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복음은 무엇일까?
복음은 문자적으로 '복된 소리'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가장 복된 소식은 무엇일까? 사형수에게 가장 기쁜 소식은 죄가 사면되어 자유를 얻는 것이다. 영적으로 우리도 사형수와 다르지 않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복음은?
우리는 하늘에서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짓고 쫓겨 내려온 죄인의 입장이다. 그러므로 죄인 된 우리에게 가장 기쁘고 복된 소식은, 하늘에서 지은 죄를 사함 받고 영원한 자유의 나라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기별이다. 하나님의교회는 복음의 참 뜻을 알고 있을까?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복음을 전하신 목적은 죄와 사망에 빠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죄인들'인 우리에게 천국 복음을 전해주시며 '회개'를 촉구하셨다.
마태복음 9장 13절
…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4장 17-23절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
이처럼 예수님께서 전하신 천국복음은 우리의 죄사함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예수'라는 이름에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라는 뜻이 담긴 것도 이 때문이다(마1장 21절). 구약의 선지자들은 장차 그리스도가 죄와 사망의 종이 된 인류를 자유케 하시려 이 땅에 친히 오셔서 복음을 전하실 것을 예언하였고, 예수님께서는 그 예언이 당신으로 말미암아 성취되었다고 하셨다.
예수님꼐서 전해주신 천국복음을 하나님의교회는 지키고 전하고 있다.
누가복음 4장 16-21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선지자 이사야의 글을 드리거늘 책을 펴서 이렇게 기록한 데를 찾으시니 곧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주의 은혜의 해를 전파하게 하려 하심이라 하였더라 책을 덮어 그 맡은 자에게 주시고 앉으시니 회당에 있는 자들이 다 주목하여 보더라 이에 예수께서 저희에게 말씀하되 이 글이 오늘날 너희 귀에 응하였느니라 하시니
마태복음 4장 14-16절
이는 선지자 이사야로 하신 말씀을 이루려 하심이라 일렀으되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과 요단 강 저편 해변 길과 이방의 갈릴리여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취었도다 하였느니라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전하는 천국복음은 예수님께서 전하신 것이다.
첫댓글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시어 알려주신 천국복음을 지키고 전하고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가는 길!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초대교회 진리를 그대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이 계시는 곳이쥬!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신 천국복음!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바로 천국복음을 전하는 곳입니다!
천국복음을 가진 교회쥬!
복된소식인 천국복음! 하나님께서 친히 전하신 천국복음을 전하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쥬!
천국갈 수 있는 복음은 예수님께서 친히 본 보여주신 진리입니다.
오늘 날 그러한 진리를 지키는 유일한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라는 사실이 참 감사하네요~
진리를 지키고 , 하나님께서 이끌어가시는 교회입니다!
천국복음은 예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참 사랑의 진리입니다. 지금 지키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진리를 지키는 곳!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오직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시며 가르쳐 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전하는 교회가 복음을 전하는 교회이며 , 성령시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을 전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온전히 지키고 따르는 곳!
예수님께서 오셔서 전하신 안식일과유월절은 천국들어갈 복음입니다~
이 시대 천국복음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