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은 사람?
1위 송선용(21표) 단연코 송선용이다. 내심 만장일치가 아닌 게 아쉬운데, 애왕동물로 소를 키우기는 별로라는 이유도 있다. 하지만 역시 송선용의 인기는 하늘을 치솟는다. 송선용 본인이 만든 항목.
2위 박준희(7표) 송션용의 몰표를 빼앗은 기생충 역할을 한 준희. 평소 행각을 보면 이가지 않는 것은 아니다. 주로 여성 팬(?)들의 압박을 받은 것 같다.
3위 장대호(2표) 정말 예상외의 결과이다. 나름대로 파란 렌즈도 끼는 등, 귀여운 면이 있는 듯 하다. 포켓몬스터의 ‘잠만보’를 키우고 싶다는 모씨의 의견을 보태어 잠만 퍼질러 자는 애완동물이 되지나 않을지.
그 외―유호빈, 신수지, 김민수.
2. 술을 잘 마실 것 같은 사람?
1위 박지예(9표) 단지 평소에 엽기적인 행동으로 인하여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은 아니다. 그때 그 사건(노래방에서)을 보신 분들은 이해를 할 것이다. 이 9표도 그때 그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표가 상당수 있다. 숨겨진 거물. 酒계의 여왕이다.
2위 가동준(6표), 황문영(6표) 각자 6표씩을 얻어 2위를 차지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이라면 남성미가 철철 넘친다는 것 정도? 남성미와 주량은 비례하는 것인가?
3위 장호진(3표) 동준과 함께 남성미의 2대 거물. 평소에도 취한 듯 고성방가를 하는 등, 미친(?)짓을 자주 하시던 분이라 그런지, 3위를 차지했다. 혹시 등교 전 한잔하고 오는게 아닐까?
그 외―박재욱, 이보윤, 김웅, 신수지, 문주현, 김지수, 박새롬
3. 우리 반에서 가장 엽기스런 남녀는?
남자부문―1위 박재욱(13표) 여자부문―1위 박지예(19표)
2위 송선용(5표) 2위 황문영(4표)
3위 정성렬(3표) 3위 김선혜(3표)
그 외―장호진, 김민수, 김호균, 박준희, 장대호, 이윤하, 유호빈, 정주현, 조재환, 박미연,
윤보라, 이보윤, 백일희, 박새롬
사실 7반인들 모두가 엽기적이다. 그중에서도 뽑힌 Best Of Best들이다.
정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것으로 예상 되었던 남자 부문에서는 의외로 간단하게 1위가 나왔다. 1위는 O.T 때부터 특이한 말투로 우리들의 주목을 받아왔던 재욱군이 역시나 모든 이를 제치며 차지했다. 재욱군의 한마디, “아이 맙소사.”
의외의 결과는 우리의 거선용이 단지 5표에 머물렀다는 것. 불가사의다.
남자부문과 달리 여자부문 1위는 이미 결과가 충분히 예상되었다. 그리고 예상대로 엽기지예. 엽지예. 엽빡 등으로 불리던 박지예가 1등을 거두었다.
4. 우리 반에서 가장 히트 친 별명?
1위 송선용(18표)
2위 오빈(4표), 거(4표)
3위 오(3표), 거아송(3표)
그 외―소, 오대오, 십자수
가장히트친 ‘별명’은 선용어학원 간부들의 공작으로 인하여 ‘송선용’ 이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우리들에게 송선용은 본명이 아닌 듯하다. 그리고 그 뒤를 이어 거, 거아송이 따랐다. 이로서 1, 2, 3위 전부 같은 사람, 아니 소가 석권했다. 그 외 유호빈의 ‘오’ 와 ‘오빈’ 이 있었으나, 학기말에 만들어 진데다가, 호빈군의 압박으로 인해서 많이 불리지 못했다는 점도 있다.
여기서 잠깐 부록으로 선용 어학원의 총무 김호균 씨의 말을 따르면, 송선용 이라는 단어는 중간 중간 들어가는 강세가 중요하다고 한다. (ex)송선뇽-
5. 커서 바람둥이가 될 기질이 다분한 사람?
1위 최원기(14표)
2위 고정훈(5표)
3위 권민정(2표)
그 외―정주현, 송선용, 박미란, 김지수, 조재환, 정성렬, 신수지, 김민수, 장호진, 유호빈,
김웅
이것 역시나 결과가 보이는, 그렇기에 선택된 질문이다. 예상을 절대 빗나가지 않고 최원기의 독주다. 말 그대로 독주다. 2위와 9표나 차이가 난다. 최원기의 바람기는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인가? 하지만 그 누군가는 막을 수 있을 것이다(누구? -_-+)
그리고 그 뒤로는 학기 초 정훈군이 따랐다. 365일 동안 500명의 여자를 만난다는 모씨(저 위의 모씨가 아니다. -_-+)의 책상에 쓰여 있는 문구가 갑자기 떠올랐다.
6. 커서 나이트나 파티에 자주 다닐 것 같은 사람?
1위 신수지(5표), 권민정(5표)
2위 최원기(4표)
3위 조재환(3표)
그 외―김민수, 백일희, 박미란, 고정훈, 이보윤, 가동준, 황문영, 장대호, 이윤하, 송선용,
박준희, 윤보라
7반인들 모두 잘 놀기 때문인지, 이번 문항에서는 딱히 두드러지는 사람 없이 고른 분포를 나타냈다.
카페 현모양처 1위인 수지양이 나이트나 파티에 자주 다닐 것 같은 사람 1위를 권민정과 함께 차지했다. 요새 현모양처는 나이트를 자주 다니는 것인가.
3위의 조재환 또한 눈에 띄는 부분이다. 혹시 나이트가서 여자한테 시비를 걸지는 않을까?
7. 동창회에서 가장 빨리 애를 데리고 나올 것 같은 사람?
남자부분―1위 가동준(7표) 여자부분―1위 박미란(10표)
2위 김호균(4표) 2위 신수지, 백일희, 김선혜(3표)
3위 장호진(3표) 3위 박새롬, 권민정, 황문영(2표)
그 외―정성렬, 고정훈, 김정진, 박재욱, 정주현, 김민수, 장대호, 문주현, 최원기, 조재환,
박준희, 유호빈, 김보슬, 박미연
가동준은 아버지같은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애를 가장 빨리 데리고 올 것 같은 남자 1위로 뽑혔다. 2위로는 역시 회시원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호균군이 차지했다. 3위도 아버지상인 호진군이 차지했다. 마치 지금 애가 있을 것 같은 사람을 물은 것 같다? 2번문항인 술잘 마시는 사람과 비슷한 결과를 보였다.
여자는 미란양이 아줌마 파워로 일찍 애를 볼 것 같다는 아이들의 의견이 다분하다. 그리고 현모양처 수지양이 2위를 차지했고, 이런 문제(?)에 꼭 끼는 민정양이 3위를 했다.
8. 가장 나이 어린 사람을 꼬실 것 같은 사람?
남자부분―1위 김호균(5표) 여자부분―1위 이보윤(7표)
2위 박준희, 최원기(4표) 2위 신수지(6표)
3위 가동준, 김지수, 3위 박새롬(5표)
문주현, 김정진(3표)
그 외―박재욱, 김웅, 장호진, 송선용, 백일희, 김선혜, 박미란, 김보슬, 황문영, 추지나,
하승정, 권민정
결과를 예상하고 물어봤지만. 변태 김호균이 비슷비슷한 이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했다. 2위의 로리 최원기도 눈에 띄인다.
여자 1위의 여왕님 이보윤. 학기초에 자신이 쇼타라고 밝힌 후로 많은 지지를 얻어 1위에 당당히 군립했다.
9. 가장 귀여운 짓을 하는 사람?
1위 박준희(12표)
2위 정주현(4표)
3위 문주현, 박미연(3표)
그 외―운보라, 김가연, 가동준, 신수지, 김보슬, 장대호, 박새롬, 추지나, 이윤하, 고정훈,
최원기, 신동숙(?)
역시나 박준희. 인형을 끌어안고 자거나, 괴상망칙한 행동을 하는 등, 여성분들의 지지를 얻어 귀여운 짓을 하는 사람 1위이다.
하지만, 1위보다 더 눈에 띄는 것은 단연코 그 외의 “신동숙” 이다. 대체 어느분이 쓰셨는지는 모르겠지만, 1위보다 더 눈에 띄는 1위로 군림한 신동숙 씨에게 갈채를 보낸다.
10. 학교=여관의 공식이 가장 어울리는 사람?
1위 장대호(16표)
2위 박준희(13표)
3위 이보윤(2표)
그 외―최원기, 정성렬, 김선혜
장대호와 박준희의 난투전이 예상되었던 설문이었다.
잠대호 라고 불리는 장대호가 근소한 차이로 박준희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어느 자세로도 잘 자는 잠의 지존 대호... 힘내라 대호!
11. 첫인상이 가장 특이했던 사람?
남자부분―1위 가동준, 임정혁(5표) 여자부분―1위 박미연(5표)
2위 유호빈, 김민수 2위 김가연(4표)
박준희, 송선용(3표)
3위 장호진(2표) 3위 박새롬, 신수지, 최감내(2표)
그 외―정성렬, 김지수, 추지나, 윤보라, 이보윤, 박미란, 김보슬, 박지예
전학을 간 임정혁의 인기는 역시 사그러들지 않았다!! 첫인상 특이의 인물로 남자 1위를 차지. 존재감을 위시하고 있다. 1위 가동준과 3위 장호진이 닮았다는 이유로 뽑히기도 했다. 2위 유호빈의 경우는 가르마가 눈에 띄었다는 이유가...
O.T때의 김민수 와의 춤이 계기인지, 여자중에는 박미연이 1등을 차지했다. 여자 2위의 김가연 또한 눈에 띄는 부분이다.
12. 오대오 가르마가 가장 어울리는 사람(오빈제외)
1위 김호균(15표)
2위 송선용(9표)
3위 정성렬(3표)
그 외―황문영, 문주현, 고정훈, 김지수, 가동준
현재도 오대오 가르마를 하고있는 김호균과 송선용의 몰표. 우리반은 오대오 반인것인가...
13. 대한민국 수학능력 테스트 문제를 찍어서 점수가 가장 높을 것 같은 사람?
1위 송선용(13표)
2위 장대호(4표)
3위 이보윤, 박준희(3표)
그 외―김지수, 박지예, 박재욱, 최원기, 문주현, 유호빈, 정성렬
모의 TOEIC 찍기 900점의 신화를 기록하는 송선용 군이 1등을 차지했다. 찍지 않는 대호는 2위에 들어갔으니... 그 외에 쓰인 최원기는 “미술 찍어서 6점 나왔는데 누가 나 썼냐 -_-+!” 라는 대사로 일축했다.
14. 우리반 최고의 로맨티스트?
남자부분―1위 최원기(10표) 여자부분―1위 박미란(6표)
2위 정성렬, 장호진(4표) 2위 추지나, 백일희(4표)
3위 장대호(3표) 3위 황문영(3표)
그 외―고정훈, 박준희, 김정진, 김지수, 송선용, 유호빈, 이윤하, 가동준, 신수지, 권민정,
박새롬, 김가연, 김선혜
정말 예상치 못한 결과. 본인이 직접 쓴 최원기 라는 이름은 편집자들로써 지워버리고 싶었지만, 완강한 의지로 인해 무산되었다. 3위의 장대호 또한 눈에 띄인다. 그의 잠은 사색에 잠기는 것이었던가...
여자 1위의 박미란은 정성렬과의 스캔들로 인해서 때문인지. 로맨티스트 1위에 뽑혔다. 3위의 황문영 또한 눈에 띄는 결과이다.
15. 노숙자가 될 것 같은 사람?
1위 장대호(10표)
2위 문주현(3표)
3위 조재환, 임정혁, 최원기, 박준희, 박재욱, 송선용, 가동준(2표)
그 외―김웅, 고정훈, 유호빈, 김민수, 황문영, 김정진, 정성렬
어디서든 잘 자는 대호가 1위. 2위 문주현은 늙어서 노숙자에 어울린다는 이유가 강한 것 같다.
16. 공짜를 좋아할 것 같은 사람?
1위 추지나(7표)
2위 최감내(4표)
3위 정성렬(3표)
그 외―고정훈, 박새롬, 송선용, 하승정, 박재욱, 임정혁, 이보윤, 문주현, 김민수, 박미란,
김정진, 김지수, 가동준, 유호빈, 박준희, 신수지
1위 추지나.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였지만, 주변인물들의 증언으로는 공짜를 엄청 밝힌다는... 혹시나 증정품이나 사은품을 더 좋아하지 않을까?
17. 롯데리아 크랩버거CF를 가장 리얼하게 찍을 것 같은 사람?
1위 박재욱(13표)
2위 송선용, 김정진(4표)
3위 문주현(3표)
그 외―정주현, 김민수, 박준희, 장대호, 황문영, 신수지, 김웅, 가동준, 고정훈
엽기적인 CF에 엽기적인 인물. 비례가 맞는 설문조사라 할 수 있다. 역시나 박재욱이 1위.
3위 문주현 또한 신구와 같은 늙은이 라는 이유로 3위를 차지한 듯 보인다.
18. 배가 침몰해도 끝까지 살아남을 것 같은 사람?
1위 김웅(4표)
2위 최원기, 정성렬, 김정진(3표)
3위 박미란, 박준희, 박미연, 이보윤, 김지수, 김보슬, 추지나(2표)
그 외―가동준, 임정혁, 박재욱, 장대호, 장호진, 황문영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와버렸다. 그래서 할말 없음...
19. 불이나면 친구를 구하러 불속으로 뛰어들 것 같은 사람?
1위 장호진(12표)
2위 최원기, 가동준(5표)
3위 유호빈(4표)
그 외―하승정, 김민수, 장대호, 황문영, 정주현, 김호균, 추지나, 김보슬, 신수지, 이보윤,
박새롬, 박미연, 권민정, 김정진, 이윤하, 김지수, 송선용, 박재욱, 최감내, 박준희
역시나 예상대로의 결과가 나왔다.
우리의 믿음직한 부회장 장호진이 1위를 차지했다.
2위의 최원기나 3위의 유호빈은 친구를 버릴위인인데 어떻게 뽑혔는지 심히 궁금하다
20. 가장 먼저 첫 키스를 할 것 같은 사람?
남자부분―1위 장호진(8표) 여자부분―1위 권민정(7표)
2위 정성렬, 박준희, 2위 백일희(6표)
조재환, 최원기 3위 신수지, 박미란(3표)
가동준, 임정혁(2표)
그 외―정주현, 김호균, 이윤하, 유호빈, 김지수, 황문영, 김가연, 추지나, 박미연, 김선혜
남자 1위 장호진과 여자 2위 백일희는 역시 커플이라 그런지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여자 1위 권민정은 경험이 있어서 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남자 2위의 최원기 에는 “이미 하지 않았을까...” 라는 의견도 있었다.
21. 수능 날 지각해서 경찰차타고 시험장에 갈 것 같은 사람?
1위 박준희, 정성렬(10표)
2위 장대호(6표)
3위 윤보라(4표)
그 외―장호진, 황문영, 유호빈, 박미연
역시나 지각 매니아인 박준희, 정성렬, 장대호, 윤보라 가 나란히 1,2,3위를 차지했다.
이 네 사람들은 수능날까지 잠 편하게 자지 않을까?
22. 지난 1년 동안 우리를 가장 웃겨준 사람, 우리들 학교생활의 활력소?
1위 송선용(11표)
2위 박재욱(10표)
3위 백일희(4표)
그 외―김정진, 이윤하, 박준희, 최원기
1위 송선용과 2위 박재욱의 대결이 돋보인 결과였다. 송선용은 몸으로, 박재욱은 입으로 웃겨서인지, 치열한 1위 쟁탈전이었다.
그러나 역시 송선용의 인기는 감히 비할 데 아니어서, 송선용이 1위를 당당히 차지했다.
23. 우리 반 베스트 내숭일 듯한 사람(실제생활이 학교생활의 이미지와 다를 것 같은 사람)
남자부분―1위 조재환(8표) 여자부분―1위 추지나(8표)
2위 정성렬(7표) 2위 김선혜(6표)
3위 유호빈, 최원기, 3위 신수지(5표)
박준희(2표)
그 외―김지수, 송선용, 박미란, 김보슬, 박미연, 박지예, 김가연
남자부분에서 블랙조가 1위를 차지했다.
여자부분에서는 추지나가 1위를 차지했는데 추지나는 자신이 내숭이라고 인정한 자타공인의 내숭이다.
24. 성격이 좋아서 만만해 보이는 사람?
남자부분―1위 유호빈(9표) 여자부분―1위 황문영(13표)
2위 박준희(4표) 2위 박미연(9표)
3위 가동준, 장대호(3표) 3위 추지나(4표)
그 외―송선용, 정성렬, 고정훈, 장호진, 김호균, 박새롬, 이보윤
남자부분에서 유호빈이 1위를 차지했는데 여자에 대한 매너에 의해서 1위를 차지했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여자부분 1위는 예상대로 황문영!!! 남자보다 더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이기에 1위를 차지했다고 본다.
-글 올린 사람 한 마디-
;;웃기기도하지만 개인적으로 맘에 들지 않아;;
난 바람둥이도 ㅇ_ㅇ로리도 아니야-
그리고 친구구하러 불속으로 뛰어들수도 있지 ㅋㅋ
아니 근데 진짜 미술6점한테 -_-무슨 돌멩이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