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촛불시위대 옆에서 박근혜찬성을 주장하던 엄마부대 회원이
촛불시위하던 여고생을 때렸다고 크게 언론에 나왔었는데
양심적인 기자가 사실을 알렸습니다.
박근혜찬성을 외치던 엄마부대회원을
촛불시위대들이 둘러싸고 위협했으며
경찰의 제지를 뚫고 머리채를 잡는 등
폭력적인 행동을 했다는 군요.
<출처> http://m.bluekoreadot.com/news/articleView.html?idxno=19957
누구 말이 맞을까요?
한가지 분명한 사실은 촛불시위대가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엄마부대에게
위협을 가했다는 것 입니다.
경찰이 가로막을 정도면 상당히 험악한 분위기였는데
ㅇ언론을 무작정 믿지말고 인터넷을 통해 여러정보를 합해서 생각할 줄 알아야 합니다.
선량한 의도로 촛불들고 나선 행위가
정치세력에게 이용당하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ghostx님 위 본문 다시 읽어보세요 뭐라 써있나. <누구말이 맞을 까요?> 라고 써있지 않습니까? 저 기사를 믿으라는 것이 아니라 누구말이 맞을 까 생각해보라 했습니다. ghostx님 상대방의 의견을 제대로 읽고 반론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반된 두 기사를 읽은 결과 <한가지 분명한 사실은 촛불시위대가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엄마부대에게 위협을 가했다는 것 입니다> 라고 쓰지 않았나요? 그리고 내 판단대로 아래 gamer님이 올린 글의 영상에는 시위대가 엄마부대에게 쌍욕하면 위협하는 동영상이 나왔네요.
@_1_2_3_4_ 저 동영상을 보면 현재 촛불시위대는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는 위험한 흥분 상태입니다. 어떤 일이 도화선이 되어 이성을 잃고 마구 폭력을 행사하기 직전의 상태라 할 수 있죠. 바로 폭도들입니다. 언론의 선동성 기사만 믿고 흥분상태에 빠진 폭도들. 아시겠습니까?
@ghostx ghostx님 언론에서 최순실 의혹을 쏟아냅니다. 그런데 그 의혹에 대한 명확한 증거가 없습니다. 일방적 주장만 있을 뿐 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최순실을 범죄자라 확정짓고 인격살인을 하고 연관성도 밝혀지지 않은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저 영상에는 여성을 둘러싸고 욕을 하며 위협하는 생생한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른바 현행범이죠. 폭도들의 행동입니다. 언론이 흘린 증거없는 의혹과 생생한 현장. 이 차이점을 구분할 줄 모르는 모양입니다.