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structures: Build wondrous structures in your systems including Dyson Spheres and ring worlds, bringing both prestige and major advantages to your race.
Habitat Stations: Build “tall” and establish space stations that will house more population, serving the role of planets in a small and confined empire.
Rights and Privileges: Set specific policies for which of the many species under your thumb will have the rights and privileges of full citizenship. Build an egalitarian paradise or follow a caste system.
And even moreimprovements and updates, including (as is traditional with all of our paid content releases) free updates for everyStellarisowner!
첫댓글 오오 궁굼하네요!
드디어!!!
기대됩니다+_+
오오옹
세상에 맙소사
https://www.youtube.com/watch?v=svnH2mmONiw
트레일러도 있네요
PLAY
@TheTankMaster 배경이 다이슨구같은데 확실하진 않네요
@렌지파일 다이슨스피어에 의해 태양빛을 잃어버린 버려진 행성 같네요.
지갑이 더이상 버틸수가없다!
우와 다이슨 스피어 ㄷㄷ
2만원쯤 하려나...
대충 요약하면
1. 다이슨 스피어와 링월드 같은 초거대 구조물을 건설 할 수 있음
2. 우주에 거주 가능한 정거장을 건설 할 수 있음
3. 전통 시스템 추가
4. 종에 따라 차별화된 권리와 특권을 부여 할 수 있음
종에 따른 권리랑 전통 시스템이야 이미 개발자 노트에서 이미 예고한건데, 링월드와 다이슨 스피어는 추가는 진짜 의외네요.
진짜 날아오를듯
@홀리 머커랠 다이슨 스피어가 뭔가요?
@신성로마제국 링월드가 링으로 항성을 감싼거면 다이슨구는 항성을 감싼 구입니다. 항성에너지를 100% 뽑아내는 용도죠
@렌지파일 아하 그런거였군요 감사합니다!
네? 다이슨스피어요? 엉엉 8ㅅ8
거세하고 강제노동시키고 도축해 식량으로 만들고 하인으로 부려먹는 것이 주컨텐츠면서 제목이 '유토피아'라니 이 무슨 아이러니...
기득권층에게는 유토피아가 아니겠습니까 ㄲㄲㄲㄲ
하
역설사놈들
또 새로 시작해야하나
dlc나올때마다 신경쓰여서 겜을 못하겟네요
언제 나오나... 빨리 날짜좀 갈쳐줘라 역설사놈들아
다-이슨 스피어!
역설사 놈들아 고대 시설들 어떻게든 건설 가능한 dlc도 언젠가 좀 내줘..
후후 그건 1년은 더 기다려야?!
기다리고 있겠다...
시작했냐 역설사
드디어 똥겜 타이틀과 이별인가!!! 갓겜으로 변신!!
첫 확장팩이였나요?;;; 앞에 DLC는...아..아 -_-; 납득
그건 스토리팩요.ㅋ
???????? 네? 다이슨 스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