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에비뉴 투자를 위한 설명
재태크상담사 이 부장
● 한류테마관
나인스에비뉴 B1층에는 [한류테마관]이라는 테마로 정준호씨의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씨의 대장금한정식당, 뷰티-마사지샵, 및 테마공연장, 드라마홍보관, 키즈카페등 각종 시설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여행사를 통해 이곳을 찾는 많은 관광객분들과 국내 고객분들에게 짜릿하고 유쾌한 추억을 남겨줄 것입니다.
● 특급 한류스타샵, 한류스타몰, 한류스타마케팅
세계적으로 지난 수년동안 스타마케팅에 따른 매출비중은 급격히 상승해 왔습니다.
국내에서도( 김연아, 이병헌, 김태희 )등 연예인에 의한 경제효과의 어마어마한 위력은 각종 언론을 통해 충분히 실감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나인스에비뉴는 국내 최초로 한류문화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한두명이 아닙니다. 군단규모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이처럼 한류스타샵, 스타마케팅을 오프라인상으로 이처럼 대거 포진시켜 진행되는 상가는 나인스에비뉴가 유일합니다. 특히 B1 전체를 한류테마관으로 조성하고 로비층에 스타스트리트몰을 구성하여 국내 대형 여행사와 협력하여 여행상품을 개발, 주기적으로 해외 관광객을 유치시키고 행사를 진행하는 나인스에비뉴는 상가시장의 새로운 틈새시장이라 하겠습니다.
나인스에비뉴를 찾는 고객분들과 관광객들은 수시로 그들과 조우하고 악수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I R I S (아이리스) 제작지원
KBS2 TV. 10월14일부터 방영중인 초대형첩보블럭버스터 한류드라마인 ‘IRIS (아이리스. 주연- 이병헌, 김태희, 김승우, T.O.P, 정준호, 김소연, 유민)’가 나인스에비뉴에서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5월에는 나인스에비뉴 B1층 특설무대에서 제작발표회가 있었으며, 드라마를 통해 나인스에비뉴의 로고가 지속적으로 지상파를 타고 있습니다.
● 여행사
나인스에비뉴의 스타마케팅은 관광객(특히 일본, 중국, 아랍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런 특성으로 인해 하나투어 같은 대형 여행사들과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상태이며, 2009년 11월 한류관및 외국인전용샵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여행사의 코스로 활용되어 고객유치에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 나인스에비뉴의 월세 현황
일반적으로 1만평 이상의 초대형 상가가 활성화되기까지는 1년~1년6개월의 시간은 요구합니다. 나인스에비뉴는 등기권자의 수익률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 불안정한 상가활성화기간 2년간 분양가대비 연 15%의 월세가 법적으로 안전하게 명시되어 투자자의 리스크를 사전에 차단합니다.
실투자금 8700만원 투자시 월세/ 181만2500원
4080만원 투자시 월세/ 85만0000원
나인스에비뉴는 수익형 부동산입니다. 매월 월수익이 연금저축처럼 등기권자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연금저축보다 훨씬 좋은 월수익을 뽑아낼 수 있는 백화점운영방식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더욱 불안한 장세를 보이는 펀드에 비해 부동산의 특징이면서 불황에 더욱 강한 아울렛백화점의 특징인 높은 안정성을 유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익형상가시장은 과거 동대문쇼핑몰 과잉공급에도 불구하고 요근래 아파트시장의 과잉공급과 펀드시장의 불안정성 등으로인해 재태크수단, 특히 별도의 관리가 필요없다는 점에서 안정적인 노후대책용 투자처로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중심지상권으로부터 광역상권으로 변화해가는 상가시장의 자연스런 진화과정을 고려한다면, 나인스에비뉴의 지리적 입지조건과 테마전략, 운영방식은 다른 모든 수단과 비교했을때 현 재태크시장의 숨은 진주라고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4000 이하의 소액투자 부터 3억이상의 투자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기때문에 소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1억 만들기를, 3억 이상의 투자로 빠르고 안전하게 10억 만들기 목표에 진입할 수 있는 훌륭한 견인차 역할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것은 나인스에비뉴가 타 상가와는 다르게 백화점직접운영방식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운영수익이 매출에서 등기소유권자로 직접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중간에 이익의 대부분을 백화점 운영업체가 챙겨가는 백화점 임대방식(소유권자가 백화점업체에게 임대를 주는 방식)이 아닙니다. 나인스에비뉴는 백화점 임대방식체계가 아니라 백화점 고용방식체계(소유권자가 백화점업체를 고용, 간접운영하는 방식)입니다. 수익의 주체가 소유권자입니다. 등기권자가 백화점과 동등한 위치에서 수익분배를 받을 수 있느냐, 단순히 그들에게 자리만 내어주는 꼴이냐 하는 차이는 백화점 매출에 따른 수익이 소유권자에게 전달되는 효율성에서 2~3배 이상의 커다란 차이로 이어지게됩니다.
개별소유권이 등기부등본으로 확실히 보장되며, 언제라도 매매가 자유롭습니다.
시행사의 부도, 시공사의 부도에 대한 리스크가 전혀 었을뿐더러, 분양부터 준공까지의 이자비용or기회비용의 손실이 없는 상태입니다.
● 공실률 0%
상가운영에서 가장 치명적인 위험은 공실률과 공실기간입니다.
나인스에비뉴에는 이미 세입자의 입주가 완료되어 있는 상태이며 공실이 없습니다.
● 名品 예식장 '프로포즈
나인스에비뉴 3F 명품예식장 프로포즈는 예식장 그대로 백화점 수익률과 관계될 뿐만 아니라, 예식장을 찾는 방문객들로 인해 매출증가 + 홍보효과까지 부수적으로 얻고 있습니다.
● 구로역1번 + 애경백화점 + CGV영화관 10개관
실내공간을 통해[구로역 1번 출구→CGV→애경백화점→나인스에비뉴]까지 직통으로 연결됩니다.
역세권이면서 동시에 지하철역으로부터 실내공간을 통해 나인스에비뉴까지 진입됩니다.
뿐만아니라, 애경백화점과 나인스에비뉴는 지하주차장 역시 공유하고 있습니다.
구로역+애경백화점+CGV+나인스에비뉴아울렛의 결합은 이 광역권에서 경쟁상대가 있을 수조차 없는 명실상부한 최강의 파워를 자랑합니다.
● 백화점형 아울렛
애경백화점의 아울렛매장으로 개발된 나인스에비뉴는 백화점방식으로 운영되는 아울렛백화점입니다. 때문에 업체선정에서 그만큼 유리한 조건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입주 희망 업체만 100여개 업체가 추가로 확보되어 있는 상태)
품질과 선호도에서 일정수준 이상의 브랜드업체만이 입점할 수 있으며, 입주하였더라도 비인기 브랜드는 퇴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총매출에 기반하여 차등적인 수수료를 적용하므로써 임대수익에대한 안정성을 기할수 있고, 높은 임대수익의 창출이 가능합니다.
반면, 세입 업체는 초기투자비용이 일반 근린상가에 비해 매우 저렴한 반면, 큰 매출을 얻을 수 있어 투자대비 수익성에서 상대적으로 큰 장점을 취할 수 있고, 브랜드 홍보효과 역시 뛰어나 향후 공실의 리스크가 없습니다.
또한, 아울렛시장은 그 동안의 불황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업종이며, 특히 이 지역에서 더욱 강세를 보이는 업종입니다.
● 경쟁없는 입지조건
애경백화점은 1993년에 구로본점을 오픈하고 지금까지 16년 동안 이 지역을 지켜온 서남권의 터줏대감입니다. 이 곳에서 번 돈으로 분당의 삼성플라자를 인수하여 A.K플라자로 합병하는데 기반이 된 지역입니다.
나인스에비뉴는 이 애경백화점의 주차장부지로 기 확보되어있던 토지에 고도제한이 완화되면서 개발된 초대형 아울렛 주상복합건축물입니다.
신도림 역세권에는 아울렛이 없습니다.
목동 일대에는 구 로데오거리가 있으나 상권중심지가 이동하면서 메인브랜드들이 대형업체들쪽으로 이탈하면서 한산해진지 오랩니다. 그 목동에도 대형아울렛은 없습니다.
유일하게 경쟁대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곳이 가산동의 아울렛상권입니다. 그러나 이 곳은 접근성이 좋지 않고, 주차에 불편함이 많으며, 쇼핑몰 이외에는 별다른 흡입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점심시간대에 인근 디지털벨리쪽 거리에서 아무 여성 회사원이나 붙잡고 물어보면 나인스에비뉴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인스에비뉴는 단일건축물로는 국내 최대규모의 아울렛매장면적을 자랑하며, 지하철역에서 아주 가깝고, 넉넉하고 깨끗한 주차시설을 자랑하며, 아울렛 이외에 수많은 유인요소를 품고 있습니다.
● 아울렛 6층부터 36층까지는 299세대의 GS신구로자이 APT 는 이미 나인스에비뉴의 고정고객입니다.
● 맞은편에는 구로 뉴타운식 광역개발사업 1지구 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뒤편으로는 지구단위계획구역 으로 개발이 준비중이며
● 구로역 사거리는 특별계획구역 으로 지정되어 신도림역과 함께 초고층 건물들의 전시장으로 개발될 예정입니다.
● 인근 고척동에는 국내 최초의 돔구장 이 건설중입니다.
● 뿐만 아니라, 나인스에비뉴의 전면도로 및 이 구로구의 모든 도로망이 구로 2020 명품가로계획 에 의하여 강남대로처럼 시원하게 변모할 것입니다.
나인스에비뉴가 가지는 이런 여러가지 주변 발전상황은 당연히 중장기적 부동산시세에 단계적인 상승모멘트를 가져옵니다. 여러분 거주 주택 인근에 이런 계획들이 생긴다면 그곳도 똑같을 것입니다.
● 구로역은 지하철1호선이 인천방향과 수원방향으로 갈라지는 경계점이 되는 대규모 환승지 입니다. 수원방향 뿐 아니라 인천방향으로도 수많은 대학교가 있습니다. 서울에 거주하면서 이쪽으로 대학을 다니는 사람, 인천쪽에 거주하면서 수원쪽 직장을 다니는 사람, 수원쪽에 거주하면서 인천쪽 직장을 다니는 사람, 모두 이 구로역을 거쳐가고, 또 머물렀다 갑니다.
● 마지막으로, 그 무엇보다도
고가의 브랜드 제품, 고급 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20~40대 연령층의 실속파 소비시장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상담문의 010-5647-8111 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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