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맘님!
예전에 공구해 주셨던
사량도 벌마늘 올해도
공구계획 있으신지요?
흑마늘 만들 시기가 왔네요
작년에도 구입해 주셔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첫댓글 시간내어 농수산물 공판장 다녀올게요
네~~알겠습니다 ~^^저는 20키로 구입하고 싶습니다!!
첫댓글 시간내어 농수산물 공판장 다녀올게요
네~~알겠습니다 ~^^
저는 20키로 구입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