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북면사무소에서 근무할 출산휴가 대체인력 기간제 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근무조건
○ 신 분 : 공무원의 업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 계약기간 : 2017. 6. 15 ~ 2017. 9. 12
○ 보 수 : 일급51,800원, 유급휴일수당
○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09:00~18:00)
○ 후생복지 :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근 무 지 : 계북면사무소 총무팀
선발일정 및 방법
○ 공고기간 : 2017. 5. 26(금) ~ 6. 1(목) / 7일간
○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17. 6. 2(금) ~ 6. 7(수) 18:00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접수하지 않음)
- 접 수 처 : 계북면사무소 총무팀(063-350-2973)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방문 접수
-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붙임1>
· 주민등록등본 또는 주민등록초본 1통
· 기본증명서 1통
· 이력서 1부 : <붙임2>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1부 : <붙임 3>
○ 1차 시험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7. 6. 9(금) ※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 2차 시험 : 면접시험
- 면접일시 : 2017. 6. 12(월) 예정 ※ 면접시험 일정은 별도 통지
출산휴가대체이력기간제근로자채용계획공고.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