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사냥꾼 보물탐사 포레스트 펜의 보물이 이 마운틴 타운에서 콘도 한 채 안 되는 가격에 팔립니다
출처 outsideonline 소스: 백산
구매자들은 온라인 경매에서 펜의 가슴에서 발견된 476개의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레스트 펜의 유명한 보물 상자에서 나온 물건들의 온라인 경매가 화요일에 마감되었습니다. 총 130만 7,946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헤리티지 옥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로버트 윌론스키는 아웃사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소장품 476점이 모두 팔렸고, 총 1,643명이 이 재산에 입찰했다고 말했습니다.
549그램의 알래스카 금 덩어리가 가장 많은 현금을 가져왔고, 가장 높은 입찰자는 그것을 55,200달러에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 다음으로 높은 가격은 펜의 20,000단어 분량의 자서전이 들어있는 것으로 알려진 밀랍으로 봉인된 유리병이었고, 그것은 48,000달러에 팔렸습니다.
그의 2010년 회고록 "추격의 스릴"에서, 펜은 그가 자서전을 포함했다고 썼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은 사람은 그런 호화로운 현금을 버린 어리석은 사람에 대해 조금 알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레스트 펜의 보물 상자에서 가져온 3.5인치, 549그램의 알래스카 금 덩어리가 55,200달러에 팔렸습니다. (사진: 헤리티지 옥션, HA.com )
20,000단어 분량의 포레스트 펜의 자서전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이는 작은 유리 항아리. (사진: 헤리티지 옥션, HA.com )
이 판매는 2010년 펜이 고인이 된 미술품 중개인이 금과 보석으로 가득 찬 상자를 로키 산맥 어딘가에 숨긴 사건에서 촉발된 또 하나의 주름살입니다.
강박관념을 가진 사람들은 24행 시 한 편을 유일한 단서로 내세워 부자들을 찾아 헤맸습니다. 한 남자는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무덤을 파낸 혐의로 감옥에서 복역했습니다.
다섯 명이 현금을 찾다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러스에 본사를 둔 이 경매소는 2020년 펜의 보물을 발견한 미시간 출신 잭 스투프(Jack Stuef)로부터 상자를 사들인 테수로 사그라도 홀딩스(Tesouro Sagrado Holdings, LLC)로부터 보물 대부분을 인수했습니다.
상자와 용 팔찌를 포함한 몇 가지 물건은 테수로 사그라도 홀딩스의 소유자들이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레스트 펜의 보물 상자에서 수백 개의 동전이 경매에 나왔습니다. (사진: 린다 M. 곤살레스/헤리티지 옥션스, HA.com )
지난달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슈테프는 더 이상 이 보물을 소유하지 않고 있으며 이 보물의 매각에 금전적인 관심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2년 전에 제 신원이 밝혀진 후, 보물 찾기의 몇몇 팬들은 보물을 찾는 그들의 모험을 기념하기 위해 보물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제게 손을 내밀었습니다"라고 Stuef는 썼습니다.
"저는 오늘 그 사람들이 마침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물건들과 함께,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2020년에 90세의 나이로 사망한 펜은 그 보물이 실제로 얼마의 가치가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년간의 뉴스 보도는 대략 100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 사이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경매는 보물에 대한 확실한 가치 평가는 아니지만, 결국 상자 안에 있는 모든 물건들이 팔리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이제 여러분이 콜로라도 볼더에 있는 침실 두 개짜리 콘도의 호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펜의 진품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