불성설이긴 하네
관상을 믿고 싶지 않은데요 크흠..
박근혜가 노무현한테 국민들이 힘들어한다고 얘기한게 생각나네요
김예령(경기방송) 기자. 기자라면 질문 수준이 높아야죠. 질문을 하려면 누구나 들어도 합리적인 근거나 자료를 기반으로 질문을 해야죠. 정말 한심하네요.
질문을 저리 했는데.. 전문을 가져오셨는데.. 예의가 없는건 잘 모르겠다구요?
저랑 생각이 다른분이 많다는걸 요새 정말정말정말 많이 느끼네요..
때로는 트럼프같은 사람이 필요하기도 ㅎ
자한당 입당 원서 낸거죠 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