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늦은 저녁.. 일 마치고 집에 오니 저녁 8시. 안지기에 한테 물어 본다. 캠핑 갈까. 안지기가 오케이 한다. 혹시나 해서 용현자연휴양림에 전화를 했다. 데크에 자리가 있다고 한다. 간단하게 준비를 해서 출발한지 1시간만에 용현자연휴양림에 도착한다. 데크에 간단하게 사이트를 설치하고 저녁겸 술한잔..
오늘은 아주 특별한 삼겹살을 먹습니다. 둘째 아들이 아빠 생일 선물로 용돈 모아서 산 삼겹살입니다.
다음날 우리 사이트를 찍어봅니다. 테크 사이즈가 작아 패밀리돔만 올려도 여유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간편하게 지내기는 좋습니다.
간만에 아이들과 안지기를 위해 아침을 합니다. 메뉴는 라면.ㅎㅎㅎ
용현은 몇번 왔지만 숲속 탐방길은 한반도 간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작심하고 숲속 탐방길에 도전합니다. 아 이 저질 체력이여....
아이들과 산책하기는 딱 좋은 코스입니다. 물론 저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큰 아들 시켜서 일단 한장 컷.
길이 이쁘지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산행을 했으니, 다음 차례 바로 입수, 둘째놈이 저한테 사인을 보냈니다.
지금부터 저희 둘째의 입수 퍼레이드입니다.
한번 더...ㅣ
이번에는 앞쪽으로.,.,..,
간만에 가족 사진도 찍고....
철수 중에 백제의 미소인 서산 마애 삼존불도 보러 갑니다.
서산 마애 삼존불 입구
마지막으로 나의 영원한 지기랑 한 컷
들살이 좋아 간단하게 갔다온 휴양림입니다. 간만에 아주 오붓하게 다녔왔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자연 휴양림이 예약제로 변화하면서 용현 자연림에서 캠핑하기가 너무 어려워졌다는 것입니다. 전에는 주차장과 목교 건너 계곡 옆에도 캠핑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테크와 황토방 사이트 포함에서 30팀 밖에 못하는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게다가 12시에 무조건 데크는 비워줘야 하고요. 다음에는 어디로 조용하게 다닐지 계속 고민을 해야겠네요..
첫댓글 효자들이네요. 아빠생일이라고 삼겹살 선물도 하고 우리 애들은 얄궂은 편지에 개발새발 적어서 생일축하 카드라고 주더니만.... 암튼 생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개발새발로 적은 카드 받았습니다.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주중에 쉬지않고 일하였으니 주말엔 캠핑장으로...^&^
맞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좋은 곳으로 열심히 다녀야지요.ㅎㅎ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 너무 보기 좋네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물장난도 너무 예뻐요....
캠핑장내내 연락드릴까 망설였는데..조만간 남자들이끼리 번캠 한번 하지요..
이래서 자식이 필요한가 봅니다.ㅎㅎㅎ
든든하시겠습니다.ㅎㅎㅎ
이번에 많이 든든했습니다.
막내가 큰턱 내었네요 ㅎㅎㅎ 용돈 많이 주어야 겠네 ~~~ 늘 행복한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기분이 좋았는데..나중에 배로 토해낼까 그게 걱정입니다.ㅎㅎ
밤에 오셔서 텐트 치신분이군요..바로 앞에 데크에서 자고 있었는데,,ㅋㅋ 담날 일찍 서둘러 오느라 ..
주무시는데 너무 시끌럽게 해서 죄송합니다. 다음에 캠장에서 녹차한잔 하지요.
둘째 개구쟁이가 사주는 삼겹살맛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지데루 물놀이하고 왔네요...ㅎㅎㅎ
특별한 맛이 있던데요.ㅎㅎ
아드님과의 사진이 정겹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아주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용현휴양림도 아주 좋네요~ 가보고 싶네요^^
용현가실때는 예약이 필수 입니다.ㅎㅎ
즐캠하셨군요....
아이들과 쿵푸팬더2 보고, 집들이로 바빴는데....ㅎㅎ
안지기님이 무척 고생하셨을 것 같네요. 이번주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캠핑을 한번 떠나보시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