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해리스 행정부, NOAA, 해안 기후 회복력 높이기 위해 5억 7500만 달러 제안
미국 투자 의제의 일환으로 NOAA의 기후 준비 해안 이니셔티브에 따라 여러 주와 준주에 도달하기 위한 19개의 변혁 프로젝트 자금 지원
지나 라이몬도 상무부 장관은 오늘 상무부와 NOAA가 우리나라 해안과 오대호 주와 영토의 기후 회복력을 높이기 위한 19개 프로젝트에 걸쳐 5억 7천 5백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권고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미국 투자 어젠다(Investing in America Agenda)의 일환으로 NOAA의 기후 회복력 지역 챌린지(Climate Resilience Regional Challenge)는 경쟁력 있는 보조금 프로그램으로 NOAA의 기후 준비 해안 및 지역 사회 이니셔티브에 따라 시상이 이루어지고 역사상 가장 큰 기후 투자인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에 의해 자금이 지원됩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미국 투자 의제는 미국 전역의 지역 사회에서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한 회복력을 구축하기 위해 500억 달러 이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나 라이몬도 미국 상무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의 기후위기 퇴치 약속의 일환으로 미국의 해안 지역사회가 기후변화의 영향에 더 탄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5억7천500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기후 회복력에 대한 역사적인 투자이며, 상무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이며,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야심찬 기후 의제의 핵심 부분입니다. 미국에 대한 투자에 대한 이 행정부의 헌신 덕분에, 우리는 미국 전역의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 사회들이 홍수, 폭풍 해일, 그리고 극단적인 기상 현상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계속해서 도울 것입니다."
NOAA가 관리하는 이 경쟁상 프로그램은 2023년 초에 처음 발표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인플레이션 감소법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NOAA는 이 프로그램을 위해 16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요청하는 약 870개의 의향서를 받았습니다. 이 중 120명의 지원자를 선정하여 전체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며, 이를 모두 합하면 30억 달러 이상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NOAA의 기후 회복력 지역 도전은 특정 연방 투자의 전체 혜택의 40%가 과소 투자로 소외되고 오염으로 과부담을 받는 불우한 지역 사회에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설정한 바이든 대통령의 저스티스 40 이니셔티브를 진전시킵니다.
알리 자이디 국가 기후 고문은 "해수면 상승과 폭풍 해일에서 기반 시설의 침식에 이르기까지 해안 지역 사회는 기후 위기의 악화되는 영향에 대처하기 위해 최전선에 서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의 리더십 아래, 우리는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고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나라 도구 상자의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기후 회복력의 진전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행정부가 새로 발표한 기후 복원력 게임 체인저 평가와 짝을 이루는 역사적인 자금 지원이 오늘 발표됨에 따라, 우리는 역량을 구축하고, 노후화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며, 기후 영향으로부터 가장 취약한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주, 지방 및 부족 정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존 포데스타(John Podesta) 국제 기후 정책 수석 고문은 "해안 지역 사회는 이미 기후 위기로 인한 극한 날씨의 영향을 경험하는 최전선에 서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보조금은 온난화 세계에서 더 강력하고 탄력적인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지역 주도의 프로젝트를 설계할 수 있는 더 나은 장비를 갖출 것입니다."
이 자금 조달 기회는 두 가지 트랙으로 제공되었습니다. 계획 및 역량 강화 상은 해안 복원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기존의 협력 노력을 시작하거나 진전시키고 있는 지역 및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금 지원을 권장받는 19개 프로젝트 중 11개 프로젝트를 구성하며, 평균 수상 금액은 180만 달러입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주 및 지역사회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역 파트너십 구축 및 확대
부족을 포함하여 역사적으로 소외되고 과중한 부담을 안고 있는 지역사회와 참여하고 협력합니다.
기후 변화의 위험에 대한 민감도 평가
회복력 전략 및 적응 조치 계획
기후 적응 노력을 위한 지역 사회 및 인력 역량을 구축합니다.
구현 상은 5년 동안 5,600만 달러에서 7,500만 달러 사이의 자금 지원을 권장하는 8개의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포함합니다. 이 상들에 대한 총 자금은 약 5억 5천 5백만 달러입니다.
이러한 자금은 주 및 지역 사회에서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취약토지 취득
자연 기반 시설 구축
공공기반시설의 복원력 향상
연안 자연자원에 대한 국민의 접근성 강화 및 보호
회복력을 높이는 지속적인 행동을 위한 지역 역량 강화.
주 및 지역 코드와 정책을 업데이트합니다.
"이 전례 없는 투자는 극도로 경쟁적인 수상 프로그램에 이어 우리나라 해안을 위해 혁신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라고 NOAA의 릭 스핀라드 박사가 말했습니다. "평등과 포용, 지역 사회 참여, 그리고 지역 조정은 이 기금과 기후 대비 해안을 건설하려는 NOAA의 노력의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또한, NOAA는 수상자들에게 그들의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실행을 지원하기 위한 기술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금지원을 권장하는 19개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s:
알래스카: 총 7,890만 달러
캘리포니아: 7,110만 달러 - 구현 상 1개
델라웨어, 메릴랜드, 버지니아: 총 197만 달러 - 기획상 1개
미크로네시아 연방: 2백만 달러 - 기획상 1개
하와이: 6,840만 달러 - 1개의 구현 상
루이지애나: 총 5,980만 달러
메인주: 6,900만 달러 - 구현 상 1개
미네소타, 미시간, 위스콘신: 총 145만 달러 - 기획상 1개
미네소타: 185만 달러 - 기획상 1개
뉴저지: 7,250만 달러 - 구현 상 1개
오하이오: 130만 달러 - 기획상 1개
로드 아일랜드: 2백만 달러 - 기획상 1개
워싱턴: 총 7,560만 달러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6,900만 달러 - 이행상 1개
NOAA의 기후 회복력 지역 도전 경쟁력 부여 프로그램은 극한 기후 및 기타 기후 변화 영향에 대한 해안 지역 사회의 회복력을 높이는 협력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해수면 상승과 가뭄을 포함하고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국가 기후 회복력 프레임워크에 제시된 비전에 기여합니다. 추가 정보는 기후 복원력 지역 챌린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