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래피드 파이어 마스터시 170% 인가요? 190%인가요? 210%인가요?
다 다르길래...궁금합니다.
첫댓글 160%네요 최신패치가 150%에서 160%으로 패치됬네요
원래 210%까지 가지않았나여??? 왜 낮아졌죠?
210퍼는 트리플파이어구요.. 160인가 170으로 상향되었다고 한듯하네요 래피드는
엥; 나는 170%로 알고잇엇는대,,,,,; 160%인가요,,
래피드는 10% 상승이에요 안습ㅇㅁ
아 그렇군요....안습이네요 ㅡㅡ
발키리는 150% 라도 크리 잇엇으면 좋은대 ㄱ-
불릿종류가 많아지면...쌔지겠죠?
아니면..그불릿에 크리가 붙는 옵션이있으면...
첫댓글 160%네요 최신패치가 150%에서 160%으로 패치됬네요
원래 210%까지 가지않았나여??? 왜 낮아졌죠?
210퍼는 트리플파이어구요.. 160인가 170으로 상향되었다고 한듯하네요 래피드는
엥; 나는 170%로 알고잇엇는대,,,,,; 160%인가요,,
래피드는 10% 상승이에요 안습ㅇㅁ
아 그렇군요....안습이네요 ㅡㅡ
발키리는 150% 라도 크리 잇엇으면 좋은대 ㄱ-
불릿종류가 많아지면...쌔지겠죠?
아니면..그불릿에 크리가 붙는 옵션이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