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서 비공개 메시지 기능을 종료하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분노합니다.
사람들은 YouTube 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2017 년 중반 YouTube는 YouTube 사용자가 친구 모바일 동영상의 전용 탭 내에서 친구 동영상을 비공개로 보내고 채팅 할 수 있는 새로운 인앱 메시지 기능 을 출시했습니다 . 이 기능은 현재 종료되고 있다. 9 월 18 일 이후에는 YouTube에서 직접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이번 변경은 9to5Google 에서 처음 발견되었으며 YouTube 메시지는 작년 5 월에 웹에 등장했습니다.
YouTube 는 폐쇄 에 대한 발표 에서 결정에 대한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최근의 작업이 댓글, 게시물 및 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한 공개 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메시지가 더 이상 우선 순위가 아닌 이유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 이유는 기능이 충분히 활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메신저, WhatsApp, WeChat, iMessage 또는 기타 등 자신이 선호하는 메시징 앱에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한편 구글은 메시징 앱과 경험을 구축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YouTube 메시지가 출시 될 때 Google은 Allo ( RIP ), Duo, 행 아웃, Meet , Google 보이스 및 Android 메시지 / RCS에 투자 했으며 Gmail의 Gchat (일명 Google 토크)에서 행 아웃 채팅으로 사용자를 전환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그러나 폐쇄에 관한 Google의 게시물에 대한 500여 명의 화난 의견에 따르면 많은 젊은 사용자가 YouTube 메시지를 선호 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린 아이들처럼.
상당수의 댓글 작성자가 YouTube에 전화가 없거나 전화 번호를 알려주지 않아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있는 유일한 장소라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이 기능을 사용하여“엄마와 대화”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휴대 전화에서 메시징 앱에 대한 부모의 차단에 대한 일종의 해결 방법으로, 또는 부모의 지식없이 태블릿이나 웹을 통해 통신하는 방법으로 YouTube 메시지를 사용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린이 , 아동 착취 , 아동 포식자 및 규제 문제를 겨냥한 부적절한 동영상 관련 문제를 고려할 때 현재로서는 YouTube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2 월의 비디오 플랫폼은 어린이들을 포식자 위험에 처하게하기 위해 발사되었습니다. 회사는 미성년자 특색 동영상에 대한 댓글 차단했다 YouTube의 코멘트 섹션을 통해 통신되었던 소아 성애 링의 발견 후를.
특히 FTC는 미국 아동 개인 정보 보호법 인 YouTube의 COPPA 위반 가능성 에 대한 불만을 처리 하고 있습니다. 아동 옹호 단체와 소비자 단체는 YouTube 가 13 세 미만의 어린이를 디지털 놀이터로 끌어 들이고 부모의 동의없이 데이터를 수집하여 광고로 타겟팅한다고 불평합니다 .
일부 사용자는 YouTube 메시지를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하거나 가족 및 친구와 동영상을 공유했을 수 있지만 이러한 사용이 주류가되지는 않았 음이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YouTube는 인기있는 제품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능에는 Google+와 마찬가지로 스팸 문제도있었습니다. 때때로 낯선 사람의 환영받지 않은 요청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YouTube는 사용자가 여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연결된 "공유"기능을 통해 비디오를 공유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포럼 게시물 에서 공유 한 내용 이상의 의견을 거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