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삶의 이야기방 6월 걷이로 수정했어요ㅎㅎ
아이캔 추천 0 조회 70 26.06.18 10:5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3:50

    첫댓글 멋집니다 고수꽃처음 보네요 농사는 힘들어도 수확할땐 엄청 기분좋지요

  • 작성자 26.06.18 13:53

    5년차인데요 이제조금 재미가 븥네요 감사합니다

  • 26.06.18 14:12

    거지
    라고 해서
    배고픈 거지를 뜻하는 줄로 알았는데요
    걷이 라고
    하셔야죠
    수확 하는거요
    감자 자랑만 하시지 마시고 가우님들께
    맛도 좀 보여주시지요?

  • 작성자 26.06.20 06:40

    남주기 좋아하지요 그러게요 내차지까지 돌아오지 못하니 안타가울뿐 국문법 실력이 그뿐이라 미안 죄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