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수능 대박기원 수험생 격려와 응원, “따끈한 차 대접”
1. 새벽 찬바람을 맞으며 수험생들에게 따끈한 차를 건네주며, 격려와 응원하기 위해나온 적십자 봉사원들
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는 지난 14일(목)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경기도교육청 제37지구 제6시험장 수택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따끈한 음료수(차)를 준비하고 수험생들에게 수능 대박 기원하기 위해 나섰다.
2.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나온 학교 수험생 후배들에게 차대접하고있다
이날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을 비롯하여 각 단위봉사회와 재능기부 미사랑봉사회 회장과 임원들이 쌀쌀한 날씨 속에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따끈한 차를 건네주며,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새벽 6시에 수택 고 정문 앞에서 서서 부모의 입장에서 등교하는 시험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3. 구리지구협의회 적십자봉사원들이 안승남 시장과 함께 응원하는 모습
또한 학교 수험생 후배들도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시험장 입구에서는 떠나갈듯한 목소리로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선배 수험생들의 힘을 북돋웠다. 또한 구리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원들은 이들을 위해 따뜻한 차를 제공하며, 함께 격려와 응원의 열기로 수능 한파를 녹였다.
4. 등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후배들이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열띤 응원이 펼쳤다.
한편 구리시 안승남 시장은 오전 7시부터 등교하는 수험생 한 명 한 명에게 격려와 응원의 악수와 함께 그간 수능시험 준비를 위해 노력해온 노고를 격려하며, “이번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학생들과 함께 시험 준비를 해온 학부모들에게도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5. 左(좌)구리시 안승남시장 右(우)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
이어 안승남 시장은 응원 어깨띠와 ‘수능 대박! 구리시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 합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을 들고, 수험생들에게 “그동안의 준비 과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자신을 믿고 끝까지 힘을 내어 꿈을 펼치는 하루가 돼라!”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첫댓글 수능 대박기원 수험생 격려와 응원, 따끈한 차 대접활동을
전개하신 구리지구협의호; 함정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쌀쌀한 날씨에 새벽길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와, 적십자와 함께하는 수능. 수능 가족을 위한 따뜻한 정. 소식 감사 합니다. ^^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따뜻한 차 대접 활동을한구리지구협의회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