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월드K-뷰티페스티벌 대구엑스코에서 열려
국제 K-뷰티소상공인협회가 주관하는 월드K-국제뷰티기능경진대회가 내달 15일 오전10시 대구 북구 산격동 대구 엑스코 3층 대회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하는 월드K-국제뷰티기능경진대회는 스페셜메이크업,속눈썹,네일.왁싱.메이크업.헤어.피부.헤나아트 등 8개부분 대회로 진행된다.
참가선수 신청은 (사)국제K-뷰티소상공인협회(www.kmbi.kr)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후 사무국 메일(ikba2018@naver.com /www.ikba.co.kr로)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에 한국을 비롯해 몽골,중국. 말레시아.필리핀 4개국에서 1.200여명의 이미용아티스트들과 심사위원들이 참석한다.
이번대회에는 누네안과병원,라온치과병원,비엘성형외과,수성메트로병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메트로안과,올포스킨,미안의원,든든한병원,최종원한의원 등이 후원한다
한편 이번대회에서는 대구시장.대구시교육감 ,대구시의회의장.대구경북중소기업벤처기업청상 등이 수여된다.
이번 대회와 함께 국내외 유명인사를 초빙해 '뷰티산업의 트렌드 및 발전방안'에 대한 국제 포럼도 개최한다
월드K-국제뷰티기능경진대회는 한류 세계열퓽의 영향으로 세계 뷰티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 뷰티시장의 중요한 축제로 평가 받고 있다.
추교익 조직위원장은"대구시장.대구시교육감.대구시의회의장. 대구경북중소기업벤처기업청상 다수의 시상이 예정돼 있다" 면서"협회에서도 다양한 뷰티 이벤트를 준비를 했고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