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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 엔진 | 스테이지1 | 스테이지2 | 스테이지3 | 람다 | 속도리미트 |
2007년 이전 | 슈퍼챠져 | X | 90 | X | X | 30 |
2008~2010년 | 터보 | 50 | 120 | 160 | 30 | 30 |
NA(노터보) | X | 90 | X | X | 30 | |
2011~2012년 | 터보 | 70 | 130 | 180 | 30 | 30 |
NA(노터보) | X | 100 | X | X | 30 | |
2013년 이후 | 터보 | 90 | 150 | 200 | 30 | 30 |
NA(노터보) | X | 110 | X | X | 30 |
2. 인터쿨러 (디젤 제품 추가 출시!)
터보 차량에 더 많은 공기를 넣어 주기 위한 제품입니다. 장착포함 100~120만원
3. NEX 브레이크 킷
잘 달리는것보다 잘 서는것이 더 중요 합니다. 저속 고속 모두 만족 할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한번만 제성능 발휘하면
브레이크 튜닝값을 제데로 하고도 남습니다^^
전후륜의 스팩이 다릅니다. 서킷용과 공도용도 다르게 세팅이 됩니다.
6P 260만원 , 후륜 4P 220만원 , 후륜확장킷 100만원
4. NEX 서스펜션 킷
차량이 아무리 빨라도 코너를 잡아주지 못 한다면 빠를수가 없습니다. 출력이 낮은 차량이라도 코너에서 강하다면
더 빠르게 코너에 진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SS타잎 - 180만원 (전륜링크는 포함, 후륜링크는 15만원)
GT타잎 - 220만원 (전륜링크는 포함, 후륜링크는 15만원)
5. 다운 파이프 + 람다맵핑
엔진으로 많은 공기를 먹은 만큼 걸림이 없이 배기로 많이 빼주어야 지속적인 흡입이 가능 합니다. 기존제품과 달리
이것 하나만으로 최소 10마력 최대 20마력의 상승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빠른 응답성이 매우 좋아 집니다.
100-120만원
6. 데몬게이지
터보차량의 필수품 입니다. 부스트+배기온..... - 검색어에 데몬 검색하세요. 종류가 많습니다^^
3in1 오일 게이지 - 80만원 , (볼트게이지 65만원)
부스트3바 -40만원 , 배기온도 - 31만원
7. 배기 튜닝
흡기 튜닝과 배기 튜닝은 가장 기초적인 튜닝 입니다. 미니 전용 배압을 잘 맞추어야 합니다. 배압을 맞추지 못하면
마이너스 튜닝이 됩니다.
마르스 배기 65만원 , 마그나 플로우 배기 100만원 , 핫비츠 중통 40만원, 가변배기 45만원
고속형 중통
특징
1. 엑셀 반응 빨라집니다. 엑셀을 밟을때 차가 툭툭 튀어 나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2. 고속이나 부하를 받을경우 10-15마력 상승
3. 차량 응답성 향상
촉매형 - 90만원 머플러 튜닝으로 인한 맵핑포함
다운파이프 비촉매형 장착 차량
직관형 - 70만원 머플러 튜닝으로 인한 맵핑 포함
다운파이프 촉매형 장착 차량이나 다운파이프 튜닝이 안된 순정 차량
파이프 사이즈가 일반 파이프가 아닙니다. 미니 전용으로 제작된 사이즈의 파이프 입니다.
스테이지2차량 이상은 맵보정이 무료로 들어 갑니다
8. 흡기튜닝
K&N 순정형 - 12만원
흡기덕트와 오픈필터 패키지 - 100만원 흡기덕트만 -50만원 오픈필터-55만원(맵수정 포함)
9. 강화마운트
순정 쇼바도 매우 강합니다. 그것에 비해 순정 미니의 쇼바 마운트는 매우 약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마운트가 솟아
오릅니다. 그럼 수리비가 더 많이 나온답니다^^
장착포함 디젤차량과 미니 12만원, 컨트리맨차량 15만원
10. 포지 강화 디버트 밸브(60만원, 소리나는제품 안나는제품 2가지,맵보정 포함) or 순정형 마르스 디버트 밸브(35만원)
ECU맵핑 차량의 필수품 입니다. ECU에서는 많은 부스트를 사용하게 되지만 하드웨어가 보조하지 못하여 출력
손실이 발생 합니다. 부스트를 많이 사용해야 힘도 좋고 연비가 좋습니다.
11. 미니 전용 12미리 허브 스페이스
바퀴의 폭을 좌우 각각 12미리씩 넓혀 좀더 안정감 있는 코너링을 유지 합니다. 순정휠에 마이너스 옵셋을 더 주어
차량이 더 낮고 빵빵하게^^ 보입니다. 1세트 20만원
휠너트만 8개 5만원(한대분은 16개 10만원)
12. 마르스 엔진오일 쿨러 + 밋션오일 쿨러
밋션오일 쿨러 = 밋션 오일의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 하여 줍니다. 변속 충격과 늘어짐을 방지 합니다. 밋션오일 교환주기가 길어지며 밋션오일 교환을 100%완벽하게 할수 있도록 해 줍니다.
엔진오일 쿨러 = 엔진오일의 온도를 낮추어 점성을 유지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일 사용기간이 늘어나며 극강의 운전시
엔진 내구성을 보장해 줍니다. 장착포함 엔진오일쿨러 80만원 밋션오일쿨러 70만원
13. 마르스 R53 16% UP 풀리와 ECU맵핑 킷
R53은 풀리만 교환해도 출력이 상승됩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ECU맵핑으로 점화시기와 연료량등을
차량에 최적화되게 조절하여야 합니다. 풀리+외벨트-50만원 맵핑-90만원
14. 스테빌 라이져
코너링을 최고로 잡아 주며 승차감이 바뀌지 않습니다.
90만원
15. 언더바
차체의 뒤틀림을 완벽히 잡아 줍니다. 극강의 코너링을 보여 줍니다.
풀킷 - 120만원 공도용 - 35만원
16. 인터쿨러 머플러 와 흡기 차지 파이프
빠른 응담성을 보여 줍니다. 엑셀반응이 민감하게 반응 합니다.
제품명 : 흡기 차지 인테이크
25만원
위 그림의 1번과 2번을 모두 탈거 하고 흡기 차지 인테이크로 교체 합니다.
효과
1. 빠른 응답성 향상 - 엑셀 페달을 밟을때 즉시 즉시 반응 합니다.
2. 2010년 이전 차량의 경우 필수 아이템 입니다. 이것만의 교환 으로도 5마력 정도의 체감을 하실수
있습니다.
3. 2010년 이전 차량의 경우 엔진 부조가 심한 차량들중 절반이상이 인테이크 교체만으로도 증상을 잡을수
있습니다.
제품명 : NEX 인터쿨러 머플러
효과
1. 빠른 부스트 생성으로 가속력 향상
2. 불필요한 부스트 누출 방지
3. 엑셀에 민감하게 차량 반응, 일명 허당치는 느낌이 사라 집니다.
흡기 차지 인테이크
가격 : 25만원 (장착비 포함, 부가세 별도)
NEX 인터쿨러 머플러
가격 : 20만원 (장착비 포함, 부가세 별도)
17. H&R 다운스프링 50만원
18. LED실내등 - 9만원
19. 후방 안개등 - 15만원
20. 후방브레이크 상단등 - 14만원
21. 사이드 깜빡이 - 11만원
22. 데이라이트 - 60만원
23. 디퓨져 150만원
24. 스포일러
1단 - 120만원 2단-180만원
25. 스테빌라이져 강화 링크 - 쇼바 교환차량 전륜링크 교환 필수
전륜 15만원, 후륜15만원
26. 신형 도어램프 15만원
소형 신형제품으로 내구성과 차량손상이 없습니다.
우측 소형이 신형 입니다.
27. 커버킷 (백미러,룸미러,사이드,손잡이) 50만원
28. 머플러 팁
JCW머플러 팁 - 재고 없음
마르스 머플러팁 - 35만원
29. 케미컬류는 모튤 제품만 취급 합니다. 국제 레이싱 대회에 10년이상 사용하였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월등 합니다.
30. MTBK 300 터보 - 280만원
31. M 기어봉 - 45만원
32. 미니 디젤 ecu튜닝제품 라피드
라피드 제품 특징
1. 순정과 튜닝상태 그린버젼 베스트버젼등을 내마음데로 세팅 가능
2. 달리면서도 조작이 가능
3. 중고판매 용이 - 탈거하여 다른차에 장착 하면 정상 작동 합니다.
4. 추후 개발될 실차 맵핑과 연동 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맵핑과 연동시 휠마력 200마력에 토크 40이상으로 예상 됩니다.
5. 연비절감
다이나모 자료 입니다.
테스트카는 미니 SD차량 입니다.
순정 : 131.31마력 30.06토크
컨트롤장착으로 개별조정시 173.35마력 토크37.37로 순정대비 40마력이상 상승합니다. 휠마력입니다.
대략 엔진마력 환산시 영역에 따라 60마력까지 상승 합니다.
RPM4000이상의 영역에서는 50마력이상 상승 합니다.
라피드 가격과 제품 정보(부가세별도, 장착비포함)
1. 라피드 (순정대비 휠마력 25이상 상승, 엔진마력 35-40마력 상승)
구성품 : 본체, 케이블, 무선 온/오프 스위치
원산지 : 이탈리아
가격 : 120만원
2. 라피드 + 컨트롤러 패키지(고급 사용자및 최고 출력용)
구성품 : 라피드 컨트롤러
원산지 : 이태리
가격 : 170만원
3. 라피드만 구매하고 추후에 컨트롤러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 합니다.
33. 컨트리맨 스트럿바 - 22만원
34. 미니 터보 열차단 커버 - 19만원
35. 리어 캠버 조절암 - 42만원
효과
1. 미니의 후륜 캠버값을 원하는데로 조정이 가능 합니다.
2. 극강의 코너링을 원할시 캠버의 조정으로 코너링을 단축
3. 서킷 타임 단축
36. 캠버 플레이트 (65만원)
특징
1. 서킷에서 빠른 핸들링을 제공
2. 얼라이먼트가 안나오는 차량에 장착시 모두 얼라이값을 맞출수 있습니다.
사고차, 쇼바 하우스 수리차량 등등
3. 순정쇼바,넥스쇼바,타사쇼바에도 장착이 가능 합니다.
4. 피로볼에 리브처리되어 소음이 월등히 다른제품보다 낮습니다.
37. KW V3 (330만원, 클럽스포츠 개별 주문 가능)
그 명성은 엄청난 가격(^^)과 함께 널리 알려진 제품 입니다.
이번에 입고된 제품은 KW에서도 최상에 해당되는 클럽스포츠버젼과 V3만 입고 되었습니다. V1,V2는 어중간한 성능대와 가격대
때문에 입고 하지 않았습니다.
마르스에서는 유럽 수출만 입고 합니다. 미국 수입품의 경우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이 매우 많습니다.
38. 에어렉스 에어쇼바 (600만원)
미니 에어서스펜션을 소개 합니다.
현존하는 서스펜션 시스템중에 최고라 할수 있습니다. 자세 낮추고도 승차감은 극상 입니다^^
캠버플레이트가 기본적으로 장착이 됩니다.
2개의 리모컨을 제공 합니다. 무선리모컨과 세팅리모컨 입니다.
에어를 공급 하는 장치 입니다.
미니에 장착후 테스트한 도영상 입니다. 최고의 승차감 코너링을 제공합니다.
에어렉스 에어서스펜션 특징
1. 차고조절을 달리면서 마음데로 세팅이 됩니다.
2. 승차감의 조절을 개인 취항에 맞추어 세팅 가능 합니다.
3. 단축키로 간단히 세팅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4. 4개의 쇼바가 독립적으로 조절이 됩니다.
39. 사고차량 진단기 (도장 테스트기, 20만원)
40. 파워플렉스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의 효과
1. 단지 부싱만의 교환으로 향상된 핸들링 제공. 내가 원하는데로 차량이 움직입니다.
2. 코너링이 매우 좋아 집니다.
3. 차량의 조향 응답성이 매우 상승 됩니다.
4. 수명이 반 영구적 입니다.
5. 하체 잡소리가 없어 집니다.
가격 정보 (부가세별도, 장착비 포함)
1. 프론트 컨트롤암 부싱 - 33만원
2. 리어 트레일링암 부싱 - 17만원
3. 리어 쇼바 탑 부싱 - 16만원
4. 프론트 스테빌라이져 부싱 - 29만원
5. 리어 스테빌라이져 부싱 - 12만원
빠진것들은 중간 중간 정리해서 다시 올리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P 010-2498-2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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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데몬 3in1게이지 , 인터쿨러 <- 이것들은 몇%할인인가요??
게이지20%, 인터쿨러 30% 입니다.
품목엔 없지만 컨맨 허브스페이서12미리 뒷쪽만 볼트포함 견적이 얼마인가요?
h&r 제품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대략 한세트에 20만원중후반 일것입니다.
@[마르스]현진 죄송하지만 위에 말씀드린거랑
리어캠버조절암해서
구입가능한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컨맨 뒷쪽허브스페이서 볼트셋하구
리어캠버조절암 이렇게요
지방이라서 택배로 받아야합니다
@[특사]정학 쪽지 발송 하였습니다.
인터쿨러 보정 맵핑 포함
얼마인가요? 쿠퍼s
아니요. 원래 정가입니다.
@[마르스]현진 질문을 수정하셔서 답글이 이상하게 되었네요^^ 쪽지 발송 하였습니다.
데이라이트 할인해서 얼마인가요?
쪽지 발송하였습니다.
컨트리맨 입니다. 넥스ss타입 서스팬션 장착비까지 얼마인가요~?
컨맨용은 SS타잎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데이라이트 할인가 알려주세요
모든 제품들 방문후 설명 듣고 장착 할수도 있는건가요??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