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현장은 청주 산남동 계룡리슈빌 아파트 39평 인테리어입니다 :)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현관인테리어는 연식이 14년이 된 현장으로 전체적으로 교체 진행을 하였지만 상태가 좋은 대리석은 재사용을 하였고 깔끔한 화이트를 베이스로 진행하였습니다.
현관인테리어 신발장 내부는 재사용을 하였고 도어교체만 진행하여 찬넬방식의 화이트 도어로 진행하였습니다.
무광의 도어로 매트한 느낌이 들어 고급스러우면서 기존 거울도 재사용하여 화사함과 거울의 효과로 공간이 넓어보입니다.
신발장은 기존 행잉형 타입의 장으로 하단부가 띄워져있어 조명만 교체해주었습니다.
전실이 확장되어있는 현장으로 중문의 위치를 바꿔주어 전실의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하였고 게이트는 아치형태의 게이트로 진행하면서 화이트 컬러로 하였습니다.
현관타일은 기본타일로 진행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무광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려주었습니다.
중문의 위치가 안쪽으로 들어오면서 초슬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진행하였고 프레임에 통유리로 진행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유리는 투명유리의 살짝 어두운 컬러를 넣어 현관 조명 센서가 ON일때, 신발장이 보이지만 센서가 OFF시 어두워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는 클라이언트 분게서 밝은 느낌으로 가고 싶어하셔서 현관과 동일하게 화이트로 진행하였습니다.
실내바닥은 포세린 타일 느낌이 나는 장판으로 진행해주었고 장판 또한 밝은 컬러로 진행해 39평도 넓은 평수이지만 더 넓어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면은 화이트 실크 도배로 진행하였고 천장은 평작업 후 메인 엣지등을 일렬로 4개를 시공하였고 샷시 쪽에는 매립조명을 시공하였습니다.
중문 복도 쪽 천장에도 매립조명을 진행해 주었고 주광빛으로 은은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주방은 포근한 느낌이 들 수 있는 공간으로 진행하였고 화이트 & 베이지 컬러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주방은 원목컬러와 화이트로 되어있었는데요.
냉장고 장 옆 벽면은 화이트 필름을 진행하였고 가구는 맞춤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주방에 식탁테이블이 놓이는 공간에 가벽이 시공이 되어있어 다소 답답함이 느껴졌는데요.
가벽을 철거 후 오픈형태의 주방으로 거실과 -자의 구조로 되어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주방인테리어 상부는 화이트, 하부는 베이지로 진행하였고, 상판은 화이트 인조대리석과 주방 타일은 베이지 컬러의 타일로 진행해 포근함이 느껴지면서 깔끔한 주방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상부 하단에는 간접조명을 시공해 주방의 공간이 밝아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첫번째 방은 블루 컬러의 도배로 진행하였고 실내바닥은 거실과 동일하게 진행하였습니다.
방문도어는 필름 진행과 손잡이 교체를 해주었는데요.
올리브 컬러의 도어로 방 공간에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기존 붙박이장은 도어교체를 진행하였고 찬넬타입의 도어로 시공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진행해 방 공간에 깔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두번째 방도 첫번째 방과 동일한 벽면과 실내바닥을 진행해 주었고 붙박이장도 도어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샷시 쪽 천장에는 매립조명을 진행하여 밝은 느낌의 LED로 진행하였습니다.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공용욕실인테리어는 베이직한 느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공용욕실은 베이지 컬러로 진행해 따뜻한 느낌이 느껴질 수 있도록 하였고 도기와 악세사리, 수전 등 새 제품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욕실 장은 기존 장으로 재사용하였고 젠다이는 화이트로 교체진행하였습니다.
샤워공간의 부스는 철거 후 새로 교체하였고 샤워수전도 선반형으로 화이트 컬러로 진행하였습니다 :)
이상으로 청주리모델링 산남동 계룡리슈빌 39평 아파트 인테리어 현장이였습니다 :)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청주 AD인테리어는
언제나 고객님들의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