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가족 사진' 촬영 봉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회장 송춘석)는 지난 4월 24일, 여주 영월루에서 3대가 함께사는 가족을 선정하여 <'가족' 세상에서 가장 멋진 선물>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사진촬영을 전개했다.
2022년도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지원받아 주변에 3대가 함께 살고있는 가족을 중심으로 추억을 남겨주는 행사이다. 이날, 첫번째 행사는 대신봉사회(회장 박윤옥)에서 추천한 대신면에 거주하는 김*숙님 가족 10명은 경치 좋은 영월루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진촬영을 했다.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과 이강훈 수석부회장, 협의회 임원들, 대신봉사회 5명의 봉사원들은 촬영을 도우려 참여했고 조승호 경기도협의회 부회장은 재능기부로 사진촬영을 했다. 촬영된 사진은 보정 후 액자에 넣어 전달된다.
대신봉사회 박윤옥 회장은 3대 가족에게 티셔츠 20개를 자비로 구입, 가족들에게 입혀 사진을 찍었다는 미담이 들렸다.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며 힘든일도 즐겁게 해내는 대신봉사회 회원들도 이날은 함께 즐기며 만개한 꽃들과 미소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2022년도에 총 28가정을 촬영할 계획이며 앞으로 전개될 '3대 가족사진 촬영'은 여러 가구가 접수되어 있고 순차적으로 계속 진행될 계획이다. 여주지구협의회에서는 3대 가족뿐 아니라 다문화가족에게도 확대 접수를 받고 있다.
희망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010-7311-9944)에게 연락을 주시면 된다.
첫댓글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3대가 함께사는 가족을 선정 <'가족' 세상에서 가장 멋진 선물>
슬로건 사진촬영 행사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경기도협의회 조승호 부회장님 재능기부와 대신봉사회 박윤옥 회장님
자비로 티셔츠 준비 등 감사드립니다. 멋진 아이디어에 박수 드리며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님과봉사원님이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지원받아
3대가 함께 살고있는 가족을 중심으로 추억을 남겨주는 행사를 만드셨네요.
요즘 소가족, 핵가족 중심으로 생활하는 시대에 각박한 세상의 흐름은
이미 오래되었는데 이처럼 수고하시는 모습에 감사합니다.
경기도협의회 조승호 부회장님의 재능기부에 박수드립니다.
이런 아름다움이 널리 전파되기를 바라며 이선주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