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성도 뿐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닮고 싶은 선지자가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이는 베드로 어떤 이는 바울과 같은 자가 되고 싶다고 말들을 합니다.
저도 닮고 싶은 선지자로 바울과 같은 자가 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 여러분들도 바울과 같은 자가 되고 싶으시죠?
물론 아버지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어머니를 닮아야하지만요^^
그렇다면 사도 바울은 어떠한 인물인지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사도바울은 로마의 시민권을 가진 유대인으로 저명한 율법학자인 가말리엘 수하에서 율법 공부를 했으며 율법으로는
바리새인이라고 할 만큼 율법에 대한 조예도 깊었습니다.
그런 사도 바울이 하나님의교회로 개종을 하였은데요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대적하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옥에 가두고 죽이는 일에 앞장선 인물이었습니다
그런 사도 바울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바울 자신이 대적하였던 예수님이 참 하나님이셨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일 후에 바울은 회개하고 침례를 받고 유대교에서 하나님의교회로 개종하였습니다.
그리고 온갖 고난과 핍박을 받으면서도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는 일을 쉬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도 사도 바울처럼 복음의 일에 열심을 다하는 진정한 복음의 일꾼이 되어야겠습니다.
첫댓글 온전한 회개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죄인들을 한 명이라도 아버지 어머니 품에 인도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믿음의 자녀가 될수 있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사도 바울과 같이 복음의 직무를 다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복음의 일에 온 마음과 뜻을 다하여 영원한 천국에 꼭 들어가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아버지어머니를 닮은 사도중에 사도바울을 많이 닮고 싶어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 자녀가되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영광을 온전히 나타내는 사도 바울 같은 자녀들이 되자구요
자신을 낮추고 복음을 위한 고난을 하늘상급을 바라보면서 인내로서 믿음의 길을 걸아가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늘 겸손함과 낮춤으로 복음의 길을 걷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사도바울과 같은 믿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닮고 싶어하죠^^
사도 바울과 같은 믿음을 가지는 큰 복음의 일꾼들이 될수 있도록 늘 기도하는 우리가 되어요
하나님의교회 모든 성도들도 사도 바울처럼 복음의 일에 열심을 다하는 진정한 복음의 일꾼이 되듯, 저도 열심히 노력하고 싶습니다~
이전에 어머니께서도 사도바울과 같은 선지자가 되고싶다면 사도바울처럼 행하라 하셨던 말씀이 기억납니다.
그리스도의 사도로 부르심을 받은 우리도 어떠한 상황이든 복음을 전하는 자녀들이 되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