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CRF450R, CRF450X CRF250R에 댐퍼가 기본장착된다는 것이 가장 큰 변화네요. HPSD (Honda Progressive Steering Damper) system라고해서 가벼운 댐퍼가 달리게 되는데, 핸들링이 좋아지고 선수의 피로를 줄여줄 거랍니다. 위치는 스코트나 렉스꺼 다는 데에 위치하지 않고, 아래 트리플클램프 바로 위에 위치하네요(번호판 또는 헤드라이트 뒤).
CRF450R, CRF250R에서는 출력이 강화되고 쇼와제 포크속의 스프링이 더 뻣뻣한게 들어갈거라고 하네요. 각각 500대씩 검정색 스페셜 모델도 만든답니다(+200달러).
CRF250X는 댐퍼적용은 안되고 연료통이 날씬해지고 앞타이어를 좋은걸로 껴 준다네요.
4가지모델 공통으로 앞, 뒤 브레이크디스크(로터)가 경주용으로 들어가 바이크 스프링이하무게를 줄여준답니다. 사진보니까 자잘한 구멍이 수도없이 뚫린 로터네요. 종전보다 얇은 것이 들어간다는 이야기인데 다루기는 좋아질테지만 금새 닳아버리는 건 아닐런지...
첫댓글 이야 모토크로스 끝네주네 아빠나도 이제 머신 업글 안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