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역, 오역 有 피드백해 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마커스 래시포드(24)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에릭 텐 하흐 감독 아래에서 그를 증명할 기회를 받게 될 것이다. 제시 린가드(29) 또한 클럽에 잔류할 수 있다. (Sun)
아스날의 수비수 가브리엘 마갈량이스(24)는 올여름 유벤투스의 영입 목표다. (Gianluca Di Marzio, via Teamtalk)
제임스 밀너(36)는 리버풀로부터 1년 계약을 제안받았다. 하지만 모하메드 살라(29)의 미래는 아직 불확실하다.(Telegraph)
바르셀로나의 디렉터 마테우 알레마니는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3)의 에이전트와 여름 이적에 관해 만남을 가졌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Movistar, via Goal)
레스터시티와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는 유리 틸레망스(24)는 만약 레스터를 떠난다면 스페인으로의 이적을 선호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에게 관심이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Sacha Tavolieri, via Mail)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23)는 첼시,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연결되고 있다. 하지만 그는 “너무 흥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Sky Sports New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후벵 네베스(25)의 플레이를 지켜보기 위해 울브스가 브라이튼에게 패배한 경기에 시니어 스카우터를 보냈다. 그들은 네베스에게 관심 있는 걸로 전해진다. (Birmingham Live)
유벤투스는 첼시의 미드필더 조르지뉴(30)에게 세리에 A 복귀를 제안했다. 조르지뉴와 첼시의 계약은 2023년에 끝난다. (Todofichajes - in Spanish)
첼시의 레프트백 마르코스 알론소(31)는 바르셀로나가 지켜보고 있는 그들의 수비 옵션 중 하나다. 그는 올여름 고향인 스페인으로 복귀하길 바라고 있다.(Fabrizio Romano, via Marca)
토트넘은 피에를루이지 골리니(27) 골키퍼를 완전 영입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의 임대 계약은 이번 시즌이 끝나면 만료된다. (Calciomercato - in Italian)
마르세유에서 임대 중인 윌리엄 살리바(21)는 다음 시즌에도 프랑스에 남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Metro)
나폴리의 시선에 올 시즌 사우스햄튼에서 인상적인 임대를 보내고 있는 알바니아의 공격수 아르만도 브로야(20)가 들어왔다. (Todofichajes - in Spanish)
레딩을 이번 시즌 챔피언십 무대에 잔류시킨 폴 인스 감독대행은 이번 주에 그의 미래를 논의하기 위해 팀의 구단주인 다이융거를 만날 것이다. (Berkshire Live)
원문 : Transfer rumours: Rashford, Lingard, Gabriel, Milner, Lewandowski, Neves, Tielemans, Jorginho - BBC Sport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BLUE DRA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