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상영관> 1. CGV 대전 (중구 계백로1700 세이백화점7층) 2. CGV 가오 (동구 은어송로 72) 3. 롯데시네마 대전 (서구 계룡로 598 롯데백화점 대전점 10층) 4. 메가박스 대전 ( 서구 문정로 77 로데오타운 5층) 5. 메가박스 유성 (유성구 계룡로 132번길 10 도안센트럴프라자 5층)
*' 길위의 김대중'은 상영관이 100개이고 지금 흥행이 잘 되어 박스오피스 6~7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건국 전쟁]은 정치영화라고 CGV에서 전국 10개관만 허락해 주었습니다.
* 김덕영감독이 극장측과 투쟁을 벌여 30개관을 개봉 해주기로 했는데 대전은 늦게 그것도 변두리 대전가오점 1개만 개봉해주기로 했었습니다.
* 그러나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니까 그 열기를 감지해서인지 대전에서도 5개관이 개봉하기로 되었습니다.
* 좌파들의 전유물인 문화전쟁! 이제는 우리도 1000만 관객 만들어 봅시다. 이승만 건국대통령을 김대중과 비교하는 것 자체가 불경스럽고 죄송한 일이지만, 관객수에서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국민이시라면 꼭 [건국전쟁]을 보셔야합니다.
* 좌파(좌익)들에 의하여 근현대사가 얼마나 왜곡되어 왔는지 아셔야합니다. 또 이를 바로잡을려는 노력도 서둘러야 합니다. * 뜻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주변에 청소년 학생 등 젊은이 들이 많이 볼 수 있도록 표라도 사서 줘워줍시다. 손잡고 같이 가도록 합시다.
* 목사님들께도 호소합니다 교회 단체관람 꼭 힘써 주십시요. 그리고 사전예매 부탁드립니다. 사전예매가 저조하면 close 됩니다. 여러분의 손에 들린 다윗의 물멧돌 5개 힘차게 던져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