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출시된 기아차의 야심작으로 새로 개발한 LPI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18.9kg.m/ 4,250rpm으로 기존 카렌스II보다 각각 10.6%, 8%가 향상됐으며 연비도 8.1km/ℓ(자동변속기 기준)로 15.7% 향상되는 등 기존 LPG엔진의 단점을 대부분 개선해 동급 최고의 동력 성능과 연비를 실현했다.
*그랜드 카니발 리무진 (개조차)
그랜드 카니발 리무진은 거주 편의성을 강화한 그랜드카니발 이미지 리딩카로 BODY와의 일체감을 강조한 Hi-Roof와 Front & Rear Bumper, Side Garnish를 장착했다. 또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을 최대화했으며, 후석 Entertainment 및 Privacy 보호기능을 강화했다.
*소울 (SOUL)
소울(SOUL)은 SUV 스타일에 미니밴 기능과 세단 승차감이 결합한 Entry CUV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여한 스포티 스타일을 강조하고 2005년 디트로이드모터쇼를 통해 선보인 Mesa 이미지를 계승 발전시킨 대담하고 강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씨드 (Cee'd)
유럽 C-차급 시장에 본격 대응하기 위한 유럽 전략형 차종인 ED의 사전 런칭카인 씨드는 유럽에서 ED가 기아자동차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씨앗이 된다는 의미로 “씨앗"의 영문을 발음나는 대로 표현한 것이다.
*스포티지 수소연료전지차
수소연료전지차는 제 2세대 연료전지차로 차량성능, 신뢰성, 내구성 등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모델로 친환경 자동차다. 80kW급 연료전지 시스템과 152볼트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최고속도 150Km/h, 주행 거리는 300km이다.
GM대우 *Hydrogen 3
하이드로젠3는 압축 수소로부터 동력을얻는 5인승 수소 연료전지 차량으로, 82마력의 전기 모터로 최고 속도 160km/h 주행이 가능하며 1회 수소 충전 시 주행거리는 270km에 이른다.
*T2X
쌍용자동차 *액티언스포츠
액티언스포츠는 액티언의 개성 넘치는 내ㆍ외관 스타일을 계승했고, 액티언에 D필러 및 Open Deck 장착해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다. 또한. Hard Top Deck 설치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연 2만8천500원의 저렴한 자동차세가 특징이다.
*뉴 체어맨 리모
뉴체어맨 리모는 'New Chairman'을 기반으로 ‘모던, 와이드&럭셔리, 최상급, 장인정신’이라는 컨셉을 담아 제작됐다.
르노삼성자동차 *SM7 Premiere
SM7 프리미에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INS-700다. INS-700은 핸드폰이 걸려 오거나, TV가 보고 싶거나, 정보를 알고 싶으면 그저 간단하게 손가락만 까딱하면 해결되며, 네비게이션, DMB, 텔레매틱스, 무비플레이, 블루투스 등의 최고의 하이 테크놀로지가 집약돼 있다.
현대상용차 *고속버스 컨셉트카
VIP를 위한 유럽스타일 미래형 버스인 고속버스 컨셉트카는 총 전장과 전폭이12,000×2,495(mm)로 충분한 실내공간을 고려해 디자인됐으며, 28+1인이 탑승 가능한 우등버스다. 기존의 인젝션 펌프타입의 디젤엔진 개념을 완전히 탈피한 풀 전자제어 시스템인 파워텍엔진을 탑재한 고속버스 컨셉트카는 각종 센서의 신호를 받아들여 운전조건에 따라 연료량 및 분사시기를 최적의 상태로 제어해 매연을 최소화하는 친 환경적 버스다.
*굴절버스
대중교통의 혁신, 신개념 시내버스를 모토로 하여 현대상용에서 야심차게 내세운 굴절버스는전장X전폭X전고(㎜)가 17,665X2,490X3,300이며승차인원은 40+1(인)인 일반 대중교통 버스다. 엔진은 최대출력 310마력인 Q-CNG 엔진을 장착해 출발ㆍ등판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뿐아니라 매연 질소산화물 탄화수소 등 대기오염물질 배출량이 적은 저공해 차량이다.
*메가트럭 윙바디
이번 국제 모터쇼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현대 상용차의 메가트럭 윙바디는 최장 7,300mm의 대형 적재함과 초장축 플러스 윙바디를 탑재하고 있다. 메가트럭 윙바디는 전장×전폭×전고가 각각 9,745×2,495×3,610(mm)로 많은 양의 재료를 적재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새로 개발한 최신 전자식 커먼레일 방식의 K-엔진을 탑재해 235마력, 70토크의 동력성능으로 기존 엔진 대비 등판 및 가속성능의 향상과 약 5% 연비 개선으로 경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우버스 *BH120F 로얄 크루져Ⅱ
BH120F는 국내 고급 관광버스의 절대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버스로서, 전면형상은 기존 직선형의 단순하면서 웅장한 이미지를 벗어나 곡선형의 부드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변경됐다. 크롬 베젤을 적용한 헤드램프와 크롬 미들 판넬을 장착했고 범퍼는 중앙 및 좌/우측의 3단 분리형상으로 볼륨감을 주어 와이드함을 강조했으며, 에어 스포일러를 장착하여 외관 형상을 더욱 웅장한 이미지로 변화시켰다.
BC211M 로얄 하이-시티
BC211M은 국내 시내도로 여건을 고려하여 최적의 조건으로 설계된 한국형 시내 저상버스로 최신 스타일의 앞, 뒤 모양과 일체형 사이드 판넬 및 대형 사이드 유리를 적용함으로써 탁 트인 시계성등 간결하면서도 미려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