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he-afc.com/ko/tournaments/clubs/afc-champions-league/36323-cerezo-upbeat-ahead-of-jeonbuk-clash
오사카-전북 현대모터스와의 AFC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을 앞 둔 세레소 오사카가 J리그의 자존심을 걸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세레소는 지난 토요일 벌어진 J리그 히로시마 산프레체 전에서 전반을 3-0으로 뒤진 뒤 후반 5골을 뽑아내는 활화산 같은 공격력으로 5=4 역전 승리에 성공했다.
세레소 오사카의 레비르 쿨피 감독과 키요타케,김진현,오기하라등은 일요일 오사카 현지 아베노Q몰에서 열린 ACL 로드쇼 행사에 참가한 뒤 필승을 다짐했다.
쿨피 감독은 "전북이 신체적으로 우리보다 강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기술적으로 전략적으로 그들보다 뛰어나다고 믿으며 우리 선수들은 이미 지난 주 J리그 경기에서 그 점을 증명했다."
"전북 전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팀에 어린 선수들이 많지만 항상 주어진 기회에서 최선을 다 하려고 한다."
세레소는 ACL G조에서 8강 상대인 전북 모터스와 1승 1패를 기록하며 조 2위를 차지했고 감바 오사카와의 16강 전에서 다카하시 다이스케의 골로 1-0으로 승리,8강에 진출한 바 있다.
세레소는 중앙 미드필더인 키요타케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키요타케는 아레마,산둥과의 그룹스테이지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한 바 있다.
지난 6월 쿠웨이트와의 올림픽 예선 전에서 득점을 기록한 그는 한국과의 친선 경기도 출장해 혼다,카가와의 득점을 도왔다.
그는 "팀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싶다. 개인적으로도 ACL에 우승해서 FIFA 클럽 월드컵에 나가고 싶다."며 전의를 다졌다.
첫댓글 전북의 힘있는 닥공에는 잔재주가 안 통함
지고 울기없기다
전북은 힘+기술아닌감?
라이언킹의 포효 앞에 닥버
한번닥공맛을 봐야
깔짝깔짝해봐야
깔짝깔짝해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적으로 전략적으로 그들보다 뛰어나다고 믿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
ㅋㅋㅋㅋㅋㅋ 전북 서브명단만 보고 지릴듯ㅋ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