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등산을 갔더니 하산하고 보니까 지난 번과 같이 연료가 50km가량 줄어 있있다.
쉬지 않고 피해를 입히겠다고 지랄을 하는데 왜 이러는 것일까? 화나라고 이러는 것이다.
리모컨 관련.
4월에 안 쓰던 자동차 리모컨을 쓰려고 찾으니 바로 다음 날 방 안에서 사라졌었다.
그 자리에 있는 것을 전날도 봤었다. 어머니가 조종 당해서 치워버린 것이다.
키를 꽂아놓고 밖에 나왔는데 원격으로 두 번 차 문을 잠가버렸다. 긴급 출동을 두 번 불렀다.
안 되겠어서 고민을 하다가 리모컨 작동 전선을 1만원 주고 끊어버렸다.
몇 일 지나자 주행 중 안 잠겨야 할 도어락이 잠겼다. 전선을 나 없는 사이에 다시 연결해 놓은 것이다.
차 안에 키를 꽂아놓고 차 밖에 있는 일은 흔한 일이어서 리모컨을 설치하기로 했다.
리모컨만 설치하면 4만원인데 리모컨 설치 중에 오작동을 일으켜서 모터를 갈아버렸다.
그래서 공임비 3만원이 추가로 지출되었다. 총 8만원이 또 그냥 날아갔다.
이러는 이유는? 화나라고 이러는 것이다.
리모컨을 설치하고 이틀 동안은 정상 작동이 되었다.
삼일째부터 리모컨이 한 번에 잠기고 열리는 것이 아니라 두 번 작동을 해야만 열린다.
오늘 설치한 카센터에 갔더니 고칠 수가 없다고 한다.
유격을 조정해봤으나 정상 작동이 안 된다고 한다.
나 없는 사이에 또 고장을 내놓은 것이다.
끝까지 사람 화나게 만들겠다고 이렇게 집요하게 가해를 한다.
국정원 과학정보국 스토커들. 국정원 장성욱 이거 읽고 있나?
너는 사형이고, 니 처자식과 부모는 내가 죽여버릴거야.
전 재산 몰수이고.
T.I에게는 이 범죄 끝나고 나서 면책 특권이 필요하다. 복수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유없이 21년 째 피해를 입고 있고, 내 피해는 다른 T.I들과 마찬가지이다.
기간의 차이나 있지 피해 정도는 다 비슷한다.
T.I는 가족 단위로 피해를 입는다. 집안이 풍비박산이 난다.
3대가 21년째 고통 당하고 있다.
복수는 내가 이유없이 3대가 고통을 당했으니 국정원 장성욱도 3대가 죽어야 정상이지.
뇌해킹 범죄 국정원, 인공환청, 스토커들 모두 해당이다. 3대를 죽여버릴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