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마한 계곡정도의 물이 흐르고...
높이 3-4미터 다리 위에서 물을 바라보고 있는데..
고기가 물위로 뛰어오르고..
물속에서 문어(?) 비슷한 놈이 헤엄을 치는것이 보여서... 잡아야 겠다고 생각함.
낚시줄이라기 보다는 조금 가느다란 밧줄(1끝 있고)에 낚시가 아니라 그물(14 혹은 4끝)주머니 비슷한것을 매달고..
물속에 던져놓으니... 묵직한 것이 한마리 걸려들었다..
힘들게 낚아올리니...
세상에 멋진 뿔이 달린 흑염소(8, 24, 25 여러가지로 풀이되어 헷갈림)이다..
옆에 있는 사람보고 다리를 잡고 묶으라고 하니.. 허둥지둥 댄다.
내가 나서서 뿔에 다치지 않으려고 뿔을 잡고 제압을 하고..
다리한쌍(11 ?)을 먼저 묶고..
나머지 다리한쌍을 묶고..
완전히 제압을 한다...
여기까지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박명수결혼식에 참석을 했네요..
무한도전 맴버 몇명이 보이고... 음식을 먹었음..
박명수(8/27)가 나하고 플필이 같은데... 무슨수를 주려고 나왔는지 궁굼하네요..
첫댓글 ((조그마한 계곡 정도의 물이 흐르고 높이 3-4미터 다리 위에서 물을 바라보고 고기가 물위로 뛰어오르고 ▷((기본 칸띄기 3군데))__((그물주머니 비슷한 것을 매달고 물속에 던져놓으니 묵직한 것이 한마리 걸려들었다 힘들게 낚아올리니 ▷((그물:4,8,0강세__연번강세 암시))__세상에 멋진 뿔이 달린 흑염소,뿔에 다치지 않으려고 뿔을 잡고 제압을 하고 ▷((1,2,5,6끝수에서 대각연번 패턴으로 관찰_예:01-09,02-10,05-13,06-14))__((다리한쌍을 먼저 묶고 나머지 다리한쌍을 묶고 완전히 제압을 한다 ▷샌드위치 패턴이 작용한다는 암시(모든 당번이 연번으로 나오되 2군데로 나뉘어져 나오는 패턴_예:2연번_4연번/3연번_3연번))
근데 이 꿈에서는 1,2,5,6끝수가 그리 강해보이지 않네요((2수 정도))
그렇지요... 저도 도우미님이 추천해준 끝수를 찾느라 애먹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최선을 다해 관찰해보겠습니다.
울딸꿈에도 검정색 나오고 각팀이 두명씩인데..눈뜬 장님이라 하나도 모르겠네요..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바다물이 하나도 없는것이 40번대 약으로 되는 건지 고민은 해보아야 겠습니다. 독 6끝이라고 알고 있는데... 일또에서 단번대 초강세 2,4,(5) 6 16 31 33 이렇게 나와버렸으니... 단번대도 고민해보아야 하고... 유력한 수라고 본 두수 16, 31 이 일또에 출 해버렸으니... 난 이제 망했네..ㅋㅋㅋ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해야 할 판이 되어 버렸음....
느낌인데요.... 화살 1끝 보시고... 거북 8끝보세요. 거북 고유사물수는 죽었어도 8끝 이동으로 보고 싶네요....특히 절벽의 8끝 이면... 8 하고 28 둘중 하나는 보시는게 좋을듯 ..... 그리고 문어는 23으로 알고 있는데... 죽었으니... 약으로 보시고......문어 23인지 정확히는 모르니 참고만 하세요...
아.. 그렇게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하면 제가 대답을 못합니다. 괜히 제 생각이 틀리면 폐가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일단 본인생각이 우선입니다. 28이 약으로 느껴졌다면 현재로선 8 번 그리고 18, 38 이 남았으니.. 잘 선택해보는 수밖에요... 저도 해몽은 잘 못합니다. 내 꿈에대해서 내경험을 적는 것이지 해몽이라 생각지 않거든요... 그래서 내가 경험하지 않은 것은 잘 모릅니다... 참고만 하세요...
저두 28번 보고있엇는데 우짜징 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