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 : 김옥경 목사




간 증

1. 지인의 소개로 오늘 처음 큰믿음교회에 오신 불신자 일본 현지인이십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부터 탈장이 있었습니다. 오늘도 탈장이 된 상태로 집회를 참석하게 되었는데, 치유기도를 받을 때 기름부음이 느껴지며 장이 제자리로 들어갔습니다. 또한 30년전 운동을 하다가 오른쪽 어깨를 다쳐서 습관성탈골이 생겼는데, 병원에서는 수술하지 않으면 팔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다고 진단을 했지만, 오늘 김옥경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어깨의 통증이 사라지며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할렐루야!

2. 어제 성령세례를 받으신 일본 현지인이십니다. 10년전 안면마비가 와서 오른쪽 눈밑에 계속적인 경련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병원치료를 계속 받았으나, 심한경우에는 외출도 힘들 정도로 경련이 지속되어, 수술을 해야만하는 상황이셨습니다. 그런데 오늘 김옥경목사님이 말씀을 전하실 때 치유를 받았다는 믿음이 생겼고, 치유를 선포하실 때 눈밑 떨림 증상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3. 부인을 따라 오늘 처음 집회에 오신 불신자 일본 현지인이십니다. 3년전부터 위염으로 고통을 받으셨는데 오늘 기도를 받고 위에 따뜻한 기름부음이 임하며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또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았습니다.

4. 지인의 소개로 오늘 처음 큰믿음교회에 오신 불신자 일본 현지인이십니다. 20년 전에 아말감으로 때운 10개의 치아 중 아래 5개, 위 3개의 치아가 백금으로 변하였습니다. 오늘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5. 15년전부터 자궁근종으로 하혈을 하여 헤모글로빈 수치가 보통사람의 1/3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권유 받았지만 내키지 않아 거부했습니다. 목사님의 안수와 정확한 지식의 말씀 선포 후 자궁에 시원함이 임하면서 차가웠던 손발이 따뜻해졌고, 자궁근종이 녹는듯한 느낌을 받으며 치유의 확신이 들어왔습니다. (일본인)

6. 2주전에 넘어져서 오른쪽 갈비뼈 2개가 골절이 되었습니다. 진통제를 복용하며 지냈는데 어제 집회 때 통증이 많이 감소되었고, 오늘 김옥경목사님의 말씀을 들을 때 등에 따뜻함이 느껴지면서 등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 기도 받은 후 다리의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으며, 아랫배와 견갑골에 있었던 통증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7. 30년 전에 발병한 허리 디스크가 악화되어 수술을 받아야만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김옥경 목사님의 치유기도를 받은 후 척추의 뼈들이 제자리로 움직이면서 허리를 자유롭게 움직 일 수 있게 되었고, 허리통증도 사라져 예전에 할 수 없었던 허리를 굽혀 땅을 짚는 동작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태어났을 때부터 폐가 건강하지 않아 입원하여 치료를 받았지만, 평상시 계단을 오르내리기만해도 숨이 가쁘고 힘들었습니다. 김옥경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강력한 기름부음이 들어왔고 교회 3층과 4층 계단을 오르내렸보았는데도 전혀 숨이 가쁘지 않았습니다.

9. 8년전부터 심한 위염으로 인한 계속적인 속쓰림과 트림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김옥경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지고 멈추지않았던 속쓰림과 트림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뇌경색후유증으로 시달리던 심한 두통도 즉각 치유되었습니다.
10. 심한 정신적인 충격으로 과거8년 동안 불안과 우울증과 온 몸에 기력이 약해져서 신경안정제를 먹어야 일상생활이 가능하셨던 분입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치유집회를 참석하신 후, 마음이 평안해지고 우울증이 사라져 오늘은 약을 먹지않았는데도 마음이 계속 평안하고 온몸에 힘이 넘쳐나는 것 같다며 기뻐하셨습니다. 또 5일 전에 달려오던 자전거에 가슴을 세게 부딪친 이후 숨쉬기가 힘들고 통증도 심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가슴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숨도 편안하게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 어릴때부터 다리가 약하여 접골원을 다녀야했고, 당뇨합병증 떄문에 팔을 올릴 수 없었습니다. 어제부터 다리에 극심한 시림증상이 있었는데 김옥경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다리의 시림증상이 즉시 사라지고 팔의 통증도 사라지고 팔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2. 치유의 확신을 가지고 동경에서 오신분이십니다. 1년전부터 오른쪽어깨에 지방종양이 생겼습니다. 크기가 점점커지며 신경을 눌러 통증이 있었습니다. 병원에서는 크기가 더 커지기 전에 절개수술을 받으라고 했으나 오늘 치유집회를 참석하여 기도를 받을 떄 딱딱했던 종양이 부드러워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3. 동경에서 오신 분이십니다. 10년전 한국에서 빙판길에 미끄려져 허리와 골반을 다쳤습니다. 또한 5년전부터 서서 일하는 직업으로 허리에 통증이 더욱 심해졌습니다. 목사님의 안수를 받고 모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14. 5년 전부터 안구건조증이 심해 안약이 없이는 생활이 불편할 정도로 건조하고 뻑뻑했습니다. 계속 병원을 다니고 안약을 넣었지만 별다른 차도가 없었습니다.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고 즉각적으로 눈이 촉촉해지며 건조한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5. 4년전부터 비염으로 인해 코를 자주풀어 코에 염증이 심했습니다. 지식의 말씀 선포 후 코에 시원함이 임하며 염증이 사라지고 통증과 막힘증세가 치유되었습니다.
16. 경추가 뻣뻣한 일자목 형태여서 목의 통증이 심하여 고개도 돌릴 수 없었는데 완전히 치유받고 목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7. 2주전에 넘어지면서 오른쪽 귀를 다친 후 소리가 잘 안들리고 통증이 있었는데, 기도 받은 후 귀의 통증이 사라지고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 도

공개예언

기도 안수

치유선포

치유사역



주를 찬양하며♩
나 이제 고백 하는 말♪

주를 사랑 합니다♬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께♪

아름다우신 예수님~당신을 찬양하는 자들이 일본땅에 불처럼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그땅에 임하여주소서~~
아멘!!
사랑합니다.주님♥
일본의 영혼들을 사랑하시는 주님을봅니다.영혼들이주께 돌아오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수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만나 참된 행복으로 들어갈수 있도록 더욱 크고 놀라운 일을 행하여 주시옵소서!
와~~~ 일본현지인들에게 주님의 만지심이 있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주님의 사랑의 품에 안기게 되는 가장 기쁜 은혜를 부어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랠루야 성령의 불이 일본을 덮으소서
일본에 있는 이모네가족이 너무나 생각납니다!! 주님.. 이 성령의 불길이 사랑하는 이모네가정에도 임하게 해주소서!!! 정말 주님을 만날수 있고 몸과 맘을 치유받을 수 있는 큰믿음교회로 발길을 인도하여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모의 눈과 귀는 열릴찌어다!!!! 일본땅에 임하셔서 생명을 주시는 주님~~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와~ 하나님 안에서는 일본, 한국 가리지 않습니다. 다 하나입니다. 사진만 봐도 주님의 사랑이 흘러나와 눈물이 찔끔... ^^ 주님 감사합니다. 저도 주님의 사랑을 흘려 보내는 진짜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
주님 너무 기뻐요 치유하시는 주님 우리의 좋은 아버지 사랑합니다♥
"오늘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성령세례도 받으셨습니다." 이 한마디의 말이 얼마나 값지고, 기쁜 소식인지 모릅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주님 앞에 돌아오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진만 보아도 얼마나 아름다우신지.. 사랑과 평강과 존귀가 사진 가득히 느껴집니다. 일본, 한국이 아니라 그저 아버지께서 소중히 여기시는 영혼들만 보이는 하나님의 나라.. 이 사랑스럽고도 고귀한 천국의 모양과 공기가 하루속히 전 세계를 아름답게 덮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성령의 불이 강타 했읍니다






새이빨로 변하고 뒤에 띠까지 생겨서 ......


















저희 어머니께서도 한국에서 일본까지 배를 타고 아버지랑 집회 참석을 위해서 광주에서 오시다가 배를 놓치고는 5일뒤에 배를 타고 오셨는데 앞니가 하나
너무 신기해서 잠자다 일어나서 거울보고 또보고 또보고 사역자님들이 가지고온 거울을 .. 잘보인다고 들고 다니면서 보고또보고 를 반복하시면서 인자 .....
한국가면 광주 큰믿음교회로 간다고 했읍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