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동안 계속 이벤트마다 할까말까 고민하다
바람부는 날마다 스트레스 머릴 날리는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굳게 맘먹고 지원해서 당첨됐습니다.
전 연세모벨르에 당첨되서 오늘 상당하러 갔는데
어휴...지하철역부터 해서 각종 성형광고들과 성형병원이 왜 이렇게 많은지...
역시 강남은 성형의 메카라고 불릴만하네여.
압구정쪽은 제가 압구정고등학교 나와서 주위를 좀 아는데
그때도 이정도였나 싶더라구여.
물론 모발이식병원도 참 많았습니다.
가는 길엔 모제림 모발이식병원도 있고 모힐도 보이고...
원래 10시 반에 예약인데 전철을 바로바로 환승을 한 덕에 20분정도 일찍 도착했습니다.
일단 도착해서 설문지작성하고, 원장님 만나서 상담과 견적(넉넉히 4000모. 젠장. M자가 심한가 봅니다.) 내보고
계약금 건 후(수술금액의 10분의 1정도), 이식날짜까지(4월 마지막주 월욜) 일사천리로 잡았습니다.
떨리고 두려운 맘도 있지만(제가 주사를 극도로 싫어함, 분명 어릴때 기억안나는 트라우마가 있는게 분명. 아님 전생이라도)
이번 기회에 제대로 수술되서 당당하게 모자벗고 격하게 땀나는 운동도 하며 살고싶네요.
원장님~부디 보다 많은 신경을 써주셔서 수술 좀 대성공적으로 부탁드립니다...ㅎ 평생 감사하며 살께요.
물론 카페장이하 여러 운영자분들께도 감사드리구여. 당첨되게 해주셔서...
다른 당첨된 분들은 어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첫댓글 이벤트 당첨 돼면 금액 얼마인가요?
왼쪽 위에 비용지원 이벤트 있죠? 글 확인해보시면 금액 써있습니다. 3000모당 300만원.
저도 이벤트 당첨되서 연세모벨르(강남점)에서 상담하고 바로 어제 이식수술까지 초스피드??로 진행하고 오늘 3시에 붕대 풀러갑니다 수술후기도 곧 올릴예정ㅎㅎ 같은 동지분 반갑습니다^^
아. 반갑습니다. ㅎㅎ
방금 후기 확인했습니다. 마취가 아프긴 하나보군여. 아 걱정...ㅎ
혹시 수술후 붓기는요?
전 담주 월욜날 하러 갑니다.
후기 정말 잘 남기셨던데 저도 이식계획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히 가감없이 남겨볼 생각입니다.
@블루777 네 마취가 좀 아픕니다 직접 경험해보세요ㅎㅎ;; 수술후 붓기는 없는것 같네요~ 붕대는 오늘 풀었구요 이식부위 통증은 전혀 없는데 절개부위 당기는 느낌이 좀 있네요~ 수술 잘하시고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화이팅!!
블루777님 연세모벨르 모발체취할때 머리 심을때 다 의사샘이 하시나요? 상담비 의사샘이 하게되면 만원있다든데 맞나요? 이벤트 신청은 어떻게 해요?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하시면 되고 원장님과 실장님 둘다 상담했는데 진료비같은거 없습니다.
@블루777 상담비 있다든데.... 전화로 상담예약햇는데 의사샘상담하면 만원 잇대요...
@블루777 모낭체취랑 슬릿내고 이식할때 다 의사샘이 하시나요? 슬릿만 의사샘이 내시고 간호사분이 심나요?
@랑이80 이벤트로 하는 사람은 상담비 없나봐여. 전 안냈음.
저랑 같은병원에서 이미 하신분 후기가 모발이식후기게시판에 있으니 가서 확인해보시고 질문해보세요. 그러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들으실수 있을듯.
@블루777 저 정회원이 아니라 글읽기 쓰기가 제약이 있어서...
@랑이80 먼저 하신분께 대신 질문글 올려드리긴 했는데 답글 달아주시면 제가 이곳에 와서 답변드리도록 하죠.
글고 대다모에서 활동하시는것 같던데 그쪽에서도 정보 얻어보세요.
저도 제가 가입한 카페와 커뮤니티사이트 다 돌아다니며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4개정도 가입하고 활동하는 중이라서...
@랑이80 후두부봉합과 이식 모두 원장님이 하시고 모낭분리만 간호사분께서 하셨다는 군요.
이런 이벤트는 어떻게 신청하는건가요?
왼쪽 게시판에 비용지원 게시판 있잖아요. 그곳 글 읽어보면 운영자분들께서 아주 친절히 신청방법 올려놓으셨습니다.
카페 운영자분들께서 회원들을 위해서 이벤트도 자주 하고, STM 탈모 미디어 게시판가면 매주 퀴즈를 열어서 상품도 주시니 적극 참여해보세요.
저도 이곳덕분에 알아가는 지식도 넓혀가고 평소 써보고 싶었던 제품들도 미리 체험해봅니다. 고마운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