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예배는 12시 30분 경에 마침니다.
예배를 마친 후 성찬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 주일 맥추감사예배는 신명기 16장에서 말씀 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김용균안수집사
* 찬양대 찬양: 김용균안수집사, 권오경청년
* 통일찬송가: 172. 388. 259. 544
* 복음성가:
* 통일찬송가:
♥ 주일 대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신 16: 9~17
* 말씀선포: 절기를 지키는 태도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요구하시는 것
1. 3~12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고 구원받은 것을 감사하며 되새겨야 합니다.
이미 누린 6개월에 대한 축복과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기 위함이 아닙니다. 조건없이 순수한 마음으로 스스로 자원하는 마음을 드리는 것입니다. 주실 것을 기대하고 예배를 드리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습니다.
온전히 기뻐하라 11~15
복주실 것을 인하여 기뻐하라고 하십니다. 하나님과의 관계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절기 때에는 예배에 절대로 빠지지 않아야 합니다. 껍데기 신앙입니다. 자원하는 마음으로 하면 기뻐하시고 복을 주십니다. 그러나 주시겠지 하면서 예배를 드리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습니다. 온전히 즐거워 하며 기뻐해야 하는 날 입니다. 하나님께서 안되게 하시는 것은 안되게 하는 것이 더 나아서 안되게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범사에 감사해야 합니다. 예배는 기쁨과 감사로 드려야 합니다. 예배를 올 때면 마음이 설렙니다. 오늘은 무슨 말씀을 전해 주실까 기대가 됩니다. 즐겁고, 기뻐하고 감사하는 사람에게 복을 주십니다.
빈손으로 오지말라
감동되는 대로 하면 됩니다. 능력껏 하면 됩니다. 의식과 정성을 보십니다. 믿음과 행함이 일치 하는가 보십니다.
신령과 진정을 드려야 합니다. 진심과 정성을 다하여 참 된 예배로 드려야 합니다. 하나님 받으시는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절기를 통하여 예배 중심으로 살아야 하면서 절대 순종자가 되어야 합니다. 좋은 일이 넘칠 것입니다.
성찬식
즐거운 점심식사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