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광고 클라우드
대통령 정치는 잊어버리세요. "브리저튼"의 세 번째 시즌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오늘 또 다른 견조한 분기를 발표하면서 준 리젠시 런던의 로맨스에 관한 재미있는 시리즈가 넷플릭스의 2분기에 큰 인기를 끌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7% 증가했고, 가입자 수는 거의 증가했으며 현금은 쌓였습니다.
좋아요? 현재로서는. 그러나 넷플릭스는 3분기에는 성장세가 다소 둔화될 것이라고 경고했는데, 이는 친구들의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값싼 스케이트를 단속함으로써 얻은 수익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는 암호 단속이 시작되기 전인 18개월 전 넷플릭스가 보고했던 2~3%대의 수익 성장세로 다시 둔화될 것이라는 전망을 낳고 있습니다. 2022년 초 가입자 증가가 정체되면서 시작된 성장 둔화는 넷플릭스의 주가를 끌어올리며 회사의 영광의 시절이 끝났는지에 대한 많은 수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톱라인 부활로 인해 그 이야기가 잠잠해지고 주가가 260% 상승하여 슬럼프 이전에 거래되었던 650달러에서 700달러 사이의 범위로 다시 상승했습니다.
성장을 계속하기 위해 넷플릭스는 광고 사업이 도약하는 것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지금까지 넷플릭스는 그 부서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는 정확한 수치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광고 팀을 흔들었습니다. 목요일에 우리는 그것의 가장 경험이 많은 광고 책임자인 피터 네일러가 떠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훌루와 NBC유니버설 광고 담당 임원이었던 그는 넷플릭스가 광고로 티어를 출시하기 직전인 2년 전에 또 다른 외부인 제레미 고먼과 함께 합류했습니다. 고먼은 작년 가을에 떠났습니다. 네일러의 퇴사는 넷플릭스 경영진이 광고 성장 모델로 꼽은 바 있는 넷플릭스 경쟁사 훌루에서 광고 판매를 총괄한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광고 도전은 비밀이 아닙니다. 넷플릭스는 특히 오늘날 넷플릭스 경영진이 인정한 것처럼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경쟁자인 유튜브로부터 많은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쟁사들은 이미 광고를 하고 있어서 그들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또한 소비자 친화적이지만 단기적으로 비즈니스에 좋지 않은 방식으로 광고를 시작했으며, 광고가 있는 티어로 전환하지 않는 한 구독자는 원래 광고가 없는 티어에 남게 되었습니다. 아마존은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광고를 추가할 때 반대의 행동을 취했는데, 광고를 원하지 않는 가입자는 광고를 빼야 했습니다. 넷플릭스 고객들은 분명 행복해하지만, 이러한 접근 방식이 광고 팀의 삶을 더 쉽게 만들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Netflix의 광고 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오늘 투자자 통화에서 공동 CEO인 그렉 피터스는 넷플릭스가 내년에 광고 지원 티어를 지불하는 가입자들에게 "중요한 규모"를 달성하기 위해 "궤도에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지 않으면 투자자들이 당황할 수도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특히 넷플릭스 주가는 실적 발표 후 보합세를 보였습니다. 월스트리트는 현재 넷플릭스 스토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의 다른 곳
넷플릭스의 광고 문제는 적어도 많은 전통적인 TV 경쟁사들이 겪고 있는 악몽과 비교할 때, 여러분이 제1세계의 문제라고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맥스의 부모 워너 브라더스를 데려갑니다. 파이낸셜 타임즈에 따르면 디스커버리는 영화 스튜디오와 스트리밍 사업에서 천천히 쇠퇴하고 있지만 수익성이 좋은 케이블 채널을 분리함으로써 두 가지로 분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WBD 주가는 2년 전 워너미디어와 디스커버리의 합병으로 회사가 형성된 이후 70%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이 거래로 인해 새 회사는 500억 달러의 부채를 떠안게 되었고, 경영진은 지출을 줄일 수 밖에 없게 되었고, 이는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었지만 성장을 잠식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업을 분할하는 것은 주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CBS의 모기업인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데이비드 엘리슨의 스카이댄스 미디어와 거래를 성사시킨 판매 과정인 오랜 국가적 악몽을 막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그 거래는 내년까지 종료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스트리밍으로 돈을 잃는 동시에 TV 수익은 감소하는 것과 같은 유독한 혼합물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으로 스트리밍 손실이 줄었지만 투자자들은 아직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봄 이사회 좌석에 대한 활동가 캠페인 기간 동안 급등했던 디즈니 주가는 그 이전에 거래되던 곳으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그 주식은 지금 대략 10년 전의 위치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임원들은 확실히 그들의 로트에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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