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을 칼 보다 강하다'
19세기 영국 작가 '에드워드 불워 리튼'이 발표한 역사극
「리슐리외 추기경」에서 처음 사용된 말로 '사상과 저술은 무력이나 폭력보다 사람들과 사건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라'는 것을 강조하는 의미라고 합니다.
펜 끝에서 생기는 힘은 작가의 이데올로기와 깊이 연결이 되듯하나님께서 펜을 들어 기록하신 성경에는 하나님의 이념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처럼 한 작품 한 작품 속에는 작가의 사상과 정신이 오롯이 들어 있습니다. 전 세계인의 사상과 시대정신을 초월하여 오랜 시간 동안 스테디셀러의 자리에서 인류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친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인류 구원'이라는 이념으로 써내려간 책, 성경입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장 39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검을 도로 집에 꽂으라 검을 가지는 자는 다 검으로 망하느니라 너는 내가 내가 아버지께 구하여 지금 열두 영 더 되는 천사를 보내시게 할 수 없는 줄로 아느냐 내가 만일 그렇게 하면 이런 일이 있으리라 한 성경이 어떻게 이루어지리요 [마태복음 26장 52~54]
우리가 성경을 신뢰해야 하는 이유는, 펜을 가지신 분이 시대와 상황에 흔들리는 사람이 아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마음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가지고, 성경의 모든 예언은 분명히 이뤄진다는 사실을 믿으며 70억 온 인류에게 구원의 복음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을 펼쳐 봅시다.
https://youtu.be/JVKO5JdsNW8
첫댓글 하나님의 예언은 멸시하지 못할 만큼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을 통하여 이 시대에 참 하나님을 영접하고 만날 수 있습니다.
아~ 멘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 구원자는 성경을 통해서만이 알 수가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께서 우리의 영혼을 살리시기위하여 밤새워 써주신 생명책자
아버지의 사랑이 녹아있는 책자입니다.
우리를 구원 주시기 위해 걸어가신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증거하는 예언서입니다..
성경은 일점 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져갑니다
성경의 말씀은 틀림없이 이루어 집니다...
온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허락하신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깨닫고 하나님을 온전히 전할수 있는 귀한 자녀들 되시기 바랍니다^^
성경에는 영생의 비밀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친히 오셔서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음을 항상 감사하겠습니다^^
아~멘 우리를 구원주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성경의 기록된 하늘 아버지 와 하늘 어머니를 깨닫고 영접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부터라도 성경을 더욱 열심히 상고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뜻과 생각이 기록된 성경을 살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