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한글 패치판을 안해서 각 용어가 한국어로는 뭐라 되어있는지 잘 모릅니다.
※ 현재 각 트리의 효과 및 수치는 최종 확정본이 아닙니다.
※ 제가 요즘 1.5패치를 기다리기 위해 스텔라리스를 잘 안해서.. 잘못 알고 있는 개념이 있으면 지적 부탁드려요.
1.5 Banks 패치로 추가될 전통 트리에 대해 개발진들이 계속 하나씩 업로드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엔 외교 (Diplomacy)입니다.
외교 (Diplomacy)
※ 개발진의 실수인지 의도인진 알 수 없으나 현재 '5번'에 해당되는 기술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모든 기술이 공개되었습니다.
적을 없애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그들을 우리 친구로 만드는 것이죠.
선택시 효과 : 외교 영향력 비용 (Diplomatic Influence) 이 50% 감소하고 우호도 (Trust) 가 33% 더 빠르게 증가합니다.
트리 완료시 효과 : 친밀도 (Trust Cap)이 50 증가합니다. Ascension Perk 슬롯 1개를 개방합니다.
1. The Federation : 외교 협정 해제 : 연방 구축
우리 친구들과 끈끈하고 안정적인 관계를 구축해야만 합니다. 신뢰와 상호존중에 바탕해서 말이죠. 혼자 일때보다 함께일때 우린 더 강합니다.
※ 이제 연방을 구축하기 위해선 외교 트리에 2 포인트를 투자해야 합니다. (최초 트리 선택 후 The Federation 선택)
※ 단, 기존과는 다르게 연방 구축 시 나를 제외한 참가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혼자서도 만들 수 있음)
2. Entente Coordination : 우리가 연방 함대에 보낼 수 있는 함선의 양이 2배가 됩니다.
(The amount you contribute towards the Federation Naval Capacity counts for twice as much.)
성공적으로 구축된 성간계 연방들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아마 서로를 보호해주는 것일지 모릅니다. 우리도 할 수 있는 만큼 이에 공헌해야 할 것입니다.
3. Federal Unity : 연방 회원국 수마다 당신의 일치(Unity) 생산량이 5% 상승합니다.
다양성은 정말 어마어마한 자산이죠. 또한 모든 회원국들이 연방에 기여하는 통찰력과 관점들도 우리 사회를 강화시켜줄 것입니다.
4. Dynamic Ecomorphism : 행성 적합도 (Habitability)가 10% 상승합니다.
외교를 통해 문을 열면 그를 통해 수많은 지식이 흘러들어옵니다. 단순히 그 다양성을 연구하기만 해도 외계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터득할 수 있죠.
5. Alien Tourism : 건물 해제 : Visitor Center*
우리의 풍부한 문화력을 온몸으로 느끼게 하는 건 매우 쉽습니다. 다른 문명에서 오신 손님들께서 쉬이 이 아름다움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 Visitor Center
첫댓글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탈바꿈하는군요
적없애는 가장 쉬운방법은 퍼지가 아니었나요?
외교를 안 찍으면 연방 구성이 안 되는 구조로 바뀌는 걸 보면 극혐 연방은 이제 바이바이인가!?
햐.. 외교 테크라닝
4번이 아주 끌리네요
모르겠고..그냥 정화! 정화! 정화아!!!
암튼 포 디 엠피러!!!
이건 완전 새로운 게임 출시 수준이로군요 ㅋㅋㅋㅋㅋ 잔인한 청소 플레이 좀 고만 하고 이제 조화롭게 공존하는 연방 플레이도 좀 해보라고 유도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