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Europa Universalis
 
 
 
카페 게시글
Stellaris 스텔라리스 첫 확장팩: Utopia
숙청 추천 0 조회 2,259 17.02.02 23:06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2.02 23:08

    첫댓글 오오 궁굼하네요!

  • 17.02.02 23:11

    드디어!!!
    기대됩니다+_+

  • 17.02.02 23:18

    오오옹

  • 17.02.02 23:22

    세상에 맙소사

  • 17.02.02 23:22

    https://www.youtube.com/watch?v=svnH2mmONiw
    트레일러도 있네요

  • 17.02.03 00:27

    @TheTankMaster 배경이 다이슨구같은데 확실하진 않네요

  • 17.02.04 16:04

    @렌지파일 다이슨스피어에 의해 태양빛을 잃어버린 버려진 행성 같네요.

  • 17.02.02 23:37

    지갑이 더이상 버틸수가없다!

  • 17.02.02 23:38

    우와 다이슨 스피어 ㄷㄷ

  • 17.02.02 23:56

    2만원쯤 하려나...

  • 17.02.03 00:03

    대충 요약하면
    1. 다이슨 스피어와 링월드 같은 초거대 구조물을 건설 할 수 있음
    2. 우주에 거주 가능한 정거장을 건설 할 수 있음
    3. 전통 시스템 추가
    4. 종에 따라 차별화된 권리와 특권을 부여 할 수 있음

  • 17.02.03 00:06

    종에 따른 권리랑 전통 시스템이야 이미 개발자 노트에서 이미 예고한건데, 링월드와 다이슨 스피어는 추가는 진짜 의외네요.
    진짜 날아오를듯

  • 17.02.03 00:19

    @홀리 머커랠 다이슨 스피어가 뭔가요?

  • 17.02.03 00:28

    @신성로마제국 링월드가 링으로 항성을 감싼거면 다이슨구는 항성을 감싼 구입니다. 항성에너지를 100% 뽑아내는 용도죠

  • 17.02.03 00:29

    @렌지파일 아하 그런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17.02.03 01:20

    네? 다이슨스피어요? 엉엉 8ㅅ8

  • 17.02.03 02:01

    거세하고 강제노동시키고 도축해 식량으로 만들고 하인으로 부려먹는 것이 주컨텐츠면서 제목이 '유토피아'라니 이 무슨 아이러니...

  • 17.02.03 06:51

    기득권층에게는 유토피아가 아니겠습니까 ㄲㄲㄲㄲ

  • 17.02.03 02:04


    역설사놈들
    또 새로 시작해야하나
    dlc나올때마다 신경쓰여서 겜을 못하겟네요
    언제 나오나... 빨리 날짜좀 갈쳐줘라 역설사놈들아

  • 17.02.03 09:23

    다-이슨 스피어!

  • 17.02.03 10:04

    역설사 놈들아 고대 시설들 어떻게든 건설 가능한 dlc도 언젠가 좀 내줘..

  • 17.02.03 11:39

    후후 그건 1년은 더 기다려야?!

  • 17.02.03 10:57

    기다리고 있겠다...

  • 17.02.03 15:11

    시작했냐 역설사

  • 17.02.03 15:44

    드디어 똥겜 타이틀과 이별인가!!! 갓겜으로 변신!!

  • 17.02.03 22:04

    첫 확장팩이였나요?;;; 앞에 DLC는...아..아 -_-; 납득

  • 17.02.04 13:25

    그건 스토리팩요.ㅋ

  • 17.02.04 01:27

    ???????? 네? 다이슨 스피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