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시민연합의 새로운 목표
자유시민연합(이하 ‘자시련’이라 함)은 2022.8.25. 국민의힘 부산시당사에서 창립한 이후 “윤석열정권의 성공을 바라는 애국시민모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2024.4.10.의 제22대 총선에서 부울경지역의 모든 선거구에서 국민의힘의 승리를 목표로 세웠습니다. 실제로는 부산지역밖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없었는데 그래도 부산에서는 1석만 빼앗기고 17석을 차지하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총선에서 한 자시련의 활동은 조만간 출간될 총선백서(첨부1)에 기록될 것입니다.
이제 자시련의 새로운 목표는 2027년에 있을 제21대 대통령선거에서 우파후보를 당선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을 달성하기 위하여 자시련은 “대선승리를 위한 시민의용군”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걸었으며, 2024.5.10. “5월테제 – 2년의 조직, 3년의 승리”(첨부2)를 발표하였고 2024.5.31. 대선승리를 위한 자유시민운동 출범식(첨부3)을 개최하였습니다.
자시련 지도위원의 역할과 의무
자시련의 지도위원은 대선승리를 위한 시민의용군의 지휘관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지도위원은 자신이 거주하는 선거구에서 열명이상의 유권자에게 함께 투표하도록 지도하는 분을 뜻합니다. 자신이 지도하는 유권자의 수에 따라 십부장, 백부장, 천부장, 만부장의 직책을 가지게 됩니다. 지도위원은 세가지 의무(첨부4)를 부담하게 되는데 그것은 우파적 가치에 대한 지속적인 학습, 회비 납부, 새로운 지도위원의 가입입니다.
2026년 지방선거의 의미
3년뒤의 대선승리를 위한 징검다리로 2년뒤의 지방선거(2026.6.3. 예정)를 활용하여야 합니다. 지방선거에 출마할 후보들에 대하여 우파적 가치에 대한 공통학습을 이수하도록 계획하고 있는데 그것을 위한 공통학습교재로 40권을 선정해 놓았습니다(첨부5). 그 공통학습을 이수한 자에 한하여 국민의힘 후보로 공천받을 수 있도록 추천할 예정입니다. 국회의원 선거구별 조직건설과 지방선거 출마희망자들에 대한 공통학습을 이행하여 강력한 우파의 진지를 건설하는 것이 지방선거의 의미가 될 것입니다.
자시련 회원 증강
자시련의 새로운 목표는 3년뒤의 대선에서 우파후보가 당선되도록 하는 것이며 그 목표에 찬성하는 모든 유권자들은 자시련의 정관(첨부6)에 의하여 자시련의 회원으로 인정됩니다. 주변에 그 목표에 찬성하는 많은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들 모두를 자시련의 회원으로 명단을 확보하고 공개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자시련 회원의 의무는 한가지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선거구와 성명과 연령 및 당적의 공개입니다. 그것을 공개하지 않으려는 분은 자시련의 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지도위원이 되면 3가지 의무가 발생합니다.
국민의힘 당원 확보
자시련의 목표에는 공감하면서도 국민의힘의 당원가입에는 찬성하지 않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정권을 획득할 수 있는 정당이 국민의힘밖에 없으므로 자시련은 국민의힘 당원을 확보하여 국민의힘을 변화시키려 합니다. 정치인들에게는 자신을 지지할 수 있는 당원의 숫자가 몇 명인지가 그 단체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자시련이 확보하고자 하는 국민의힘 당원의 숫자는 부산의 각 국회의원 선거구별로 2024.12.31.까지 천명, 2025.12.31.까지 만명입니다. 경남과 울산은 부산에 이어 진행될 것이며 기타 지역들도 부산을 모델로 하여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그 정도의 당원이 확보되면 2년뒤 지방선거에 출마하고자 하는 희망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게 되고 공통학습에 대한 수요가 생길 것이며, 대선후보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시련 지도위원이 하셔야 할 일
자시련 지도위원님들은 2024.7.31.까지 아래의 두가지 일을 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회비 납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월회비 만원 자동이체 또는 연회비 십만원을 자시련의 예금계좌(농협 301-0316-6041-91)로 납부하시고 그것을 대표(최태열. 010-3219-8279)에게 문자 통보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2027년의 대선에서 우파후보를 당선시키자는 자시련의 목표에 찬성하는 유권자(만18세 이상)의 명단을 열명이상 확보하고 그 분들 중 한명이상의 지도위원을 설득하여 대표에게 문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분들의 거주지는 주로 부울경이 되겠지만 전국 어디든지 상관 없습니다. 조직건설은 주로 부울경에서 이루어지겠지만 그 외 지역의 어디라도 부산을 모델로 하여 우파유권자조직이 건설될 수 있습니다. 대선승리를 위하여서는 전국조직이 필요하며 그 때를 대비하여 모든 분들이 자시련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대표에게 보낼 내용은 〔성명, 전화번호, 거주지(동까지), 생년(실제), 국민의힘 당원 여부〕입니다. 성명과 당원 여부는 선거구별로 공개될 것인데 공개를 원하지 않는 분은 제외하시면 됩니다. 국민의힘 당원이 아닌 분은 당원 가입을 설득하시고 입당원서(첨부7)를 작성하여 당원 가입 후 가입 사실을 대표에게 알려 주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애국시민에게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애국시민은 자시련의 목표(2027년 대선에서 우파후보의 당선)에 찬성하시면 자시련의 회원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승만대통령의 말씀대로 지금은 뭉쳐야 할 시기입니다. 혼자서 아무리 나라걱정하고 비분강개하더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선거구별 유권자조직으로 뭉쳐야 승리할 수 있고 정치인들을 바로 이끌 수 있습니다.
자시련의 회원으로 가입하실 분은 〔성명, 전화번호, 거주지(동까지), 생년(실제), 국민의힘 당원 여부〕를 적어서 대표에게 문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성명과 당원 여부는 선거구별로 공개할 것인데 공개를 원하지 않는 분은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국민의힘 당원이 아닌 분은 당원가입원서를 작성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의힘을 우리가 들어가서 바꾸어 봅시다.
첨부
1. 총선백서
2. 5월테제
3. 대선승리를 위한 자유시민운동 출범식(동영상)
4. 지도위원의 3가지 의무
5. 공통학습교재
6. 자유시민연합 정관
7. 국민의힘 입당원서
(글쓴이 : 자유시민연합 대표 최태열. 010-3219-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