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000년 A6(C5) 2.7T 수동 콰트로 바이터보 차량 입니다.
차량 증상 입니다.
현재 차량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배터리 점프 걸면 시동이 걸립니다. 이때 운행 하지않고 세워두면 시동 유지가 됩니다.
10분정도 시동 걸어 놓으면 운행은 가능해 집니다.
다만 조금 운행하면 바로 푸드득 하고 시동이 꺼저 버립니다.
시동이 꺼지면 계기판이건 실내등이건 뭐건 간에 전기장치란 모든 전기장치는 전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
키박스에 키를 꽂고 ON, OFF 몇번 돌리다 보면 가끔 실내등과 계기판에 전기가 들어옵니다.
다만 계기판에 들어올때는 계기판 조명이 천천히 들어오구요
전기가 돌면 시동이 걸리나 하고 시동을 걸어보면 따따따따 하고 전기가 들어가는 소리는 들리나 시동은 거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다시 모든 전기가 돌지 않습니다.
또 키를 몇번 돌려보면 전기가 약하게 들어오기 시작은 합니다.
이런 증상이 발생하기 전에
차량 운행을 해야 해서 엔진오일점검하고 엔진오일 보충을 했습니다.
보충 하면서 엔진오일을 좀 많이 흘려 엔진 옆쪽으로 오일이 타고 흘렀습니다.
그리고 나서 신림동에서 목적지인 일산 킨텍스 전시장까지 아무 이상 없이 도착했습니다.
도착해서 볼일을 다 보고 집에 오려고 하는 순간부터 증상이 시작 되었습니다.
첫댓글 개인적인 견해는 종합적인 문제가 합쳐져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여집니다. 일단 제너레이터와 베터리 점검이 필요 한
것으로 생각되며 이그니션 실린더 키스위치 접점 점검도 필요 해 보입니다. 시동 꺼짐 증상은 여러가지 경우가 있으니
일단 언급 한 부분부터 수리 진행후 시동꺼짐 증상을 잡아가는것이 순서일듯 보여지네요 ^^ 가까운 협력업체에
문의 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