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국에서 출발하는게 아니라서 준비할 물건을 어데서 구해야 하는지 대략 난감이네요.
혹 사이판 ABC마트에 가면 긴팔 수영복이나 아쿠아슈즈 있나요?
여기도 판팔 수영복은 있긴 한데 가격대비 질이나 디자인이 좀 그렇습니다.(10달라정도)
아쿠아슈즈는 없는것 같고요.
혹 어떤분 후기에서 보았는데 거북이 튜브도 구할 수 있나요?
한국에서는 만원 미만에 구입가능하다니 역시 한국에 싸고 좋은 물건이 많은 나라라는 생각이
떠나니 팍팍 생기네요.
그리고 저희가족이 온천을 엄청 좋아하는데 마리아나 스파는 어떤가요?
12살부터 이용가능하다고 하던데 저희 아이가 한국나이로 11살인데 가능한가요?
먼저 다녀오신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코스트코에서1거북이12000랍니다
abc 마트에 있어요.. 좀더 다양한 상품을 원하시면 바로 코너 돌면 있는 죠틴마트도해요.
감사합니다. 물건 가격은 대략 어떤 가요? 맥주나 물,음료 컵나면 등등
후기에 보면 있는데요. 보통 $35불정도해요. 아이는 조금더 저렴하고...는 좀 싸요 물은 죠텐에서 75센트 정도, 다른곳은 $1불이 넘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컵라면은 서울보다 비싸다네요..컵라면은 조금 사가지고 가세요..
감사합니다.원균맘님. 어떤 가격이 35불인가요? 긴팔 수영복인가요? 아이가 먹을 배지밀과 물 2병 정도 화물짐으로 부쳐도 되나요?
어른옷긴팔 가격이 $35불정도 였던걸로 기억해요. 아이들은 조금더 저렴하지 않을까요 전 두 아들들 서울에서 인터넷쇼핑으로 34000원에 구입해서 갔어요. 1벌로 제 후기보면 입고 있는 옷이 래드가쉬예요. 그리고 베지밀과 물은 화물로 부칠수 있어요.
감사합니다.원균맘님, 근데 아이들 구명조끼 따로 구입해 가야하나요? 월드리조트에서 무료로 대여안해 주나요? 그리고 섬 갈때는 구명조끼까지 함께 10불에 대여해주는 것 아닌가요?
저는 PIC에 묵어서 월드는 잘 모르겠지만... 있지 않을까요 PIC는 무료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산타로사를 통해 마나가하섬에 갈때 1세트에 모두 포함이예요. 제가볼땐...필요없어요..가서 빌려쓰세요. 짐도 ,만만치 않쟎아요...
사이판산타로사는 가이드팁이 없습니다 기사팁도 없습니다 쇼핑도 없습니다 사이판산타로사는 넘겨주기식으로 커미션을 챙기는 일반여행사와 달리 직접 자체적으로 안전하게 책임감있게 행사를 진행하는 유일한 대형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