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심갹할까 그러면 cares법은 무엇인가
https://www.investopedia.com/coronavirus-aid-relief-and-economic-security-cares-act-4800707
출처 미국 넬넷
https://www.nelnetinvestors.com/home/default.aspx
23년도 최근 pdf
결론 돈갚아
국내미디어에서, 자극적으로 단순히 상점털이 노숙자 증가로 함량미달로 자극적으로만 보도 되고 있다.
CARES 법 유예 끝 이것이 트리거중 하나로 개인적으로 보고 있음
23년 10월 1일 부터 4천만 명 대출금 상환을 시작
카드돌려막기도 안되면 상점을 털 수 밖에 없다 알고 있었던것이다 47법안은 400불에서 왜 950불 까지 경범죄 처벌 할 수 밖에 없는가
투자보고서에선 미국 경제가 경착륙을 예상하고 있다
넬넷 일부 구글 번역본
정부 차용자에게 요구되는 서비스 수준을 완화하는 대가로 보상 삭감을 마지못해 받아들였습니다. 서비스에는 시스템과 사람이라는 두 가지 주요 비용 동인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전략에 대해 격렬하게 반대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 제공자 보상 삭감이 가을에 상환을 재개할 경우 연방 대출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을 FSA에 분명히 밝혔습니다.
2023 주주에게 보내는 서신 | 4페이지
차용인이 자신의 계좌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시스템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어야 하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습니다. 이는 가능한 유일한 결과는 직원 감소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는 매우 나쁜 타이밍이었고 대법원이 용서 계획을 중단할 경우 10월 R2R에 합의한 경우 직원이 필요하기 직전이었습니다. 대출자를 지원하기 위해 수천 명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교육하고 보안 허가를 받는 데 수개월이 걸립니다. 수수료 인하로 인해 연방 정부는 일시적으로 수백만 달러를 절약했지만, 대출금을 회수하는 대출 기관인 연방 정부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 활동을 줄임으로써 납세자들은 앞으로 수년에 걸쳐 수백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연의 철칙은 보상받은 만큼 얻는다는 것입니다. 개미가 오기를 원한다면 바닥에 설탕을 뿌리세요.” -Charlie Munger 마침내 예상대로 2023년에 의회는 연방 정부가 채무 불이행을 방지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여기에는 CARES 법 유예를 종료하고 2023년 10월 1일에 상환이 시작되도록 규정하는 조항이 포함되었습니다.
2023년 10월 1일부터 4천만 명이 대출금 상환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Biden 행정부는 SAVE(Saving on Valuable Education) 계획, 온램프 프로그램(90일 이후의 모든 연체 대출이 현재 상태로 유지됨), 새로운 상환 계획을 기반으로 한 수많은 새로운 상환 계획을 포함한 여러 가지 새로운 상환 계획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다양한 범주의 차용자에 대한 상환 시간 계산기. 이러한 모든 지속적인 프로그램 변경,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대한 리드 타임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족, 새로운 발표로 인해 대출자에게 혼란이 발생하여 콜 센터 및 처리 영역에서 전례 없는 활동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몇 달 동안 예측할 수 있는 긴 대기 시간과 처리 시간 지연을 경험했다는 것을 직설적으로 의미합니다. 누구도 가고 싶어하는 곳이 아니지만, 우리에게 맡겨진 손길이다.
2024년이 되어도 FSA의 예산 문제는 계속되고 있으며, 부서는 서비스 수수료와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거의 모든 감소는 누구나 수용 가능한 서비스로 간주하는 비용을 희생하여 이루어집니다. 또한, 교육부는 대통령의 첫 번째 용서 시도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 이후 고등 교육법 조항에 대한 협상된 규칙 제정을 시작하면서 광범위한 학자금 대출 용서를 향한 탐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언제나 그래왔듯이 이 상황도 지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는 것입니다. 롤러코스터는 결국 트랙의 평평한 부분에 도달하게 됩니다. 우리는 양 진영에 있는 똑똑하고 배려하며 실용적인 사람들이 올바른 결론을 내리고 상황을 보다 합리적인 방향으로 되돌려 학생 차용인이 적절한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우리는 직접 대출 대출자와 부서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매일 이 사업의 최전선에서 대출자들이 이 극도로 복잡하고 변화하는 프로그램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우리 팀과 동료들의 강력한 의지와 배려하는 섬김의 리더십에 매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