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시협의회 한명아 회장은 2023년 7월 28일(금) 11시 올해 7월부터 대구시로 편입된 군위 노인복지관에서 대구은행 후원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에 시협의회 어부희 부회장, 김신혜 홍보국장과 함께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군위군이 대구로 편입되고 첫행사로 김진열 군위군수, 박수형 군위군의회장, 서대식 부의장, 이만규 대구시의회장, 이영애 부의장, 박용민 군위 노인복지관장, 황병우 DGB 대구은행장, 이은미 경영기획 본부장, 박명수 대구지사회장, 김재왕 경북지사회장,지정식 대구지사 사무처장,군위군의회 의원, 대구시의회 의원등의 내빈들과 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30여명, 홍미희 군위군지구협의회장과 40여명의 봉사원, 군위군청 관계자,대구시의회 자원봉사팀,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직원들, 대구지사 총무팀장, 사회협력팀장, 구호복지팀장과 직원등 거의 150여명의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축하하고 격려해 주었다.
홍미희 군위군지구협의회장과 봉사원들이 새벽6시부터 나와 닭을 손질하고 삼계탕 국물을 끓이고 찰밥을 짓고...이렇게 정성껏 만들어진 삼계탕은 군위군 노인복지관 회원 120여명에게 대접하고 군위군 취약계층 330세대에게는 군위군 봉사원들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이날 처음으로 대면한 한명아회장과 홍미희 군위지구협의회장은 반갑게 인사하며 앞으로 운영위원회의에 참석을 요청하고 계속해서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하였다.
첫댓글 대구시협의회 한명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DGB 대구은행이
후원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신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명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삼계탕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