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염치 불구 작은 도움 얻고자 비스게 회원님들께 질문드려봅니다
현재 원룸에서 월세를 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원룸에 살고 있는 평수 저의 임금 월세총액이 모두 세액 대상에 포함되어
이번에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홈택스으로는 모든것을 정리하여 연말정산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서류인 임대차 계약서 사본,주민등록등본,월세입금 내역서 등은 방금 모두
준비해 놓은 상태입니다.. 이 준비한 서류들은 내일 회사에 관련 팀에 제출하면 되는것인지..
혹시 제가 직접 세무서에 들려서 내는것인지.. 아님 이미 연말정산을 이 서류들을 먼저 제출뒤에 했어야 하는것인지..
혼란 스러워 먼저 하신 선배님들의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많은 도움 기다리겠습니다!
첫댓글 회사 인사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해주신 소득공제신고서에 증빙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는 것이어요
회사에 제출하시면 처리해주실 겁니다.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너무 걱정마십시오. 서류를 냈는데 문제가 있다면 보통 인사팀에서 어떤 걸 추가해서 달라라고 하더라구용
홈택스에 수정버튼을 눌러서 월세에관한 내용을 추가하셨나요?
안하셨다면 홈택스에 추가하시고, 회사에 자료제출하면 됩니다 ㅎㅎ
5월에 개인이 하는거면 홈택스에 업로드 할 수 있는건가요?
이제 평균수명 반정도 살았는데도 월세ㅜ
아마 남은 반도 월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