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이치를 알려주시기 위해서 여러 가지 가르침을 이 지상에 펼쳐놓으신 것이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어머니의 존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어머니 하게되면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는 분이 어머니시고 가장 또 우리들에게 조건없는 사랑을 주시는 분이 또 어머니 십니다.
참 좋은 세계, 아름다운 미래, 밝은 희망찬 미래를 애기할 때는 "생명이 넘치는 세계, 사랑이 넘치는 세계, 그런 세계를 인류가 구현해나가자"이런 표현을 많이 하는데요 '생명과 사랑'이라는 단어 이면에는 누가 계시느냐 하면 어머니가 계십니다.
어머니가 없이는 생명에 대한 것도 배울 수 없고 사랑에 대한 것도 느낄 수 없는 존재가 인류 인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단은 이 생명과 사랑을 없애고 또 사랑이 넘쳐나는 세계를 없애버리고 미혹과 캄캄하고 어두운 그런 한시적이고 찬라적인 그런 세계를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이 땅에서 어머니 하나님이 없다라고 가르치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사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어머니가 없으면 생명도 사라지고 사랑도 사라질 겁니다. 그러나 어머니의 존재가 존재한다는 것은, 그 세계에는 사랑이 넘치고 영원한 시간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사랑과 생명이 넘치는 그세계에는 틀림없이 누가 계셔야 됩니까? 어머니가 계셔야 됩니다.
우리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올바르게 알되 하나님께서 계시는 세계의 사랑의 세계요,
영원한 생명의 세계라는 그 사실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과 생명의 세계라는 것은 누가 계실 때 가능합니까? 어머니가 계실 때 가능합니다.
천국이라는 나라도 그렇습니다. 천국이라는 자체가 좋은곳이긴 합니다만 그러나 장소 그 자체만 가지고는 행복과 기쁨이 주어질 수 있습니까? 그 세계 속에 행복과 기쁨과 사랑을 날마다 솟아나게 하는 하나님이 계시고, 사랑과 생명을 주관하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시기 때문에 천국이 천국다울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호세아6장1~3절
즉,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아야 한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내가 선지자들로 저희를 치고 내 입의 말로 저희를 죽였노니 내 심판은 발하는 빛과 같으니라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호세아6장5~6절
하나님을 알아야 우리 천국이 귀할 수도 있고 그리울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 고향 다 좋으시죠?
명절 되면 다 고향에 찾아가시지 않습니까? 고향이 좋은 이유가 뭡니까?
그냥 고향이라는 그 장소 자체만 좋은 것이 아니고 고향에는 아버지도 계시고, 어머니도 계시고, 어릴 적 같이 놀았던 친구들도 함께 있고, 이웃도 함께 거하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명절이 되며너 고향을 찾아가고픈 마음이 생기는 것 아니겠습니까? 지금 호세아 6장에 말씀도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을 알게하시기 위해서 이 땅의 많은제도와 이치를 하늘의 것의 모형과 그림자로 전부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하나님의 진로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이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이 보이지 아니 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로마서1장18~20절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그 신성이 어디에 전부 보여서 알게 하셨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지으신 만물속에 분명히 보이셨고 만물속에 분명히 보여 알게하셨다고 했습니다. 오늘날 전세계의 모든 어머니들에게 자식을 사랑하고, 아끼고, 생명을 낳아주고 하시는 그 모든 일들을, 보이는 이 세계 의 것을 통해서 보이지 않는 세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그리 만들어놓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온 인류 인생들이 영원한 천국에 가기를 원하고 영원한 생명을 얻기를 원하고 영원한 사랑을 향해서 나아가고자하는 이 모든것에 결국은 인류가 찾고자 하는 존재가 누구였다는 애기입니까? 어머니를 찾아서!
인류 인생 중에 사랑, 싫어하는 사람 있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생명 싫어하는 사람 있습니까? 생명을 싫어하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만드신 만물 가운데 어디에 그렇게 사랑과 생명을 허락해놓으셨느냐 하면 어머니 속에 그 모든 것이 존재하게끔 허락해놓으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류 인생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가운데 누구를 찾고 있느냐하면 어머니를 찾아 해매고 있습니다.
어머니를 찾아 해매면서 아직도 만나지 못한 사람들은 죄 중에 해메게 되고, 어머니를 찾은 사람들은 생명수 가운데서 날과 달이 거듭될수록 점점 더 거룩함에 나아가는 이와 같은 삶을 영위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요한계시록22장에 누구든지 다 내게로 나아오라고 말씀 주셨습니다.
성경 66권의 마지막 결론은 아버지를 찾고 어머니를 찾게 된다면 우리가 성경에서 배워야 될 모든 진리와 지식과 지혜를 다 배운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성경 맨 마지막에 성령과 신부께서 "누구든지 내게로 나아오라"하고 불러주신 것 아니겠습니까? 여기에서 말하는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을 뜻하고, 신부는 하늘 어머니를 뜻합니다.
태초부터 우리에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셨다는 사실도 확인해보겠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1장26~28절
땅의 있는것을 다스리게 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고 하셨는데 이미 이 내용속에서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계신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라는 하나님께서 인류 인생을 하나님이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고 돼 있지 않습니까? 그럼 하나님 형상은 남성적인 형상도 존재하고 여성의 형상도 존재한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남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은 모든 인류가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을 뭐라고 불러야 됩니까? 당연히 어머니십니다. 우리 영혼이 탄생되기 이전부터도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 모든 인생들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짓고 계시고 요한복음5장17절에도 아직까지도 창조하시는 역사까지도 계속 진행하고 계십니다.
"아직도 이 아이는, 사랑이라는 부분에서 1% 부족하니까 빨리 그런 능력을 심어줘야겠다"
"이 아이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조금 모자라니까 지식을 조금 더 넣어줘야겠다"
"이 아이는, 베풀 줄을 모르니까 베푸는 심령을 줘야겠다"
"이 아이는, 연합하는 마음을 제대로 할 줄 모르니까 연합이 마음을 심어줘야겠다"
계속해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면서 우리 외형적인 존재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존재, 우리 영혼까지도 하나님을 닮게끔 전부 만들어가시는 과정속에 있다고 이해해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아버지가 계시고 어머니가 계십니다. 천국 나라는 사랑이 넘치고 생명이 넘치는 나라입니다.
그렇다면 이 생명과 사랑의 존재를 누가 주시겠습니까? 바로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사랑이 넘치고 생명이 넘치는 나라 천국에 나아가려면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아담이 하와를 증거하고 어린양이 인류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듯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의 인도를 따라 하늘 어머니께 나아갈 때 기쁨과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생명의 세계로 갈 수 있습니다.
어머니를 찾아서 오는 길은 천국을 찾아서 오는 길입니다.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오셔서 영원한 생명얻고 생명수 받아
영원한 천국 함께 나아갑시다^^
https://youtu.be/6y0eRBotu08?si=AB3phglQStdZ2MdT
첫댓글 조건없는 사랑을 무한 베풀어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여 주시는 하늘어머니 감사드립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를 받아보세요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게 됩니다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는 길이 곧 천국가는 길입니다.^^
하늘 어머니를 만나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늘 어머니를 만나 영생도 얻고 천국에 나아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하늘 어머니 감사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하여 하늘부모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허락해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을 허락해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늘 어머니께서 오시고 우리를 찾아주셨기에 천국 소망 얻었습니다!!
고통의 땅 친히 임하사 생명수 허락하신 하늘 어머니 감사드립니다^^
하늘 어머니 없이는 생명도 구원도 주어질 수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영생얻어 천국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끝까지 어머니하나님을 따라야겠습니다.
어머니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순종으로 따르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무한하신 사랑이며 무조건적으로 베풀어 주시는 사랑이십니다.
그 사랑을 받은 자녀들로서 사랑을 실천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늘 어머니께 받은 사랑, 실천 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새언약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