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여성 중령이 부하 남성 군무원(9급)을 성희롱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10일 확인됐다. 최근 군에서 남성 상관(上官)이 계급을 앞세워 여성 하급자에게 성범죄를 잇따라 저질러 논란이 되는 상황에서 반대 사례가 발생한 것이다.
공군본부 법무실 여군 A 중령(40대)은 지난해 여름 남성 하급자인 B 군무원(30대)에게 “요즘 모유 수유 하냐. 가슴이 왜 그렇게 크냐”고 말한 혐의로 군사경찰 수사를 받았다. A 중령은 헬스가 취미인 B 군무원의 대흉근이 발달한 모습을 보고 이같이 말했다는 진술을 군 수사당국은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B 군무원은 이후 부서장 면담에서 이 사실을 이야기했고 지난달 뒤늦게 군사경찰 조사가 시작됐다. B 군무원은 군사경찰 조사에서 “해당 발언을 들으며 성적(性的) 수치심을 느꼈다”고 진술했고, 군 당국은 B 군무원 진술이 일관성을 갖췄다고 보고 있다. B 군무원은 성희롱 이외 ‘직장 내 괴롭힘’도 호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A 중령은 조선일보 통화에서 “해당 혐의로 군사경찰 조사를 받은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문제가 되는 발언은 완전히 날조된 허위 사실”이라고 했다. A 중령은 “당시 사무실에 함께 있었던 직원들이 ‘그런 말을 들은 적이 없다’는 취지로 수사 당국에 진술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22
칭찬이잖아~
같은 공간에 있었던 사람들은 그런 소리 들은 적 없다잖아ㅡㅡ 허위신고했네 저 남성
그런말들은적없다고 증언한사람들이잇네; 뭐지 중립기어요~
칭찬인데 예민하네요;;
존나 칭찬인디
수영장이든 바다든 막 까고댕기는 찌찌갖고 예민하게구네... 뭐 별거라고
칭찬인디요 ㅋ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인데
중립 ㅋ
자살하면 기사내라
직원들은 그런 말 들은 적 없다는데? 중립기어 박습니다
눈에 보인걸 어째 ㅋ 진짜 컸나봐!
지들이 젖탱이크면 자랑스러워서 가슴움직이는동작존나하더만ㅎ
칭찬한거같은데…?
여유증인가요 근육인가요 성림ㅎㅋ
칭찬인데 예민하네
ㅋㅋㅋ 남자가 취미로 헬스 다니면서 저런 말 하나 흘려 못 듣는 거 죄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예민하네 ~
좋은거아님??아님 여유증이야?
칭찬이잖아 ㅡㅡ팍씨
이건 칭찬이잖아 ㅠ
즐겼으면서 꽃뱀이네..
허언 뭐노
칭찬을 해도 지랄 에라이 이래가지고 뭔 몸매 칭찬을 못하겠넨...
나도 궁금하다ㅋㅋ
칭찬이구먼
그럴만했겠죠
쭈쭈가무시무시했나?
예민한듯
칭찬해도 뭐라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