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10 월 2015 년 이바라키 일본에서 Yatabe 아레나에서 열린 IFMAR 전기 오프로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4 륜 구동 클래스 A-주요 최종 3 최종 후보로, LAZER ZX6는 메이크업의 강한 표현을했고, 연단에 그 자리를 주장했다.새로운 ZX6.6은 더 많은 전력과 높은 그립 현대 경주 장면의 수요 증가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ZX6는 유명 제어 반응과 기동성을 유지하면서 ZX6.6 경주 성능의 최첨단을 유지하는 작은 모델 변화를 겪고있다.높은 그립 표면에 증가 견인과 안정성을 위해, 선택 사양 인 알루미늄 HD 메인 샤시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은 diff에 슬리퍼 클러치에서 센터 기어 주변의 변화는 우수한 표면 추적 및 제어 특성에 대한 모든 노면 조건에 부드러운 견인을 실현.또한, ULTIMA RB6.6에서 걸윙 타입 리어 SUS 무기의 도입은 모서리와 표면의 틈을 통해 성능을 통해 추적 향상된 표면 이상 충격 스트로크를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변화는 전반적인 성능을 들어 올려 기계의 개선 된 나머지 결과 결합.당신의 초점은 레이스 승리에 있으면 ZX6.6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부 갑판이없는 구조는 ZX6이 모델에서 약간의 향상으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우수한 유지 보수 및 설정 특성을 수 있습니다.
표준 ZX6보다 무거운 15g, 알루미늄 HD 메인 샤시의 높은 피칭 강성을 표준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우수한 주행 안정성 및 트랙션 성능을 실현한다.
울티마 RB6.6 및합니다 (ZX6 3 증가) 5 충격 설치 위치로부터 걸윙 타입 리어 SUS 팔의 채용은 조정을 설정하는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여러 설정 옵션 표준에 포함되는 중앙 DIFF 부에 오일 점도를 조정하여 트랙션 레벨의 정밀 설정을 허용한다.
트랙션 컨트롤을 조정하는 모터의 중심 격벽 및 무게 앞으로 또는 뒤로 설치 위치를 선택합니다.
중앙 중앙부 모터 앞으로 또는 뒤로 장착 위치뿐만 아니라 짧은 또는 별도의 배터리 장착 구성을 선택합니다.
알루미늄 큰 튜브 충격의 벨벳 코팅 표면 처리는 우수한 표면 추적과 내구성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고 강성 알루미늄 스티어링 크랭크 시스템은 선형 조타 느낌을 실현한다.스티어링 서보는 수직 또는 규정 된 위치에 될 수 있습니다.
리어 윙에서 우수한 회전 성능과 다운 포스와 함께 앞으로 오두막 형의 몸은 효과적인 오프로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