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리저리로 댕기는 고장차량의 소유주는 이곳저곳의 부품을 교체하구 그래도 안되면 재입고를 하는
특성이 있는데 점검비는 확실하게 지불해야 하것쥬?
이러한 고장개소가 발생되어 차량소유주는 주거지역의 어느 카센타에서 IN,EX,OCV 솔레노이드를 교체후
주행하는데 경고등이 재점등되어 나에게로 와 봤는데 점검해 달라고 하는군여
누구나 알고있는 고장개소 그러나 현상과 증상만을 ,경험으로 유추하는것 보다는 당연히 오실로 스코프인
PICO를 들이대 점검하고 고객에게 자세한 설명으로 보링을 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 작업 승인되
보링공장으로 직진---
체인흔들림을 본 결과 체인이 흔들리고 그것도 2개의 돌기이상으로 측정되어 뭐 까이껏 보링하믄 체인
교체해 올거구 하여 걱정은 하지 않는디---
아무튼 왔다리 같다리를 하는 동기 문제가 있어 보는건 사실입니다
이제부터 작업의 공은 보링공장에서 하기 나름인디---
이처럼 엔진교체후 체인의 늘어짐은 아주 미미한 수준으로 오일 텐셔너 움직임의 정도만을 보여주고 있다
체인의 늘어짐은 엔진에 크 오작동을 발생시켜 고장개소와 더불어 가속성능에 영향을 줄수있다
차량소유주는 매우 편한 마음으로 차량을 출고해 나갔는디 문제가 발생 된다
중고차 시장에서의 작업은 일반 보링공장(계약이 안되 있는곳은 안된다고 한다) 에서는 작업하믄
안된다는데 아무튼 작업은 정리가 잘된듯 하군여!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