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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예서원 원문보기 글쓴이: 사키안
옴 |
귀의공양 |
아모가 바이로차나 |
대일여래의 힘 |
마하무드라 |
약사여래의 힘 = 아축여래의 힘 |
마니 |
보생여래의 힘 |
파드마 |
아미타여래의 힘 |
즈바라 프라바를타야 |
석가여래의 힘 = 불공성취여래의 힘 |
훔 |
악을 멸하는 힘 |
광명진언비설에서는 광명진언의 이익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였습니다.
1. 이 광명 진언을 외우는 것을 들으면, 생각할 수있는 온갖 악행을 거듭 한 죄도 금새 사라지고 보살됩니다.
2. 만약 신심을 가지고 단 한 번이라도 광명진언을 주창했다면, 모든 경을 주창 데에도 우수한 효험이 있습니다.
3. 만약 임종 직전의 사람들을 위해 1번 외친다면, 아미타여래가 극락 정토에 왕생시켜 줍니다.
사실 광명진언은 밀교 부처님인 대일여래의 진언이기에 밀법승에게 전수를 받아야 하는 것으로 되어있지만,
현대에 와서는 누구나 다 해도 되는 진언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광명진언光明眞言 (3) 광명칠종인(光明七種印)
광명진언(光明眞言)에는 7가지의 수인이 있습니다.
이를 광명칠종인(光明七種印)이라고 합니다.
영적인 장애를 진정시킬 때 사용합니다.
참고로 광명진언 오색광인(五色光印)은 엄지손가락이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밖에 있어서 잘못된 것이니 미리 말씀드립니다.
수인 |
진언 |
1. 지권인(智拳印) |
Oṃ amogha vairocana |
2. 외오고인(外五鈷印) |
ma |
3. 오색광인(五色光印) |
hāmudrā |
4. 보형인(宝形印) |
maṇi |
5. 연화연엽인(蓮華蓮葉印) |
padma |
6. 지권인(智拳印) |
jvala |
7. 팔엽인(八葉印) |
pravarttaya hūṃ |
광명진언光明眞言 (4) 토사가지법(土砂加持法)
Oṃ amogha vairocana mahāmudrā maṇi padma jvala pravarttaya hūṃ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즈바라 프라바를타야 훔
심산유곡이나 바닷가와 같이 인적이 드문 곳에서 가져온 모래를 깨끗한 물에 씻고 볕에 쪼여 깨끗한 그릇에 담아 밀단(密壇)위에 놓고 광명진언법(光明眞言法)을 행하여 가지(加持)하는 법입니다.
이 의식은 원효(元曉)의 『유심안락도(遊心安樂道)』에 기록된 이래 고려시대에 크게 성행하였으나, 밀교의식의 의궤가 조선시대에 허물어지면서 민간 신앙화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아래는 원효대사의 유심안락도의 광명진언 토사가지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광명진언은 비로자나 법신의 광명으로 무명과 업장을 걷어내고 자성의 밝은 본성이 드러나게 하며. 따라서 수행 중에 장애가 생길 때, 과거의 습관이나 업장을 조복받기 위해서, 또는 과거의 잘못을 참회할 때 이 진언을 한다고 합니다. 만일 어떤 중생이 어디서든 이 진언을 얻어 듣되 두 번이나 세번, 또는 일곱번 귓가에 스쳐 지나치기만 해도 곧 모든 업장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만일 어떤 중생이 십악업(十惡業)과 오역죄(五逆罪)와 사중죄(四重罪)를 지은 것이 세상에 가득한 먼지처럼 많아 목숨을 마치고 나쁜 세계에 떨어지게 되었을 지라도, 이 진언을 108번 외운 흙모래를 죽은이의 시신 위에 흩어 주거나 묘 위나 탑 위에 흩어 주면, 죽은이가 지옥에 있거나 아귀, 아수라, 축생 세계에 있거나 그 모래를 맞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모든 부처님과 비로자나 부처님 진언의 본원과 광명진언을 외운 흙모래의 힘으로 즉시 몸에 광명을 얻게 되고 모든 죄의 업보를 없애게 되고. 그래서 고통받는 몸을 버리고 서방 극락세계에 가게 되어 연화대(蓮花臺)에 화생(化生)할 것이이. 그리하여 깨달음에 이르기까지 다시는 타락하지 않을 것 입니다.
실제로 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밀을 갖춘 광명진언 수행법을 최소 100일간 행해야 합니다.
1. 온라인 마켓(옥션,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깨끗한 모래(입자크기 1.0mm이하)를 구입합니다.
2. 망간격 1mm짜리 채를 구입하여 입자가 큰 모래를 한번 거릅니다.
3. 수돗물로 모래를 깨끗하게 씻습니다.
4. 햇빛에 24시간 말립니다.(모래가 햇빛을 쬐는 시간이 24시간입니다.)
5. 광명진언 제단을 차리고, 광명진언 수행법에 맞추어 108번 독송합니다.
6. 광명진언과 심상을 통해 발현된 황금빛이 모래에 응축되는 것을 심상합니다.
7. 광명진언 수행법을 종료합니다.
8. 용도에 맞게 모래를 사용합니다.
[ 토사가지 모래 사용법 ]
1. 묘지 등에 뿌리면, 토사가지의 모래가 영혼에게 전달되어 죄의 업보가 소멸합니다.
2. 유리병이나 플라스틱 병에 담아 가지고 다니면, 광명진언 토사가지 모래로부터 수호를 받습니다.
3. 만성질환, 고질병 등의 질병이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질병의 업보가 소멸합니다.
단, 병원을 다니면서 지녀야지 치료를 안받고 지니고만 있으면 소용 없습니다.
4. 토사가지 모래를 뿌리면, 마가 제거됩니다.
5. 풍수적으로 흉한 집의 방위나 영적인 문제가 있는 장소에 뿌리면 흉함이 정화됩니다.
6. 장례식 후, 고인을 묘에 묻을 때 관 안에 흙을 뿌릴 때 이 모래를 대신 뿌려서 채웁니다.
7. 기타 등등. 상상의 범위 내에서 새로운 사용법을 만들어낼 수 있다.
*. 수호를 위한 토사가지를 한 모래는 광명진언을 전문적으로 수행하지 않은 사람이 토사가지법을 행하였을 경우, 약30일간 효과가 있으며 30일이 지나면 새로운 토사가지 모래로 교체해줘야 합니다. 그 이유는, 그 기간 동안 토사가지 모래의 힘이 수호를 해주는 사람이 받을 부정적인 영향력들을 정화시키고 그에 해당하는 영향력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광명진언光明眞言 (5) 수행준비
[ 광명진언 만다라 ]
프린트를 하여 액자에 넣어 수행을 할 때 꺼내놓고 한다.
[ 광명진언(구밀) ]
Oṃ amogha vairocana mahāmudrā maṇi padma jvala pravarttaya hūṃ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즈바라 프라바를타야 훔
[ 수인(신밀) 오색광인(五色光印) ]
[ 심상(의밀) ]
광명진언을 외울 때, 가슴 한복판에 보름달을 상상하고, 보름달 밑에 연꽃 좌대가 있는 것을 상상합니다. 보름달 안에 황금색으로 범어 ‘아’자(그림 참조)를 상상한 다음, 황금빛이 점점 퍼지면서 온몸을 뒤덮고 온세상에 퍼져나가는 것을 상상합니다. 그 퍼져나가는 황금빛을 받은 사람은, 모든 고통이 사라지고 편안함을 얻습니다.(그림에 보름달 안에 연꽃 좌대가 있는 것은 잘못된 것이고, 연꽃좌대는 광명진언 만다라와 같이 보름달 밑에 연꽃 좌대가 있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광명진언光明眞言 (6) 수행절차
[ 택일 ]
광명진언(光明眞言)은 대일여래의 진언이므로....
대일여래 인연일인 음력 매월 28일에 광명진언 수행을 시작하며 최소 100일간 행합니다.
그 이상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 제단 ]
액자
양초 양초
향
[ 광명진언 삼밀 수행순서 ]
1. 보예진언(普礼真言) - 3번 절하며 절을 할 때마다 1편씩 외운다.
옴 바아라믹
2. 정삼업진언(净三业真言) - 21편
옴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3. 정법계진언(净法界真言) - 3편
옴 남
4. 대륜금강다라니(大輪金剛陀羅尼) - 21편
namo straiyadukanaṃ tathāgatanaṃ oṃ biraśibiraśi mahācakravajri sata sata
나모 스트라이야두카남 타다가타남 옴 비라시비라시 마하카크라바즈리 사타사타
sarati
sarati dharaya dharaya bidha maṇi saṃbhañjani dharmati cita akaritarayaṃ svāhā
사라티 사라티 다라야 다라야 비다 마니 삼반자니 달마티 시타 아카리타라얌 사바하
5. 성호(聖号) - 21편
나무대사편조금강(南无大师遍照金刚)
6. 오색광인을 맺는다.
7. 광명진언 - 108편을 삼밀에 맞추어 합니다. 그 이상해도 상관 없습니다.
Oṃ amogha vairocana mahāmudrā maṇi padma jvala pravarttaya hūṃ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즈바라 프라바를타야 훔
8. 회향
소원하는 것이 점점 새하얗게 변하여 정화되어 사라지는 것을 심상한다.
9. 금강권인을 맺는다.
10. 금강살타 백자진언 - 7편
옴 벤자 사뜨 싸마야 마누 빨라야
벤자 싸뜨 떼노빠 띡타 디도 메바와
쑤또카요 메바와 쑤뽀카요 메바와
아누락또 메바와 싸르와 씻디 메따 야짜
싸르와 까르마 쑤짜메 찟땀 씨리얌
꾸르훔 하하하하호 바가완
싸르와 따타가따
벤자 마메문짜 벤자바와
마하 쌈마야 싸뜨아
11. 성호(聖号) - 21편
나무대사편조금강(南无大师遍照金刚)
12. 광명진언 수행종료
광명진언 파지옥만다라(光明眞言 破地獄曼荼羅)
광명진언光明眞言 (7) 광명진언 파지옥만다라(光明眞言 破地獄曼荼羅)
장례에 망자의 죄 업장를 소멸시키기 위해 광명 진언을 원형으로 그리고, 중앙에 스님 이름과 계명을 쓴 것을 망자에게 줄 때, 광명진언 오색광인을 사용하여 광명진언을 독송하고 광명진언 파지옥만다라(光明真言 破地獄曼荼羅)를 줍니다. 망자는 승려의 손에서 오색의 빛이 흘러들어와 일체의 죄 업장에서 구원됩니다.
광명진언光明眞言 (8) 응용방법
Oṃ amogha vairocana mahāmudrā maṇi padma jvala pravarttaya hūṃ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즈바라 프라바를타야 훔
(삼밀)광명진언 응용방법
1. 자신의 업장을 정화합니다.
2. 몸과 마음을 황금빛으로 채워 몸도 마음도 편안해집니다.
3. 가족에게 광명진언의 황금빛을 퍼트려서 업을 정화하고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해줍니다.
4. 풍수적으로 흉한 집의 방위나 영적인 문제가 있는 장소에 광명진언의 황금빛을 퍼트려서 정화합니다.
5. 소금에 광명진언의 황금빛을 불어넣어 정화의 에너지를 더욱 증폭시킵니다.
6. 상황이나 문제거리에 광명진언의 황금빛을 퍼트려서 정화시킵니다.
7. 돌아가신 분의 사진을 꺼내서 광명진언을 독송하여 그 공덕을 받게 합니다.
8. 기타 등등
광명진언光明眞言 (9) 불공견삭신변진언경의 광명진언 사용법
1. 광명진언을 14, 21번 들으면 모든 죄의 업장이 제거된다.
2. 깨끗한 모래에 광명진언을 108번 암송하여 시신이나 해골, 무덤이나 탑 위에 뿌리면 서방정토에 왕생한다.
3. 중풍, 황달 등의 병 같은 과거생의 업보로 인한 병은, 1~3일 동안 광명진언을 매일 1080번 암송하면 장애가 제거된다.
4. 귀신에게 홀리거나 마음이 답답하고 어지러워 말을 못하는 사람에게 손으로 머리에 대고 광명진언을 108번 암송하면 제거된다.
또는 손으로 가슴과 이마를 누르고 광명진언을 1080번 암송하면 제거된다.
5. 오색실로 만든 끈을 광명진언으로 가지하여 108매듭을 맺어 병자의 허리, 팔, 목에 묶으면 제거된다.
6. 학질 병은, 흰색 실로 108매듭을 하여 가지하여 각각 머리, 목, 옷에 묶어두면 제거된다.
7. 석창포(石菖蒲)를 광명진언으로 1080번 가지하여 입에 머금고 다른 이와 담론하면 상대방을 이겨 복종하게 만든다.
8. 환약가지
(1) 후추, 다이라향, 청목향, 소백(밀), 강황, 라사야나를 같은 분량으로 가루를 내어 물로 반죽한다.
(2) 멧대추만한 환을 만들어 광명진언을 10만번 암송하여 가지하여 그늘에 말려둔다.
(3) 귀신병, 신병, 학질등의 병, 독약중독, 목소리가 쉰 사람에게 사용한다.
(4) 환약을 물에 타서 으깨어 108번 광명진언을 암송하여 가지한다.
(5) 두 눈과 이마와 가슴에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한다.
주의해야할 것은, 환약가지에서 각종 질병에 대한 것들입니다.
질병의 업이 소멸되면 질병이 치유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과거에는 질병을 치료할 의사가 많이 부족하였기에 법술적인 영역으로 치유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시대에는 이렇게 질병적인 부분을 법술적인 영역으로 치유할만큼 절실했기에 가능했던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에는 의사들이 넘쳐나기에 돈 조금 들여 병원을 다니면서 보조적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질병을 치유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병원을 가면되지 병원을 가지 않고 법술을 행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이러한 부분이 과거와 현대의 차이이기에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경문내용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cafe.daum.net/yeseowon/SZtT/33
광명진언光明眞言 (10) 광명진언 염송 공덕
광명진언 염송 공덕
원효대사가 지은 “안심낙도”에 광명진언(光明眞言) 외우는 소리를 들으면 중생들의 모든 죄가 소멸하고, 무덤이나 혼백 앞에서 108번 외우면 죽음의 주인공이 죄를 벗고 극락왕생하게 되며, 환자 앞에서1,080번 외우면 과거 업에의한 질병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고 하였다.
또, 원효대사는 모래를 앞에 놓고 광명진언을 108번 외운 뒤에 이 모래를 죽은 자의 시신이나 무덤 위에 뿌려주면 이 모래를 맞은 영혼들이 극락세계에 왕생한다하였다.
이 광명 진언은 일본 진언종에서 많이 염송되며, 우리나라에서는 성철스님은 최고 좋은 진언이라 권장하셨다.
공부할 때 하, 동안거 결제와 해제, 백중과 설, 추석 때마다 세속의 선망부모형제와 유주무주 영혼들을 위해 음식을 올리지 않고. 다기에 물과 모래만 영단에 올려놓고 광명진언 108번을 외운 뒤 소대에 나가 뿌리며 선망부모를 위한 천도 재를 올려도 된다.
광명진언은 대일여래 비로자나 부처님의 진언으로 모든 진언 가운데서 가장 미묘하고 보배로운 진언이다.
조개껍질로 바닷물을 다 퍼 올릴 수 있어도 광명진언의 공덕은 말로 다 할 수 없고, 온 세상의 티끌 수는 다 헤아릴 수 있어도 광명진언 공덕은 헤아리지 못하며, 하늘의 별자리를 다 헤아릴 수 있을지라도 광명진언의 공덕은 셀 수가 없으며, 대우장림의 빗방울 수는 헤아릴 수 있어도 광명진언의 공덕은 말할 수 없다.
광명진언은 여의주와 같아서 일체 지혜와 행복과 유형무형의 모든 광명을 불러오는 보배의 다라니진언이다.
송나라 일원대사는
"나에게 오직 여의보주(如意寶珠)가 있으니 그것이 곧 광명진언"이라 하였고,
양나라 해운대사는
"나는 천지에 둘도 없는 큰 보물을 가지고 있으니 그것이 곧 광명진언"이라고 하셨으며,
수나라 대명대사는
"나에게 복과 지혜를 불러들이는 미묘한 큰 보배가 있으니, 곧 광명진언"이라 하였고,,
진나라 도광대사는
"나에게 만사를 성취하게 만드는 신통력이 있으니 그것이 곧 광명진언"이요.
명나라 천현대사는
"나에게 복과 운을 마음대로 지어내는 묘한 화수분이 하나 있으니 그것이 곧 광명진언"이라 한 것으로 보아
광명진언의 공덕은 한량없고, 중생들이 원하는바 무엇이든 다 성취되는 진언이다.
광명진언이 왜, 여의보주며 이 진언을 외우면 우리 인생에 어떻게 유익한가?
"비로자나불 대관정광명진언경에 이 진언을 외우면, 일체 악령과 살귀가 침노치 못하며 칠대선망조상과 친족이 이고득락하고, 우리들 전생의 업보가 다 소멸하고 고난과 마장이 없어져서 지혜와 복락을 누리고 장수를 얻는다"하였다.
또. 혼인을 하게 될 때 신랑 신부가 맑은 맘으로 광명진언 108번 소리 내어 외우면 크게 길하고 지혜복덕을 갖춘 자식을 낳게 된다.
원망이 쌓여 고통당할 때 곧 풀어진다.
장례치를 때, 광명진언을 한지에 경명주사로 정성들여 쓰고 이것을 망자의 가슴에 넣고 염하고 장사지내면 곧 정토에 왕생한다.
모래를 108번 깨끗이(광명진언 염송하면서) 씻어 한 움컴 손에 쥐고 광명진언을 정성들여 108번 소리 내어 외우고 하관할 때 뿌려주거나, 묘지에 뿌려주면 극락왕생한다.
가옥을 지을 때나 이사할 때, 광명진언을 한지에 경면주사로 써서 문 위에 붙이면 집안이 길하다.
큰 풍랑을 만날 때 광명진언을 외우면 무사하다.
외국나들이, 군 입대, 먼 길 갈 때 몸을 지켜준다.
장사하는 사람은 번창한다.
박복하여 되는 일이 없는 사람은, 모든 것이 다 풀리고 성취된다 하였다.
광명진언 사경 기도
가족들과 선망부모형제를 위하여
1. 모래를 108번 깨끗이(광명진언 염송하면서) 씻어 한 움컴 손에 쥐고 광명진언을 정성들여 108번 소리 내어 외우고,
2. 광명진언을 108번 한지에 사경하여 부처님께 올렸다가 산소에 가셔서 모래는 묘지에 뿌리고 사경한 한지는 불 사루어 주거나,
3. 탑 속에 봉안하면 이보다 더한 공덕이 없다고 한다.
출처 : http://blog.naver.com/essewon2000/140180213356
광명진언의 세가지 공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광명진언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 즈바라 프라바릍타야 훔
광명진언의 세가지의
큰 공덕이 있습니다.
첫번째 광명진언 공덕
- 만일 중생이 이 광명진언을 두번이나 세번 또는 일곱번을 귀로 듣기만하여도 죄업이 사라진다는 것.
- 중생이 십악과 오역죄와 사중죄 등의 무거운 죄를 지어서 죽은 다음 악도에 떨어질 지라도 이 광명진언을 외우면 능히 해탈을 얻을 수 있다.
세번째 광명진언 공덕
- 그릇에 흙이나 모래를 담아 놓고 이 광명진언을 108번 외워 그 모래를 시신 위에 흩어주면 비로자나 부처님의 광명이 망인에게 이르러 모든 죄업을 소멸시켜 줄 뿐 아니라 서방 극락세계의 연화대로 인도하게 된다.
출처 : http://blog.naver.com/ungwang/30185779338
광명진언光明眞言 (11) 광명진언 각종 동영상 모음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컨텐츠가 넘치는 현대입니다.
유튜브에서 광명진언(光明眞言)과 관련된 수많은 동영상들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몇개만 뽑아서 올려봅니다.
가장 독특한 것은 재즈음악과 광명진언을 조합한 4번째 동영상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편을 통해 광명진언을 전파할 수도 있다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광명진언光明眞言 (12) 광명진언 암송절차와 천주가지법(千珠加持法)
삼밀을 통한 광명진언(光明眞言) 수행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기 힘듭니다.
반대로 광명진언만 암송하는 것은 누구나 조금만 정성을 들이면 할 수 있습니다.
광명진언만 암송해도 충분하겠지만, 수행절차에 맞추면서....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다 실천해 볼 수 있도록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위의 광명진언 만다라를 프린트하여 액자로 만들어야 합니다.
광명진언 만다라의 첨부파일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 택일 ]
광명진언은 대일여래의 진언이므로....
대일여래 인연일인 음력 매월 28일에 광명진언 수행을 시작하며 최소 100일간 행합니다.
그 이상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 제단 ]
이제 수행제단을 만들어야 하는데....
광명진언 만다라 액자, 작은 탁자, 양초 2개, 향을 준비합니다.
액자 양초 양초 향 |
작은 탁자에 위와 같이 진열을 합니다.
[ 수행순서 ]
1. 양초 2개에 불을 붙이고, 향을 피운다.
2. 보예진언(普礼真言) - 3번 절하며 절을 할 때마다 1편씩 외운다.
옴 바아라믹
3. 정삼업진언(净三业真言) - 21편
옴사바바바 수다살바 달마 사바바바 수도함
4. 정법계진언(净法界真言) - 3편
옴 남
5. 성호(聖号) - 21편
나무대사편조금강(南无大师遍照金刚)
6-1. 광명진언 - 108편이나 1000편을 암송합니다.
Oṃ amogha vairocana mahāmudrā maṇi padma jvala pravarttaya hūṃ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즈바라 프라바를타야 훔
6-2. 광명진언을 암송할 때, 가슴에서부터 작은 황금빛이 나오기 시작하여 온몸을 뒤덮습니다.
(하기 힘들면 이 부분은 넘기셔도 되지만, 이왕이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 성호(聖号) - 21편
나무대사편조금강(南无大师遍照金刚)
8. 제단을 정리합니다.
조계종출판사의 '진언다라니 수행입문'을 정독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이 책에도 광명진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있으므로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광명진언을 108편 암송하실려면,
108염주를 구입하셔서 암송할 때마다 염주를 1편에 1개씩 돌려 108편을 맞추시면 됩니다.
또한 광명진언을 1000편 암송하실려면,
천주를 구입하셔서 암송할 때마다 염주를 1편에 1개씩 돌려 1000편을 맞추시면 됩니다.
천주를 사용할 경우, 하루 1000편 암송을 한 다음 염주 1개에 开(열개)라는 글자를 검은 유성싸인펜으로 적습니다.
천주는 염주가 총 1000개이므로, 1000편씩 1000일을 하시면 천주가 하나의 수호 도구가 될 것입니다.
즉, 광명진언 천주가지법(光明真言 千珠加持法)입니다. 천주를 백만편의 광명진언으로 가지한 것입니다.
108염주로 광명진언 매일 1000편씩 108일을 하셔도 됩니다.(광명진언 암송 횟수 10만 8천편)
단, 광명진언 전용이므로 다른 진언이나 수행을 할 때에는 이 천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행제단이 없는 상태에서 천주가지법을 행하는 경우에는 그 온전한 효과를 보장할 수가 없습니다.
광명진언 천주가지법으로 완성된 천주를....
1. 집안에 놔두면 집안을 수호해줄 것입니다.(가보로 전하셔도 됩니다.)
2. 몸에 지니고 다니면 그 사람을 수호해 줄 것입니다.
3. 돌아가신 고인의 관 안에 넣어드리면 성불할 것입니다.
납골당에 모실 경우에는 완성된 천주를 납골함에 감아두셔도 됩니다.
4. 광명진언을 시작할려는 사람에게 수련법과 함께 전해주면, 그 사람은 더 편하게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5. 천주를 둘러 결계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기타 등등
굳이 천주가지법을 공개한 이유는,
물질적인 대가가 있어야 광명진언을 꾸준히 열심히 암송할 용기나 힘이 나지 않을까 하여 공개한 것입니다.
또한 천주가지법을 행하여 천주가 완성되면, 그 다음부터는 토사가지법도 당연히 강력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수행절차로 행하였고, 진언을 백만번 암송한 공덕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보고 많은 분들이 천주가지법을 행하셔서 원만한 혜택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첫댓글 _()_
나무아미타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잠시 들려 즐감하고 갑니다.
성불하소서.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옴 아모가 바이로차나 마하무드라 마니 파드마 즈바라 프라바를타야훔_()_()_()_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마하살
ㅡ광명진언ㅡ
옴 아모가 바이로챠나 마하무드라 마니파드마즈바라 프라 바롤타야 훔 () 합장
감사합니다
법보시 고맙습니다.
나무 아미타불.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